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화차' 김민희, 시나리오 너무 좋았다!
스크롤 이동 상태바
[포토]'화차' 김민희, 시나리오 너무 좋았다!
  • 권희정 기자
  • 승인 2012.02.22 17: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권희정 기자]

 
22일 오후 서울 용산CGV에서 열린 영화 '화차' 언론시사회에서 배우 김민희가 아름다운 미소를 지으며 기자간담회에 참석하고 있다.

영화 '화차'는 미스터리의 여왕 '미야베 미유키'의 동명 베스트셀러 원작을 영화화한 작품으로 한 통의 전화를 받고 사라진 약혼녀를 찾아나선 한 남자와 전직 형사 그녀의 모든 것이 가짜였다는 걸 알게 된후 드러나는 충격적 미스터리를 담고 있는 영화로 다음달 8일 개봉된다.

 

22일 오후 서울 용산CGV에서 열린 영화 '화차' 언론시사회에서 배우 김민희가 순백의 시스루룩 드레스를 입고 입장하고 있다.

 
22일 오후 서울 용산CGV에서 열린 영화 '화차' 언론시사회에서 배우 김민희가 활짝 웃음을 보이며 기자간담회에 참석하고 있다.

 
22일 오후 서울 용산CGV에서 열린 영화 '화차' 언론시사회에서 배우 김민희가 취재기자들의 질문에 답하고 있다.

 
22일 오후 서울 용산CGV에서 열린 영화 '화차' 언론시사회에서 배우 이선균이 기자간담회를 하기 위해 입장하고 있다.

 
22일 오후 서울 용산CGV에서 열린 영화 '화차' 언론시사회에서 배우 이선균이 취재진들의 질문에 답하고 있다.

 
22일 오후 서울 용산CGV에서 열린 영화 '화차' 언론시사회에서 배우 이선균이 활짝 웃음을 보이며 기자간담회에 참석하고 있다.

 
22일 오후 서울 용산CGV에서 열린 영화 '화차' 언론시사회에서 배우 이선균이 취재진들의 질문에 답하고 있다.

 
22일 오후 서울 용산CGV에서 열린 영화 '화차' 언론시사회에서 배우 이선균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22일 오후 서울 용산CGV에서 열린 영화 '화차' 언론시사회에서 배우 조성하가 취재진들의 질문에 답하고 있다.

 
22일 오후 서울 용산CGV에서 열린 영화 '화차' 언론시사회에서 배우 조성하가 손을 흔들며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22일 오후 서울 용산CGV에서 열린 영화 '화차' 언론시사회에서 배우 이선균 김민희가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22일 오후 서울 용산CGV에서 열린 영화 '화차' 언론시사회에서 배우 조성하 김민희 이선균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22일 오후 서울 용산CGV에서 열린 영화 '화차' 언론시사회에서 변영주 감독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

 
22일 오후 서울 용산CGV에서 열린 영화 '화차' 언론시사회에서 배우 조성하 김민희 이선균 변영주 감독이 화이팅을 외치며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담당업무 : 사진부 기자입니다.
좌우명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