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글로벌 기대작 ‘서머너즈 워: 백년전쟁’ 사전 다운로드 개시
컴투스, 글로벌 기대작 ‘서머너즈 워: 백년전쟁’ 사전 다운로드 개시
  • 김병묵 기자
  • 승인 2020.11.20 18: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1일 CBT 시작…30일까지 글로벌 테스트 진행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김병묵 기자)

ⓒ컴투스 제공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대표 송병준)가 오는 21일 시작하는 서머너즈 워: 백년전쟁(이하 백년전쟁) CBT를 앞두고 사전 다운로드를 20일 개시했다. ⓒ컴투스 제공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대표 송병준)가 오는 21일 시작하는 서머너즈 워: 백년전쟁(이하 백년전쟁) CBT를 앞두고 사전 다운로드를 20일 개시했다.

백년전쟁은 서머너즈 워 유니버스 세계관을 기반으로 개발된 글로벌 기대작으로, 21일부터 30일까지 테스트를 통해 전 세계 게임 팬들에게 첫 선을 보일 예정이다. 테스트는 글로벌 대표 모바일 e스포츠 대회인 서머너즈 워 월드 아레나 챔피언십 2020의 결선이 종료된 직후부터 시작되며, 전 세계 누구나 참여 가능한 형태로 진행된다.

백년전쟁은 다양한 몬스터를 소환∙육성해 다른 유저들과 8:8 대전을 펼치는 게임으로, 스릴과 박진감 넘치는 PvP 콘텐츠를 통해 실시간 대전의 재미를 극대화시킨 것이 특징이다.

컴투스에 따르면, 카운터·소환사 스펠 등 차별화된 전투 시스템을 기반으로 마지막까지 승부를 예측할 수 없는 치열한 두뇌 싸움과 짜릿한 전투 조작의 묘미를 느낄 수 있게 했다.

카운터는 상대방의 공격 턴 중에도 자신의 스킬을 발동시켜 즉각적인 반격을 하도록 만든 시스템으로 실제 전투와 같은 치열한 접전을 펼칠 수 있게 만든다. 소환사 스펠은 몬스터가 아닌 유저가 직접 전투에 개입해 쓸 수 있는 강력한 스킬 콘텐츠로, 단번에 전황을 뒤엎는 드라마틱한 상황을 연출할 수 있다.

또한 룬, 몬스터 등 서머너즈 워 세계관 속의 다양한 콘텐츠들이 실시간 전략 대전 장르에 최적화된 형태로 적용돼, 신규 게임 유저들은 물론 서머너즈 워 팬들에게도 색다른 게임의 재미를 즐기도록 한다.

컴투스는 이번 사전 다운로드 개시와 함께 백년전쟁 속 몬스터 잔느를 주인공으로 한 홍보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 속에서는 감각적이고 현대적인 모습으로 변신한 잔느의 모습과 실제 플레이 장면 등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이번 테스트는 안드로이드OS 기기 사용자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사전 다운로드는 구글플레이 앱(https://bit.ly/3pDWyMu)을 통해 가능하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서머너즈 워: 백년전쟁 CBT 공식 브랜드 사이트(http://summonerswar.com/lostcenturia)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담당업무 : 공기업·게임·금융 / 국회 정무위원회
좌우명 : 행동하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