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 NS홈쇼핑, V커머스 띵라이브 ‘사랑쇼’ 런칭 방송…CU, 현대카드X제주맥주 콜라보 수제맥주 ‘아워에일’ 판매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 NS홈쇼핑, V커머스 띵라이브 ‘사랑쇼’ 런칭 방송…CU, 현대카드X제주맥주 콜라보 수제맥주 ‘아워에일’ 판매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0.11.10 1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NS홈쇼핑은 오는 11일 저녁 7시 자체 V커머스 방송 띵라이브의 최초 토크쇼 '사랑쇼'를 방송한다고 10일 밝혔다. ⓒNS홈쇼핑
NS홈쇼핑은 오는 11일 저녁 7시 자체 V커머스 방송 띵라이브의 최초 토크쇼 '사랑쇼'를 방송한다고 10일 밝혔다. ⓒNS홈쇼핑

NS홈쇼핑, V커머스 띵라이브 '사랑쇼' 런칭방송

NS홈쇼핑은 오는 11일 자체 V커머스 방송 띵라이브의 최초 토크쇼 '사랑쇼'를 방송한다고 10일 밝혔다.

띵라이브 사랑쇼는 쇼핑호스트 김사랑이 진행하는 토크쇼 형식의 모바일 라이브 방송으로, 인플루언서들을 게스트로 초대해 상품 소개와 함께 채팅 창으로 참여자들과 실시간 소통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격주로 매주1회 방송되는 띵라이브 사랑쇼는 오는 11일 오후 7시에 첫 방송되며, 진행자인 김사랑 쇼핑호스트 외에도 첫 게스트로 25만 팔로워를 가진 인드레 대표 최인혜가 함께 한다. 상품은 '마니커 에프앤지 신상품 세트'로, 기본 구성은 양념치킨 1봉과 바사삭치킨 1봉으로 1만2900원이다.

CU, 현대카드X제주맥주 콜라보 수제맥주 '아워에일' 판매

CU는 국산 수제맥주 라인업 강화를 위해 현대카드와 제주에일이 협업한 이색 콜라보 수제맥주 '아워에일'(OUR ALE)을 판매한다고 10일 밝혔다.

아워에일은 현대카드와 제주맥주가 1년 6개월간 손잡고 공동 개발한 상품으로 수제맥주에 '선문대 할망 신'(神) 설화라는 독특한 스토리를 담았다. 패키지에는 파랑(바다), 초록(오름), 빨강(해)색을 활용해 보리와 홉으로 맥주를 빚는 할망신의 모습이 디자인됐다.

해당 상품은 에일맥주 특유의 묵직한 홉 향과 쓴 맛은 최대한 줄이고 시트러스 향(감귤 향)과 달콤한 맛을 강조한 세션에일로, 기존 에일맥주보다 낮은 알코올 도수(4.4%)가 특징이다. CU는 11월 한 달 동안 4캔 1만 원 행사를 적용한다.

CJENM 오쇼핑부문, 네이버 '쇼핑라이브'서 '10시간 모바일 생방송' 진행

CJ ENM 오쇼핑부문은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특가 상품을 소개하는 '11.11 오쇼핑 특가원정대' 방송을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오는 11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2시까지(4시간), 오후 5시부터 밤 11시까지(6시간) 총 10시간 동안 진행되는 생방송은 CJmall의 쇼크라이브 채널을 통해서도 동시 송출된다.

포트메리온, 닥터자르트, 테일러센츠, 링티 등 CJ오쇼핑의 인기 상품들을 30~7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고, 구매고객 중 구매인증을 남긴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매시간마다 백화점 상품권 1만 원권을 11명에게 지급한다. 

공영쇼핑, 청와대 사랑채서 '대한민국 쌀' 생중계 특별방송

공영쇼핑은 오는 11일 오전 10시 40분~11시 40분, 제25회 '농업인의 날'을 맞아 청와대 사랑채에서 '대한민국 쌀' 현장 생중계 판매방송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대한민국 쌀은 농림축산식품부가 제25회 농업인의 날을 맞아 기획한 특별 한정 생산품이다. 이 상품은 전국 팔도의 대표 쌀을 엄선해 동일비율로 블렌딩한 쌀로, 경기 해들·강원 오대·경북 일품·경남 영호진미·충북 참드림·충남 삼광·전북 신동진·전남 새일미까지 8개 지역 대표 쌀들로 구성됐다.

공영쇼핑을 통해서만 구입할 수 있는 한정상품으로, 5kg(1kg*5개)을 1만9900원(자동주문할인 적용 시)에 판매된다.

갤러리아百, 명품관서 미술품 전시

갤러리아백화점은 명품관에서 오는 12월 25일까지 서울옥션의 미술대중화 브랜드 '프린트베이커리' 팝업스토어를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프린트베이커리는 마치 베이커리에서 빵을 고르듯 미술품을 감상하고 또 부담 없이 소장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미술품이 소수의 전유물이 아닌 더 많은 이들이 누리고 즐길 수 있는 값진 것이 되길 바란다는 취지로 만들어진 미술 대중화 브랜드다.

이번 팝업에서는 해외 유명 아티스트 뿐 아니라, 국내 유명 아티스트들의 작품들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대표적으로 화려한 색채로 유명한 이스라엘 미술가 '데이비드 걸스타인'의 작품이 있다. 그의 작품 중 평범한 도시 거리 풍경을 회화처럼 표현한 조각 작품 '5th Avenue N'가 고객들의 많은 관심을 끌고 있다.

코리아센터 쉽겟, 2020 광군제 대규모 이벤트 진행

언택트 이커머스 전문기업 코리아센터가 운영하는 쉽겟은 중국 광군제를 맞아 대규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쉽겟은 중국어를 몰라도 중국 타오바오 오픈마켓의 상품을 한국 쇼핑몰처럼 구입할 수 있는 모바일 전용 앱이다. 한글 검색과 한글 자동번역을 기본으로 제공하며 해외 쇼핑몰 회원가입이 필요 없다. 현재 80만 명 이상의 회원이 이용 중이다.

중국 최대 쇼핑몰 행사인 광군제 기간동안(오는 12일까지) 쉽겟 고객들은 광군제에 맞춰 최대한 할인된 타오바오 상품 구입할 수 있으며, 원화기준으로 4만 원이상 구매시 부피와 무게에 관계없이 무료배송을 진행한다.

또한 쉽겟 앱을 통해 매일 1회 룰렛을 돌리면 최대 11만 원 상당의 적립금과 상품할인 및 무료배송 쿠폰을 랜덤으로 지급하며 쉽겟 앱 메인화면 내 배너 이미지 중 '찾았다 기프티콘' 이벤트 배너를 클릭해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총 5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