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2O오늘] 야놀자, ‘반값데이 초특가 기획전’ 진행…배민, ‘원산지 표시법’ 적극 알려
스크롤 이동 상태바
[O2O오늘] 야놀자, ‘반값데이 초특가 기획전’ 진행…배민, ‘원산지 표시법’ 적극 알려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0.11.13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야놀자, '반값데이 초특가 기획전' 진행

여가 플랫폼 기업 야놀자는 늦가을 여행객을 위한 '반값데이 초특가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야놀자는 오는 15일까지 레저 시설의 이용권을 정상가 대비 50% 이상 할인 판매한다. 먼저, 코엑스 아쿠아리움,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등 전국 8개 레저 티켓을 구매 시 1장을 추가로 지급하는 1+1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월드, 경주월드 등 테마파크 입장권도 최대 59% 할인가에 선보인다. 또한 매일 선착순 500명에게 지급되는 7% 할인쿠폰 적용 시 최대 62% 할인가로 레저 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이달 말까지 투숙 가능한 국내 숙소도 특가로 선보인다. 파크 하얏트 서울, 레스케이프,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 등 프리미엄 호텔 164개를 최대 87% 할인 판매한다. 일부 호텔은 룸 업그레이드, 30시간 스테이, 레스토랑 이용권 등 패키지 혜택도 제공한다. 이외에도 전국 인기 펜션·풀빌라 165개를 최대 59% 할인가에 예약 가능하다.

배민, 원산지 표시법 적극 알려

배달의민족(이하 배민) 운영사 ㈜우아한형제들은 고객 신뢰도를 높이고, 업주의 매장 운영 편의성을 돕기 위해 올바른 원산지 표시법을 적극적으로 알리고 있다고 13일 밝혔다.

이를 위해 배민은 하루 평균 약 15만 명이 방문하는 업주 전용 사이트 배민사장님광장에 '알아두면 유용한 원산지 표기법의 모든 것'이라는 콘텐츠를 지난 11일 게시했다.

해당 콘텐츠는 △원산지 표시 제도의 도입 배경·정의 △원산지 표시 대상 품목 △배민 앱에서 원산지를 표시하는 방법 △원산지 오기입 시 처분 내용 등 업주들이 주로 궁금해하는 내용들을 정리했다.

특히 매장과 배달 영업을 함께 운영할 경우, 매장 메뉴판은 물론, 배민 앱과 영수증 등에도 원산지를 표시해야 한다는 내용 등 자칫 업주들이 놓치기 쉬운 내용을 강조해 설명했다. 또한 업주가 스스로 앱과 영수증에 원산지를 표기하고 수정할 수 있도록 배민이 제공하고 있는 '셀프 서비스' 기능 활용 방법도 상세히 안내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