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오늘] DB금융투자, 해외선물 마이크로 상품 수수료 인하 이벤트…키움증권, 해외선물옵션 세미나 이벤트 개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증권오늘] DB금융투자, 해외선물 마이크로 상품 수수료 인하 이벤트…키움증권, 해외선물옵션 세미나 이벤트 개최
  • 정우교 기자
  • 승인 2020.11.16 13: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정우교 기자]

©DB금융투자
©DB금융투자

DB금융투자, 해외선물 마이크로 상품 수수료 인하 이벤트

DB금융투자는 오는 12월 31일까지 총 7주간 해외선물 마이크로 상품 수수료 인하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벤트 기간 고객들은 S&P500, 나스닥100 등 미국 지수를 포함한 7개 주요 마이크로 선물상품을 1계약당 0.75달러에 거래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DB금융투자 해외선물옵션 계좌를 보유한 전체 고객에게 수수료 인하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이벤트 대상 상품을 100계약 이상 거래한 100명에게는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매주 마이크로 선물상품 전 종목을 1계약 이상 거래한 신규·휴면고객 선착순 50명에게는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DB금융투자 홈페이지나 해외선물옵션데스크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대신증권
©대신증권

대신증권, '굿이브닝 대신 이벤트' 실시

대신증권은 16일 '굿이브닝 대신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는 12월 4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미국주식 프리마켓 서비스'를 이용해 100만 원 이상 거래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3만원 상당의 애플(AAPL)주식 1주를 증정한다.

'굿이브닝 대신이벤트'는 거래가능 시간을 대폭 늘려 미국주식을 거래할 수 있는 미국주식 프리마켓 서비스 오픈을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대신증권 고객이 미국주식 프리마켓 서비스를 활용해 100만 원 이상 미국주식을 거래하면 50명을 추첨하여 13만 원 상당의 애플주식 1주를 증정한다.

아울러, 해외증권계좌를 신규로 개설하고 미국주식을 거래한 고객 모두에게 $10 달러북을 증정한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대신증권 MTS, HTS 및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가 신청하면 된다.

안석준 대신증권 스마트Biz추진부장은 "프리마켓 서비스를 이용하면 미국주식 거래를 위해 늦은 밤까지 기다려야 하는 불편을 줄일 수 있다"면서 "앞으로도 고객 니즈를 반영한 해외주식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키움증권, 해외선물옵션 세미나 이벤트 개최

키움증권은 16일 해외선물옵션 히어로의 실전투자 기법 세미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2회로 나눠 진행되며 첫 거래 현금 증정 이벤트와 함께 금융투자교육원 해외선물옵션 온라인 강의를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우선, 1회차 세미나는 오는 25일 오후 6시 30분부터 8시 30분까지 2019년 해외선물옵션 실전투자대회 시즌3에서 수상한 김회건씨가 진행한다. 김회건씨는 해외선물옵션 강좌 유튜버(친절한 회건씨)로 활동 중이며 실전투자대회에서 수상할 수 있었던 고수의 노하우에 대한 강의를 진행할 계획이다. 

이어 2회차 세미나는 다음달 16일 오후 5시부터 7시까지 진행되고 미국 시카고 선물중개회사(RJO) 한국 담당자 윤태진 부장이 해외선물옵션 2021년 상반기 투자전략 및 기술적 분석에 대해서 강의를 진행한다. 

이번 세미나는 해외선물옵션에 관심 있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키움증권 채널K와 키움증권 유튜브에서 시청할 수 있다. 또한 신청 고객 중 신규/휴면 고객을 대상으로 강의일로부터 10일 이내에 해외선물옵션 거래 시 현금 5만 원을 증정하고, 7만 원 상당의 금융투자교육원 해외선물옵션 온라인 강의를 무료로 수강할 수 있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키움증권은 이 외에도 비대면계좌 보유고객 대상으로 해외선물옵션 수수료를 $2.5로 할인해 주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어 저렴한 수수료와 함께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세미나 신청은 영웅문S, 영웅문s 글로벌 및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고 추가 문의사항은 키움증권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키움금융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담당업무 : 증권·보험 등 제2금융권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우공이산(愚公移山)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