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오늘] 휠라, 윈터 컬렉션 출시…한국콜마, 채용 연계 대졸 인턴 사원 모집
스크롤 이동 상태바
[패션뷰티오늘] 휠라, 윈터 컬렉션 출시…한국콜마, 채용 연계 대졸 인턴 사원 모집
  • 안지예 기자
  • 승인 2020.11.16 16: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2020 윈터컬렉션 방탄소년단 휠라
2020 윈터컬렉션 방탄소년단 ⓒ휠라

휠라, 윈터 컬렉션 출시

휠라(FILA)는 ‘2020 윈터 컬렉션(Winter Collection)’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윈터 컬렉션의 대표 아이템은 ‘아크로 리버시블 숏다운’이다. 겉면에는 휠라를 상징하는 3단 컬러블럭 디자인이, 안쪽으로는 로고 포인트 디자인이 적용된 숏다운이다. 덕다운 소재로 스킨 핑크, 내추럴 베이지, 다크레드 등 총 3가지 색상으로 구성됐다. 

신발도 다양하다. 신규 러닝화 ‘커블렛’은 ‘에너자이즈드2.0’ 미드솔을 반영해 착용감에 신경썼다. 트레일 무드의 ‘인터레이션 라이트’, 휠라 고유의 개성이 반영된 코트화 ‘코트에이스’ 등도 출시됐다.

이밖에 최근 각광받는 보아 플리스 소재를 사용한 ‘익스플로러 보아 힙색’, 코듀로이 소재의 ‘코코아 백팩’ 등 액세서리도 컬렉션에 포함돼 있다.

한국콜마, 채용 연계 대졸 인턴 사원 모집

한국콜마가 오는 22일까지 채용 연계형 인턴을 모집한다. 

이번 채용은 한국콜마를 비롯해 건강기능식품 계열사인 콜마비앤에이치와 의약품 계열사 HK inno.N에서 모집한다. 해당 직무는 연구, 품질관리, 경영지원, 영업∙마케팅, 생산관리 등이다.

지원자격은 오는 2021년 2월 졸업 예정자를 포함해 4년제 학사∙석사 학위 수여자가 대상이다. 영어를 비롯한 중국어 등 외국어 특기자와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자격증을 보유한 지원자를 우대한다.

이번 채용 전형은 서류심사와 온라인 인성검사, 1차 면접을 거쳐 1개월 인턴십 과정으로 이어진다. 인턴십 우수 수료자는 최종 면접 후 내년 2월 중 정규직으로 전환된다.

애경, AGE 20’s 에센스 커버 팩트 HQ 출시

애경산업이 ‘AGE 20’s 에센스 커버 팩트 HQ’(AGE 20’s ESSENCE COVER PACT HIGH QUALITY)를 16일 출시한다.

AGE 20’s 에센스 커버 팩트 HQ는 에센스 커버 팩트의 ‘세대 교체’를 모티브로 AGE 20’s 에센스 커버 팩트의 핵심인 에센스 함량, 팩트 라떼, 용기 디자인 등을 모두 개선했다.

우선 100˚C 고온 스팀 공법을 적용한 ‘더블 럭셔리 에센스’를 73% 함유했다. 더블 럭셔리 에센스는 보습에 도움을 준다고 알려진 ‘캐비어 추출물’과 블랙, 화이트 트러플 추출물로 완성했다. 특히 기존 에센스 커버 팩트보다 함유량을 2% 높였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