[가전오늘] 코웨이, ‘듀얼클린 가습공기청정기’ 출시…바디프랜드 안마의자, 캐나다 홈쇼핑 완판
스크롤 이동 상태바
[가전오늘] 코웨이, ‘듀얼클린 가습공기청정기’ 출시…바디프랜드 안마의자, 캐나다 홈쇼핑 완판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0.11.09 14: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라이프케어기업 코웨이는 위생, 관리, 성능의 3가지 요소를 혁신한 하반기 전략제품 '듀얼클린 가습공기청정기'(APMS-1020A)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코웨이
라이프케어기업 코웨이는 위생, 관리, 성능의 3가지 요소를 혁신한 하반기 전략제품 '듀얼클린 가습공기청정기'(APMS-1020A)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코웨이

코웨이, 혁신기술 탑재 '듀얼클린 가습공기청정기' 출시

코웨이는 위생, 관리, 성능의 3가지 요소를 혁신한 하반기 전략제품 '듀얼클린 가습공기청정기'(APMS-1020A)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듀얼클린 가습공기청정기는 대장균을 99.99% 감소시켜주는 특허기술 '워터락'을 적용한 '위생의 혁신', 물통과 수조부를 쉽게 분리·세척할 수 있도록 설계한 '관리의 혁신', 자연가습시스템과 4단계 강력한 필터시스템을 탑재한 '성능의 혁신' 등 3가지 혁신을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또한 한국공기청정협회가 엄격한 품질인증시험을 통과한 제품에만 부여하는 'HH인증'(가습)과 'CA인증'(공기청정)은 물론 '미세먼지 센서 CA인증'도 함께 획득했다. 가습 성능이 동일한 기존 자사 제품 대비 가로는 3.8cm, 세로는 10.3cm 줄였다.

코웨이는 듀얼클린 가습공기청정기 렌털료(6년 약정·등록비 10만 원 기준)는 △방문관리서비스 선택 시 3만 2400원 △자가관리서비스 선택 시 2만 5400원이다. 일시불 구매 가격은 120만 원이다.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캐나다 홈쇼핑 완판

바디프랜드는 캐나다 현지 얼티비(ALL TV) 채널 뉴스 및 공동구매 프로모션에 올 상반기 바디프랜드 안마의자가 소개됐고 최근 해당 채널에서 홈쇼핑 방송을 진행해 초기 수출 물량을 모두 완판했다고 9일 밝혔다.

바디프랜드 측은 캐나다 한인들을 중심으로 입소문이 나 있는 상황에서 제품의 마사지감과 디자인이 잘 어필돼 좋은 결과를 보인 것으로 분석했다.

바디프랜드는 얼티비(ALL TV) 토론토 방송국 내에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체험공간을 마련하고, 9월 밴쿠버 내 대형 쇼핑몰인 코퀴틀람 센터몰에 바디프랜드 매장을 오픈해 캐나다 현지에서의 높은 호응을 확산시키겠다는 계획이다.

전자랜드, 창립 32주년 기념 전국 동시 '블랙 파워세일' 진행

전자랜드는 오는 12월 31일까지 창립 32주년을 기념해 전국 동시 '블랙 파워세일'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 기간 전자랜드는 TV·식기세척기·냉장고·세탁기·건조기·밥솥·안마의자·청소기 등 총 27개 품목, 92개 행사 모델을 할인 판매한다.

특히 전자랜드는 블랙 파워세일의 일환으로 다채로운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전자랜드는 오는 30일까지 김치냉장고를 구매한 고객 중 매일 1명씩을 추첨해 후버 공기청정기(제세공과금 별도)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전자랜드는 전기오븐·밥솥·원액기·청소기·냉장고·TV·전기그릴·가습기 등을 32만 원 또는 3만 2000원 균일가로 판매하는 '균일가전'도 진행한다.

또한 전자랜드는 행사 기간 매주 제휴사 포인트를 5000포인트 이상 사용 결제한 고객에게 사용 포인트의 최대 32%를 리워드로 적립해준다. 전자랜드는 전자랜드 삼성제휴카드나 스페셜 롯데카드로 300만 원 이상 결제한 고객에게도 최대 36개월 장기 무이자 혜택을 제공한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