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오늘] 르노삼성, 차량용 배터리 15% 할인 이벤트…금호타이어, ‘희망의 공부방’ 23호점 개소
스크롤 이동 상태바
[자동차오늘] 르노삼성, 차량용 배터리 15% 할인 이벤트…금호타이어, ‘희망의 공부방’ 23호점 개소
  • 장대한 기자
  • 승인 2020.11.20 17: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장대한 기자]

르노삼성, 차량용 배터리 15% 할인 이벤트

르노삼성자동차는 내년 1월 9일까지 전 차종 정품 배터리를 15% 할인된 가격(공임 제외)에 제공하는 '오토솔루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겨울철 안전 운행을 위해 차량 배터리를 사전 점검할 수 있도록 독려하는 한편, 정품 배터리를 합리적인 가격에 교체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특히 이번 이벤트에 포함된 프리미엄 80Ah UHP MF 배터리는 충전 성능이 기존 배터리 대비 약 30% 개선됐으며, 내구성도 애프터 마켓의 일반 80Ah MF 배터리 대비 약 50% 향상됐다. SM5, SM7, QM5 등에 장착 가능하다.

이 외에도 르노삼성은 오는 30일까지 유상 수리 고객 대상으로 프리미엄 소모품 20% 할인과 경품 추첨 등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르노삼성 공식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 가까운 서비스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금호타이어, 저소득 가정 청소년 위한 ‘희망의 공부방’ 23호점 개소

금호타이어는 지난 19일 서울 마포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서울지역본부에서 '함께 Green 희망의 공부방' 23호점 완공식을 가졌다고 20일 밝혔다.

이날 완공식에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소수의 관계자들만 참석한 가운데 공부방 현판 전달과 청소년 선물 증정 등이 이뤄졌다.

23호점의 주인공은 현재 4형제가 함께 생활하고 있으며, 학습 환경이 제대로 갖춰지지 않아 공부방 지원이 필요했다. 이에 금호타이어는 아동이 직접 꿈꾸는 공부방 스케치 도안을 토대로 공사를 진행했으며, 공부방 외에도 생활환경 개·보수를 지원했다.

한편 금호타이어의 '함께 Green 희망의 공부방' 지원 활동은 지난 2016년부터 지속 운영하고 있는 대표 사회공헌활동이다. 이를 통해 수도권 내 저소득 가정에 학습 교구 지원과 학업 환경 개선을 돕고 있다.

벤츠 공식딜러 한성모터스, 부산 이웃돕기 유공자 포상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 딜러 한성모터스는 지난 17일 부산 수영구청 중회의실에서 진행된 '희망2020 이웃돕기 유공자 포상식'에서 부산시장상을 수상했다고 20일 밝혔다.

한성모터스는 부산 수영구와 부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 공동 주관으로 진행된 ‘희망 나눔캠페인’에 적극 참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이번 상을 수상했다. 지난해에는 소외계층 대상으로 적극적인 복지 지원에 나선 결과, 수영구로부터 ‘수영아너스클럽’ 감사패를 받기도 했다.

한성모터스는 올해 상반기 코로나 위기극복을 위해 부산 수영구, 북구와 전남 순천시청에 총 3000만 원 상당의 방역 물품을 지원했다. 부산지역 소외 계층을 지원하기 위해 부산시 치과의사회 나눔봉사단에도 약 300만 원을 기부했다. 이 외에도 지역 장애인 복지시설 물품 지원과 광안리 민락 수변공원 문화예술 환경개선 프로젝트에 동참하는 등 다방면의 후원을 지속하고 있다.

배규환 한성모터스 상무는 "한성모터스는 지역 사회복지에 대해 상시적인 책임의식을 가지고 있다"며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나눔 문화가 더욱 확산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