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2O오늘] 요기요, 신한·삼성카드와 전용 제휴카드 출시…야놀자, ‘강원도 숨은 명소 찾기’ 프로젝트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O2O오늘] 요기요, 신한·삼성카드와 전용 제휴카드 출시…야놀자, ‘강원도 숨은 명소 찾기’ 프로젝트 진행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0.11.16 16: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는 신한카드, 삼성카드와 손잡고 요기요 전용 제휴카드를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요기요
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는 신한카드, 삼성카드와 손잡고 요기요 전용 제휴카드를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요기요

요기요, 신한·삼성카드와 전용 제휴카드 출시

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는 신한카드, 삼성카드와 손잡고 요기요 전용 제휴카드를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요기요 전용 제휴카드는 총 2종으로 신한카드, 삼성카드에서 각각 발급받을 수 있으며, 요기요 서비스에 집중 할인 혜택을 제공해 요기요 고객들의 편의성과 리워드를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요기요 할인 혜택 외에도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등 비대면 소비 맞춤형으로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먼저 요기요 신한카드는 요기요 이용 시 월 10회, 건당 2000원으로 최대 2만 원까지 할인 혜택을 준다. 여기에 넷플릭스, 유튜브 프리미엄, 왓챠 중 1곳 이상을 이용하면 추가 10% 캐시백을 5000원까지 받을 수 있어 최대 2만5000원까지 할인이 가능하다.

요기요 삼성카드는 전월 카드사용 실적 제한 없이 누구나 요기요 앱을 이용하면 기본 1% 할인된다. 전월 사용 실적에 따라 최대 10%, 2만 원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도 있다. 요기요는 이번 신한카드와 삼성카드와의 제휴 협력을 시작으로 고객들이 빠르고 편리한 딜리버리 서비스에 더해 차별화된 주문 경험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할인 혜택을 폭넓게 제공해나갈 계획이다.

야놀자, '강원도 숨은 명소 찾기' 프로젝트 진행

야놀자는 강원도와 함께 '강원도 숨은 명소 찾기'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프로젝트는 강원도 내에서도 상대적으로 인지도가 낮은 평화지역과 탄광지역 여행지를 소개하는 것이 특징이다. 야놀자와 강원도는 신규 여행지 방문을 독려하기 위한 프로모션과 여행정보 제공을 통해 지역경제 활성화와 국내 여행객 분산에 기여한다는 계획이다.

먼저 오는 2월 15일까지 철원·화천·고성 등 평화지역과 태백·삼척·영월 등 탄광지역 숙소 예약 시 최대 60% 할인 받을 수 있는 전용쿠폰을 선착순 지급한다. 쿠폰은 프로젝트에 참여하는 강원지역 펜션, 중소형호텔, 게스트하우스 등 예약 시 사용 가능하다.

다양한 추가 혜택도 마련했다. 강원도 인기 레저 상품 96개를 최대 61% 할인가에 판매한다. 또한 강원도 내에서 이용 가능한 렌터카와 동해행 KTX 등 교통편도 최대 40% 할인가로 예약할 수 있다. 카카오페이·KB페이·휴대폰결제 등 간편결제 서비스로 결제 시 최대 2만 원의 중복 할인도 적용된다.

코리아센터 몰테일, 스페인 물류센터 신규 오픈

코리아센터의  해외사업을 담당하고 있는 몰테일은 유럽지역 코로나19 재확산 속에서 공격적인 선투자로 스페인 물류센터를 오픈했다고 16일 밝혔다.

총면적 4959m²(1500평 규모)인 스페인 물류센터는 최대 일 1만 건의 물류를 처리할 수 있다. 스페인 수도 마드리드에 위치하고 있고 마드리드 국제 공항까지 차량으로 30분 이내에 이동이 가능하다.

스페인 물류센터는 △자라, 마시모두띠, 빔바이롤라, 마쥬 등의 의류잡화 브랜드 △스페인 명품 브랜드 △회원들에게 핫딜 제공하는 종합 쇼핑몰 '방트프리베' △올리브 오일, 트러플 오일 등의 식품류를 많이 취급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 스페인 물류센터는 기존의 독일, 영국 물류센터와 함께 유럽 직구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고, 운영효율 등을 고려해 전문성을 갖춘 스페인 현지 물류센터와의 제휴를 통해 오픈했다. 직구 성수기와 프로모션 기간 등에 따른 물동량 변화에 탄력적으로 센터 공간을 활용할 수 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