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오늘] 에이블씨엔씨 미샤, 보습팩 50% 할인…스킨푸드, 2020 홀리데이 기획세트 출시
[뷰티오늘] 에이블씨엔씨 미샤, 보습팩 50% 할인…스킨푸드, 2020 홀리데이 기획세트 출시
  • 안지예 기자
  • 승인 2020.11.20 1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안지예 기자)

미샤 시트마스크 포켓팩 50% 할인
미샤 시트마스크 포켓팩 50% 할인 포스터 ⓒ에이블씨엔씨

에이블씨엔씨 미샤, 보습팩 50% 할인

에이블씨엔씨 화장품 브랜드 미샤가 오는 30일까지 ‘시트 마스크&포켓팩’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는 ‘타임 레볼루션 나이트 리페어 프로바이오 앰플 압축 마스크(40g)’와 ‘비타씨플러스 잡티씨앰플 마스크(26㎖)’, ‘비폴렌 리뉴 시트 마스크(25㎖)’ 등 시트 마스크팩 7개 품목이 포함됐다. 프랑스 비건 협회 이브 비건(EVE VEGAN)으로부터 비건 제품 인증을 받은 ‘톡스 비건 착즙 포켓 수면팩(10g)’과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퓨어 소스 포켓 팩(10㎖)’도 반값에 판매된다. 

이번 할인 행사는 온라인 마이눙크닷컴에서 진행 중이다. 소진 시 조기 종료되며 마일리지를 사용할 수 있으나 적립할 수는 없다. 에이블씨엔씨 관계자는 “최근 예민하고 건조해진 피부로 보습팩을 찾는 고객들이 많다”며 “이번 행사가 고객들의 다양한 피부 고민 해소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스킨푸드, 2020 홀리데이 기획세트 출시

푸드 코스메틱 브랜드 스킨푸드가 스크럽 제품 3종에 미니 제품이 추가된 ‘2020 홀리데이 기획세트’를 20일 출시했다.

2020 홀리데이 기획세트에 담긴 스크럽 제품은 ‘블랙슈가 마스크 워시오프’, ‘블랙슈가 퍼펙트 에센셜 스크럽 2엑스’, ‘라이스 마스크 워시오프’ 등 총 3종의 스테디셀러 제품이다. 스킨푸드는 스크럽 제품 3종에 여행이나 출장 시 간편하게 들고 다닐 수 있는 미니용량의 제품을 추가로 구성해 이번 2020 홀리데이 기획세트를 선보였다. 

블랙슈가 마스크 워시오프는 묵은 각질과 블랙헤드를 제거해주는 제품이다. 정제하지 않은 블랙슈가를 사용했으며 얼굴은 물론 트러블이나 각질이 신경 쓰이는 쇄골, 등, 가슴 등 바디케어까지 가능하다. 기존 100g에 30g의 미니 제품을 추가했다.

블랙슈가 퍼펙트 에센셜 스크럽 2엑스는 기존 ‘블랙슈가 마스크 워시오프’ 대비 고운 입자감과 영양감이 특징이다. 블랙슈가와 청주 혼합물을 숙성해 만들었다. 기존 210g 제품에 50g 미니 제품이 더해졌다. 라이스 마스크 워시오프는 쌀 추출물을 함유한 제품으로, 부드러운 질감의 워시오프 마스크다. 기존 100g에 30g의 미니 제품으로 구성됐다.

아모레퍼시픽 레어카인드, 피치스와 팝업 스토어 운영

아모레퍼시픽 메이크업 브랜드 레어카인드(RAREKIND)가 자동차 스타일링 문화를 스트릿 패션에 녹여낸 피치스(Peaches.)와 함께 오는 19일부터 26일까지 성수동에 위치한 피치스 도원에서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  

‘State Your RARE’라는 콘셉트의 이번 팝업 스토어는 각 분야에서 개성적인 문화를 선도하는 두 브랜드가 만나 평범함을 강요하는 사회에 무한한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준비됐다.

팝업 스토어에는 립스틱과 자동차를 매개로 레어카인드와 피치스의 모션 그래픽, 피치스의 튜닝 문화가 반영된 자동차 등이 전시된다. 방문 고객이 레어카인드 페이드 매트 립스틱을 활용해 진열된 거울에 세상을 향한 메시지를 적을 수 있는 공간도 꾸려졌다. 레어카인드와 피치스의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하는 100세트 한정 후드티와 립스틱도 현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애경산업, ‘2020 희망꾸러미 나눔 전달식’ 진행

애경산업이 서울시, 서울시사회복지협의회와 함께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취약계층을 위한 희망꾸러미 3000세트를 지원하는 전달식을 20일 진행한다.

2020 희망꾸러미 나눔 전달식은 이날 오후 1시 30분에 서울시 마포구에 소재한 애경산업 본사에서 진행된다. 애경산업은 소비자가 기준 약 10억 원 상당의 세제·샴푸·치약 등 필수 생활용품, 랩신 손소독티슈 등 위생용품과 화장품 등으로 구성된 희망꾸러미 3000세트를 지원한다. 지원된 세트는 서울광역푸드뱅크센터로 입고돼 서울시 25개 자치구 푸드뱅크·마켓을 통해 배분될 예정이다.

애경산업 희망꾸러미 나눔 행사는 지난 2012년부터 시작돼 올해로 9년째를 맞았으며 이번 희망꾸러미 나눔 전달식까지 총 2만7000가구에 45억 원 상당의 물품을 지원하게 된다.

담당업무 : 식음료, 소셜커머스, 화장품, 패션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