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청호나이스 얼음정수기, 가을철 판매 전년比 20%↑
청호나이스는 가을철(9~10월) 얼음정수기 판매량이 전년 동기간 대비 약 20% 증가했다고 20일 밝혔다.
계절성이 강했던 얼음정수기가 가을에도 지속적으로 판매 증가를 보이는 이유로는 '얼음정수기의 전기요금이 냉정수기와 비교할 때 거의 차이가 없어 얼음소비량이 다소 줄어드는 계절에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다'는 제품의 장점이 소비자들에게도 어필된 것으로 풀이된다. 또한 모델 임영웅을 활용한 청호나이스의 지속적인 광고·마케팅도 얼음정수기 판매 증가를 견인했다는 게 청호나이스의 설명이다.
한편, 2003년 얼음정수기를 출시한 청호나이스는 이후 와인셀러 얼음정수기, 초소형 카운터탑 얼음정수기, 커피얼음정수기, 탄산수얼음정수기 등을 출시했다. 특히 '살균얼음정수기 세니타' 시리즈는 현재 청호나이스 전체 얼음정수기 판매의 약 35%를 차지하고 있는 대표 제품으로, 최근엔 임영웅 모델의 광고영상인 '내가 지켜줄게요' 유튜브 조회수가 300만뷰를 돌파하기도 했다.
SK매직, 신제품 '올클린 공기청정기' 영유아 가정 대상 50% 할인
SK매직은 영유아 가정을 대상으로 신제품 '올클린 공기청정기'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만 6세 이하 영유아 가정을 대상으로 오는 30일까지 선착순 1000명 한정으로 진행된다. SK매직은 이벤트 기간 올클린 공기청정기 구매 고객 중 영유아 가정 대상으로 5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클리닝 서비스, 필터 교체 등을 지원하는 '안심OK서비스'(1년)를 포함해 할인가 △올클린 20평(ACL-20C1A), 34만9500원 △올클린 25평(ACL-25C1A), 39만9500원에 판매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도 간단하다. 공식 온라인몰 SK매직몰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올클린이 필요한 이유'와 '우리 아이와 손잡고 있는 손 사진 인증'을 함께 업로드 하면 이벤트 참여 고객을 대상으로 올클린 공기청정기 50%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이벤트 참여 고객 중 우수 포토후기를 작성한 고객 50명을 선정해 SK매직몰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매직몰 포인트'를 구매 금액만큼 되돌려 준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