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오늘] 청호나이스 얼음정수기, 가을철 판매량 전년比 20%↑…SK매직, 신제품 ‘올클린 공기청정기’ 영유아 가정 대상 50% 할인
[가전오늘] 청호나이스 얼음정수기, 가을철 판매량 전년比 20%↑…SK매직, 신제품 ‘올클린 공기청정기’ 영유아 가정 대상 50% 할인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0.11.20 15: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 손정은 기자)

청호나이스는 자사의 가을철(9~10월) 얼음정수기 판매가 전년 동기간 대비 약 20% 증가했다고 20일 밝혔다. ⓒ청호나이스
청호나이스는 자사의 가을철(9~10월) 얼음정수기 판매가 전년 동기간 대비 약 20% 증가했다고 20일 밝혔다. ⓒ청호나이스

청호나이스 얼음정수기, 가을철 판매 전년比 20%↑

청호나이스는 가을철(9~10월) 얼음정수기 판매량이 전년 동기간 대비 약 20% 증가했다고 20일 밝혔다.

계절성이 강했던 얼음정수기가 가을에도 지속적으로 판매 증가를 보이는 이유로는 '얼음정수기의 전기요금이 냉정수기와 비교할 때 거의 차이가 없어 얼음소비량이 다소 줄어드는 계절에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다'는 제품의 장점이 소비자들에게도 어필된 것으로 풀이된다. 또한 모델 임영웅을 활용한 청호나이스의 지속적인 광고·마케팅도 얼음정수기 판매 증가를 견인했다는 게 청호나이스의 설명이다.

한편, 2003년 얼음정수기를 출시한 청호나이스는 이후 와인셀러 얼음정수기, 초소형 카운터탑 얼음정수기, 커피얼음정수기, 탄산수얼음정수기 등을 출시했다. 특히 '살균얼음정수기 세니타' 시리즈는 현재 청호나이스 전체 얼음정수기 판매의 약 35%를 차지하고 있는 대표 제품으로, 최근엔 임영웅 모델의 광고영상인 '내가 지켜줄게요' 유튜브 조회수가 300만뷰를 돌파하기도 했다.

SK매직, 신제품 '올클린 공기청정기' 영유아 가정 대상 50% 할인

SK매직은 영유아 가정을 대상으로 신제품 '올클린 공기청정기'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만 6세 이하 영유아 가정을 대상으로 오는 30일까지 선착순 1000명 한정으로 진행된다. SK매직은 이벤트 기간 올클린 공기청정기 구매 고객 중 영유아 가정 대상으로 5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클리닝 서비스, 필터 교체 등을 지원하는 '안심OK서비스'(1년)를 포함해 할인가 △올클린 20평(ACL-20C1A), 34만9500원 △올클린 25평(ACL-25C1A), 39만9500원에 판매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도 간단하다. 공식 온라인몰 SK매직몰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올클린이 필요한 이유'와 '우리 아이와 손잡고 있는 손 사진 인증'을 함께 업로드 하면 이벤트 참여 고객을 대상으로 올클린 공기청정기 50%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이벤트 참여 고객 중 우수 포토후기를 작성한 고객 50명을 선정해 SK매직몰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매직몰 포인트'를 구매 금액만큼 되돌려 준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