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오늘] 바디프랜드, 고미술품 특별전 ‘천년의 약속展’ 개최…신일, 이마트 트레이더스서 ‘겨울가전 로드쇼’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가전오늘] 바디프랜드, 고미술품 특별전 ‘천년의 약속展’ 개최…신일, 이마트 트레이더스서 ‘겨울가전 로드쇼’ 진행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0.11.17 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전자랜드는 오는 30일까지 주중 행사 가전을 다품목으로 구매한 고객에게 추가 캐시백을 증정한다고 17일 밝혔다. ⓒ전자랜드
전자랜드는 오는 30일까지 주중 행사 가전을 다품목으로 구매한 고객에게 추가 캐시백을 증정한다고 17일 밝혔다. ⓒ전자랜드

전자랜드, 주중 행사 가전 다품목 구매 시 캐시백 증정

전자랜드는 오는 30일까지 주중 행사 가전을 다품목으로 구매한 고객에게 추가 캐시백을 증정한다고 17일 밝혔다.

이 기간 전자랜드는 매주 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TV, 양문형 냉장고, 드럼 세탁기, 건조기, 의류관리기, 김치 냉장고 등 총 6개 품목 중 3개 이상을 700만 원 넘게 구매한 고객에게 결제 금액에 따라 최대 15만 원까지 추가 캐시백을 증정한다. 혜택은 전자랜드 삼성제휴카드로 결제한 고객에 한해 제공된다.

전자랜드는 같은 기간 전자랜드 삼성제휴카드 또는 스페셜 롯데카드로 300만 원 이상 결제한 고객에게 최대 36개월 장기 무이자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삼성전자 로봇청소기, SK매직 전기레인지,  위니아전자 냉장고, 쿠첸 압력밥솥, 일렉트로룩스 무선청소기 및 공기청정기 등 일부 행사 모델을 스페셜 롯데카드로 36개월 장기 무이자 결제한 고객에게는 카드 이용 실적에 따라 구매 가전 만큼의 비용을 전액 돌려준다.

바디프랜드, 고미술품 특별전 '천년의 약속展' 개최

바디프랜드는 대한민국 고미술의 정신과 가치를 담은 고미술품 특별전 '천년의 약속展'을 개최한다고 17일 밝혔다.

바디프랜드 아트랩과 함께 고려방갤러리, 조선앤틱, 인화랑이 공동 기획한 이번 전시는 고미술 작품을 단조롭게 전시하는 것을 넘어, 바디프랜드의 여러 공간에 어우러지고 체험할 수 있는 참여형 전시로 오는 2021년 1월까지 진행된다.

전시는 바디프랜드 도곡타워 본사, 카페 드 바디프랜드 청담, 도산 바디프랜드 라운지S 총 3곳에서 이뤄지며, 다양한 콘셉트로 전시된 약 170여 점의 한국 고미술품을 누구나 무료로 관람, 체험할 수 있다.

신일, 이마트 트레이더스 전국 지점서 '겨울가전 로드쇼'진행

신일전자는 지난 16일부터 2주간 이마트 트레이더스 전 지점(19개 점포)에서 '겨울가전 로드쇼'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신일은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매년 여름과 겨울 시즌 정기적으로 로드쇼를 진행해 오고 있다. 이번 시즌에는 △하이브리드 가습기 △초절전 에코히터 △석영관히터 △라디에이터 △열풍기기(튜브히터) 등 따뜻한 집콕 라이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을 구성해 선보인다.

행사장에서는 이달 첫 출시한 '하이브리드 가습기’를 만나볼 수 있다. 초음파 가습과 가열 가습의 장점을 결합한 복합식 가습기로, 습도 감지 센서 리모컨도 갖춰 원격으로 주위 습도를 조절할 수 있다.

롯데하이마트, 사랑의열매와 온택트 기부 캠페인 진행

롯데하이마트는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함께 유튜브 시청자 참여 기부 행사를 펼친다고 17일 밝혔다.

사랑의열매 공식 유튜브 채널에 게시한 롯데하이마트 콘텐츠 조회 수와 '좋아요' 수에 따라 기부금을 마련해, 만 18세가 되어 보호가 종료되는 청소년들이 자립할 수 있게 지원하는 캠페인을 진행한다.

롯데하이마트는 오는 12월 11일까지 동영상 조회수 1회당 100원을 적립하고 좋아요 수가 일정 기준 이상이 되면 적립된 금액의 두 배를 기부금으로 마련할 예정이다. 기부금은 만 18세가 돼 보호가 종료되는 청소년들이 첫 사회생활에 자립하는 데에 보탬이 되도록 지원한다. 산정된 기부금은 12월 말에 전달할 예정이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