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에어, ‘제4회 제주올레 녹색문학투어’ 개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진에어, ‘제4회 제주올레 녹색문학투어’ 개최
  • 박세욱 기자
  • 승인 2009.12.03 1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실용항공사 진에어가 친환경테마여행 ‘제4회 제주올레 녹색문학투어’를 오는 10일부터 2박3일간 진행한다.
 
진에어의 ‘제주올레 녹색문학투어’는 천혜의 친환경 관광코스로 급부상한 <제주올레길>을 따라 국내 명사들과 함께 문학을 음미하며 걷는 이색 체험여행이다.
 
이번 4회를 맞는 친환경테마여행에는 작가 김주영 씨와 산악인 엄홍길 씨가 동반한다. 지난 9월부터 진행된 제주올레 녹색문학투어는 제1회에 작가 김주영 씨와 산악인 엄홍길 씨, 연극인 고두심 씨가 참여했으며, 제2회에는 시인 정호승 씨와 성우 배한성 씨가 제3회에는 소설가 박범신 씨가 참여했다.
 
진에어 이진우 영업지원팀장은 “국내 에코여행이 크게 늘어남에 따라 제주올레를 색다르게 즐길 수 있는 이번 여행에 고객들의 문의가 지속적으로 늘고 있으며, 타 항공 및 여행업계에서도 유사 여행상품들이 나오고 있는 등 제주올레 여행에 대한 인기는 한동안 계속 될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이번 테마여행의 참가자들은 제주올레 코스를 명사들과 함께 걷는 것과 동시에 ‘녹색 문학의 밤’ 등 문학행사와 제주문화 체험 등 다양한 행사도 가지게 된다.
 
또한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왕복항공권(김포~제주)과 참가자 전원에게 김주영 작가의 저서 및 진에어 친환경 노트 등을 제공한다.
 
한편 진에어의 ‘제4회 제주올레 녹색문학투어’의 참가신청은 오는 8일까지며, 자세한 내용은 진에어 홈페이지(www.jinair.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