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오늘] 청호나이스, 제5회 수기공모전 개최…롯데하이마트, ‘김치냉장고 36개월 무이자대전’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가전오늘] 청호나이스, 제5회 수기공모전 개최…롯데하이마트, ‘김치냉장고 36개월 무이자대전’ 진행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0.11.10 15: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청호나이스는 수기공모전을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청호나이스
청호나이스는 수기공모전을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청호나이스

청호나이스, 제5회 수기공모전 개최

청호나이스는 수기공모전을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올해 수기 공모전의 주제는 '나의 히어로'이며 누구나 응모 가능하다. 작품분량은 A4기준 2장 내외다.

수상자에겐 최우수상 1명에 상금 100만 원, 우수상 2명에 상금 30만 원, 장려상 3명에 상금 20만 원이 주어지며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바닥 띄운 공기청정기 '청호 뉴히어로 공기청정기'와 청호나이스 모델 임영웅 럭키박스(우산, 손거울, 키링 등)가 제공된다.

기간은 오는 16일부터 12월 31일까지이며, 작품 접수는 이메일로 하면 된다. 기타 공모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청호나이스 홈페이지에서 오는 16일부터 확인할 수 있다.

롯데하이마트, '김치냉장고 36개월 무이자대전' 진행

롯데하이마트는 이달 말일까지 '김치냉장고 36개월 무이자대전' 행사를 펼친다고 10일 밝혔다.

롯데하이마트 오프라인 매장에 방문해 김치냉장고를 행사카드로 구매하는 고객은 구매 금액대에 따라 최대 75만 원을 현금으로 돌려준다. 여기에 행사카드로 특정 금액대 이상 구매 시, 최대 36개월 무이자 혜택도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인기 브랜드별 추가 혜택도 준비됐다.

특히 오는 30일까지 매주 금요일부터 일요일 3일간 김장 지원금도 제공된다. 매장에 방문해 김치냉장고 행사 상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롯데마트 모바일 상품권 3만 원권을 선물한다. 수도권 및 충청 지역은 3주차까지, 그 외 지역은 3주차부터 5주차까지 진행된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