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안오늘] 함안,‘재즈파크 빅밴드 with JK김동욱, 웅산’공연…수제맥주제조 전문가 양성과정 3기 운영
스크롤 이동 상태바
[함안오늘] 함안,‘재즈파크 빅밴드 with JK김동욱, 웅산’공연…수제맥주제조 전문가 양성과정 3기 운영
  • 함안=김용주 기자
  • 승인 2020.11.17 1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함안=김용주 기자]

재즈파크 빅밴드 공연 포스터 [사진=함안문화예술회관 제공]
재즈파크 빅밴드 공연 포스터 [사진=함안문화예술회관 제공]

함안문화예술회관,‘재즈파크 빅밴드 with JK김동욱, 웅산’공연 - 재즈 명곡, 클래식, 영화음악을 라이브 연주로 듣는 힐링 콘서트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재즈밴드 ‘재즈파크 빅밴드’와 깊이 있는 소울 창법으로 사랑받는 가수 JK김동욱, 아시아를 대표하는 최고의 재즈 보컬리스트 웅산이 함께하는 ‘재즈파크 빅밴드 with JK김동욱, 웅산’ 공연이 오는 19일 오후 7시 30분 함안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 무대에 오른다.

‘가요와 재즈의 화려한 만남’, ‘다시 듣는 유명 영화음악’, ‘클래식으로 떠나는 힐링캠프’라는 각각의 주제로 이루어진 공연은 기존의 재즈 명곡들과 추억의 영화 속 음악들, 7080 대중가요 등 다양한 음악을 재즈파크 빅밴드만의 웅장하고 깊은 울림의 멜로디를 통해 감동을 선사하고 현대인들의 지친 마음을 치유할 예정이다.

재즈파크 빅밴드의 웅장하고 화려한 사운드와 함께 JK김동욱은 ‘백만송이 장미’, ‘옛사랑’, ‘조율’로 관객들과 함께하고 재즈 보컬리스트 웅산은 ‘Yesterday’, ‘Volare’ 등의 곡으로 깊어가는 가을 밤 관객들과 함께한다.

‘재즈파크 빅밴드 with JK김동욱, 웅산’ 공연은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의 방방곡곡문화공감사업으로 진행되며, 함안문화예술회관은 코로나19를 대비해 거리두기 좌석 및 수시 방역, 입장 전 발열체크 및 전자출입명부 작성 등 관객들의 감염예방과 안전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

이번 공연의 입장료는 전석 30,000원, 유료회원은 30% 할인되며 8세 이상 입장가능하다.

함안군, 수제맥주제조 전문가 양성과정 3기 운영

함안군은 생활전문기술강좌의 일환으로 수제맥주제조 전문가 양성과정 3기를 오는 18일까지 운영하다고 17일 밝혔다.

본 강좌는 전문적인 기술 교육으로서 전문능력 배양으로 일자리 창출과 농촌여성 및 체험농장 운영자들의 기술 습득을 통해 지역사회 활력을 불어 넣기 위해 마련됐다.

운영기간은 수강생 17명을 대상으로 오는 13일부터 12월 18일까지 매주 금요일 함안군농업기술센터에서 ㈜소통비즈니스연구소 김익조 창업매니저를 초빙해 운영된다.

교육에서는 맥주의 현황 및 제조 이론과 수제맥주 부가가치 향상 방안, 인디아맥주·흑맥주 등 실습교육을 통하여 특화맥주를 활용한 6차산업을 모색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군 관계자는 “지속적으로 수제맥주제조 전문가 양성과정을 운영해 전문가로서의 개인의 능력 개발을 통해 새로운 소득사업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함안군에서는 2018년부터 수제맥주제조 전문가 양성과정 1기를 비롯한 2019년 2기까지 총 45명이 본 교육을 수료했다.

 

담당업무 : 경남지사 기자입니다.
좌우명 : 어제의 결과는 오늘이며 오늘의 결과는 내일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