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오늘] 청호나이스, ‘2020 카페&베이커리페어’ 참가…코웨이, ‘2020 브랜드고객만족도’ 정수기·비데부문 1위
스크롤 이동 상태바
[가전오늘] 청호나이스, ‘2020 카페&베이커리페어’ 참가…코웨이, ‘2020 브랜드고객만족도’ 정수기·비데부문 1위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0.11.16 15: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청호나이스는 '2020 카페&베이커리페어' 전시회에 참가, 고객 참여 마케팅을 확대한다고 16일 밝혔다. ⓒ청호나이스
청호나이스는 '2020 카페&베이커리페어' 전시회에 참가, 고객 참여 마케팅을 확대한다고 16일 밝혔다. ⓒ청호나이스

청호나이스, '2020 카페&베이커리페어' 전시회 참가

청호나이스는 '2020 카페&베이커리페어' 전시회에 참가한다고 16일 밝혔다.

일산 킨텍스에서 오는 19~22일 개최되는 이번 전시회에서 청호나이스는 '커피얼음정수기 휘카페', '살균 얼음정수기 세니타', '뉴히어로 공기청정기' 등 총 4개 제품군 23종의 생활가전 제품 및 자사의 커피생두 화장품 카베엘라 브랜드를 소개한다.

전시회 기간 중 커피얼음정수기 휘카페 시음행사를 통해 고객이 직접 제품을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함은 물론 현장 계약 고객에게는 렌탈료 할인·면제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현장 계약고객 특별 사은품으로 커피얼음정수기 휘카페 계약 고객은 커피캡슐 3박스(90개), 기타 생활가전 전 제품 계약 고객에게는 청호나이스 화장품 '그린 빈 미라클 앰플' 2세트를 제공한다.

코웨이, '2020 브랜드고객만족도' 정수기·비데 부문 4년 연속 1위

라이프케어기업 코웨이는 국마케팅협회가 주최한 '2020 제6회 브랜드고객만족도'(BCSI) 조사에서 4년 연속 정수기·비데 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16일 밝혔다.

브랜드고객만족도 대상은 소비자가 브랜드에 대해 느끼는 만족도 및 재이용 의향, 품질 만족도, 가격 만족도 등을 대면 설문조사 방식으로 조사해 선정한다. 이번 2020 브랜드고객만족도 조사는 지난 7월 6일부터 7월 24일까지 실시됐으며 전국에서 1419명의 소비자가 참여했다.

혁신 기술력을 바탕으로 고객 니즈에 부합하는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며 고객 만족도를 크게 향상 시킨 점이 높은 평가를 얻었다는 것이 회사측 설명이다.

롯데하이마트, 안전보건공단에 'VR 안전체험교육장' 공식 인정 취득

롯데하이마트는 안전교육을 위해 운영하고 있는 'VR 안전체험교육장'이 한국산업안전보건공단으로부터 가전 유통업계 최초로 '안전체험교육장'으로 공식 인정받았다고 16일 밝혔다.

한국산업안전보건공단은 체험과 실습을 통한 안전보건교육 활성화를 목적으로, 민간업체가 운영하는 체험교육장을 평가한다. 롯데하이마트는 시설, 인력, 장비 세 가지 요소 모두 심사기준을 충족했다.

롯데하이마트는 지난해 7월, 경기도 이천시 중부물류센터에 VR(Virtual Reality. 가상현실) 안전체험교육장을 신설했다. 전체 392㎡(119평) 규모다. 롯데하이마트에서 전문적으로 배송과 설치를 담당하는 CS마스터가 안전하게 상품을 배송, 설치할 수 있도록 교육하는 체험 중심 교육장이다.

현재까지 1000여 명 직원이 교육장을 이용해 이론교육과 VR 체험학습을 진행했다. 롯데하이마트는 교육을 희망하는 직원의 학습을 적극 지원하고, 여러 파트너사에게 탐방 기회도 제공하고 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