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서머너즈 워’, ‘돌아온 WEEK WEEK 이벤트’ 실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컴투스 ‘서머너즈 워’, ‘돌아온 WEEK WEEK 이벤트’ 실시
  • 김병묵 기자
  • 승인 2020.11.10 1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간 미션 완료하면 ‘6성 전설 룬’ & ‘전설 등급 아티팩트’ 보상 제공 등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김병묵 기자]

ⓒ컴투스 제공
컴투스(대표 송병준)의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에서 매주 즐거운 혜택을 제공하는 ‘WEEK WEEK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컴투스 제공

컴투스(대표 송병준)의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에서 매주 즐거운 혜택을 제공하는 ‘WEEK WEEK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컴투스에 따르면 유저들은 오는 12월 6일까지 약 한 달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 참여해 매일 새롭게 공개되는 미션을 수행하고, 원하는 선물을 직접 선택해 받아볼 수 있다.

1~3주차 미션을 달성할 경우 소환사가 원하는 종류의 6성 전설 룬을 만나볼 수 있으며, 마지막 4주차에는 에너지 선물과 더불어 전설 등급의 아티팩트를 보상으로 지급해 유저들의 강력한 몬스터 육성을 지원한다.

더불어 기간 내 달성한 미션 횟수에 따라 보너스 선물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유저들은 앞서 진행되는 주간 미션의 누적 횟수에 따라 ‘데빌몬’, ‘신비의 소환서’ 등 추가적인 아이템을 선물로 받아볼 수 있다.

한편, 컴투스는 현재 전 세계인이 동시에 참가하는글로벌 e스포츠 대회 ‘서머너즈 워 월드 아레나 챔피언십 2020(SWC2020)’을 진행하고 있으며, 오는 21일 세계 챔피언을 가리는 월드결선을 앞두고 있다.

 

담당업무 : 게임·공기업 / 국회 정무위원회
좌우명 : 행동하라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