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오늘] 코웨이, ‘듀얼클린 가습공기청정기’ 출시 기념 프로모션 진행…청호나이스 뉴히어로 공기청정기, 유튜브 조회수 100만 돌파
스크롤 이동 상태바
[가전오늘] 코웨이, ‘듀얼클린 가습공기청정기’ 출시 기념 프로모션 진행…청호나이스 뉴히어로 공기청정기, 유튜브 조회수 100만 돌파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0.11.11 15: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라이프케어기업 코웨이는 신제품 '듀얼클린 가습공기청정기' 출시를 기념해 11월 한 달간 렌탈료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코웨이
라이프케어기업 코웨이는 신제품 '듀얼클린 가습공기청정기' 출시를 기념해 11월 한 달간 렌탈료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코웨이

코웨이, '듀얼클린 가습공기청정기' 출시 기념 프로모션 진행

라이프케어기업 코웨이는 신제품 '듀얼클린 가습공기청정기' 출시를 기념해 11월 한 달간 렌탈료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달 말까지 신제품 듀얼클린 가습공기청정기를 신규 렌탈 시 매월 2000원의 렌탈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프로모션 적용 렌탈료(6년 약정, 등록비 10만 원 기준)는 △방문관리서비스 선택 시 3만400원 △자가관리서비스 선택 시 2만3400원이다.

특히 이번 행사는 코웨이 제품을 2대 이상 렌탈 사용 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결합요금제와 중복 적용된다. 기존 고객이 추가로 듀얼클린 가습공기청정기를 렌탈하거나, 신규 고객이 듀얼클린 가습공기청정기를 비롯해 2대 이상 동시에 렌탈하면 매월 렌탈료를 최대 8% 추가 할인해준다.

바디프랜드, 팔 길이까지 핏(fit)되는 안마의자 특허 획득

바디프랜드는 최근에는 팔 길이에 따라 자유자재로 마사지 장치를 조절할 수 있는 안마의자 특허를 획득했다고 11일 밝혔다. 위치 조절이 가능한 팔 마사지 모듈을 포함하는 마사지 장치 기술을 특허 등록(특허 제 10-2134957)한 것이다.

특허의 핵심은 사용자 팔 부위 마사지 모듈의 위치를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도록 구현한 데 있다. 슬라이드가 가능한 레일을 팔 마사지 모듈과 결합해 전후 방향으로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도록 한 원리다.

사용자의 팔 길이가 비교적 긴 편이거나, 사용자가 손 및 손목 등과 같은 팔의 아래 부분을 마사지하고자 하는 경우, 팔 마사지 모듈을 팔 안마부 앞 쪽으로 조절해 이용할 수 있다. 반대의 경우 즉, 사용자의 팔 길이가 비교적 짧거나, 사용자가 팔꿈치 등과 같은 팔의 중간 부분을 마사지하고자 할 때는 팔 마사지 모듈을 뒤쪽으로 조절하면 된다.

청호나이스 뉴히어로 공기청정기, 유튜브 조회수 2주 만에 100만 뷰 돌파

청호나이스는 자사의 바닥 띄운 '공기청정기 뉴히어로' 유튜브 영상 조회수가 업로드 2주 만에 100만 뷰를 돌파했다고 11일 밝혔다.

뉴히어로 공기청정기는 바닥공기부터 집중케어해야 진정한 실내 공기질 개선이 된다는 콘셉트로 개발된 제품으로 바닥으로부터 약 10cm 띄워 하부흡입이 가능한 구조로 설계된 제품이다.

100만뷰를 돌파한 '영웅의 실체를 공개합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은 뉴히어로 공기청정기 하부흡입 기능을 집중 소개했고, 특히 실험을 통해 바닥공기의 중요성을 이해하기 쉽게 표현했다.

이 영상은 2주라는 기간 동안 100만 뷰를 달성했을 뿐 아니라, 약 600여 개의 댓글 수를 기록했다. 해당 영상은 청호나이스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롯데하이마트, '농·어촌상생협력기금' 출연협약 체결

롯데하이마트는 11일 대·중소기업·농어업협력재단과 '농·어촌상생협력기금' 출연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농·어촌상생협력기금은 대·중소기업·농어업협력재단에서 관리, 운영하는 기금이다. 자유무역협정(FTA)으로 직접적인 피해를 입었거나, 피해가 우려되는 농·어업인을 지원한다. 롯데하이마트는 농어촌상생협력기금을 통해 농·어촌지역 어르신들에게 2600만 원 상당 난방가전을 지원할 예정이다.

전자랜드, 글로벌 생활환경 위생기업 세스코와 MOU 체결

전자랜드는 지난 9일 서울시 강동구에 위치한 세스코 터치센터에서 글로벌 생활환경 위생기업 세스코와 오프라인 매장 콜라보레이션과 판매 확대를 위한 MOU를 체결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전자랜드는 매장 내 세스코 존을 설치하는 등 매출 증진을 위한 양사 공동 마케팅을 진행하기로 합의했다. 또한 전자랜드는 오프라인 매장에서 세스코의 신제품인 스마트핏 직수 정수기를 비롯해 공기 청정기,  바이러스 케어 상품, 세스케어 상품 등 세스코의 제품을 판매할 계획이다.

세스코는 전자랜드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처음으로 오프라인 매장을 선보이며 판매 채널 다각화를 시도한다. 세스코는 자사의 상품과 서비스를 전자랜드에 공급하며 매출 확대와 브랜드 가치 상승을 꾀한다. 이밖에도 전자랜드와 세스코는 매출 확대를 위한 협의를 지속할 예정이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