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 NS홈쇼핑, LIVE 방송 ‘온-오프패션’ 진행…롯데홈쇼핑, 엔제리너스 ‘반미 샌드위치’ 판매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 NS홈쇼핑, LIVE 방송 ‘온-오프패션’ 진행…롯데홈쇼핑, 엔제리너스 ‘반미 샌드위치’ 판매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0.11.23 0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NS홈쇼핑은 오프라인 매장과 방송 스튜디오를 연결한 이원생중계를 통해 쇼핑 현장을 보여줄 '온-오프 패션' 특집방송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NS홈쇼핑
NS홈쇼핑은 오프라인 매장과 방송 스튜디오를 연결한 이원생중계를 통해 쇼핑 현장을 보여줄 '온-오프 패션' 특집방송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NS홈쇼핑

NS홈쇼핑, LIVE 방송 '온-오프패션' 진행

NS홈쇼핑은 오프라인 매장과 방송 스튜디오를 연결한 이원생중계를 통해 쇼핑 현장을 보여줄 '온-오프 패션' 특집방송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온-오프패션 특집은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마음껏 쇼핑하러 나가지 못하는 고객들을 위해 NS홈쇼핑이 매장 동일 상품을 매장에서 직접 입어보고, 보여주는 방송으로 마련됐다.

오는 24일 화요일 오전 10시 25분부터 70분간 진행되는 이번 방송에서는 모피 전문 브랜드 '대동모피'의 서초직영점을 찾아가 6가지 매장 동일 상품을 소개하고 역대 최저가로 판매할 예정이다.

대동모피 상품은 밍크 베스트, 밍크 후드 롱코트, 밍크 하프코트 등으로 준비됐으며, 역대 최저가에 ARS 할인과 앱 주문 10%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롯데홈쇼핑, 엔제리너스 '반미 샌드위치' 판매

롯데홈쇼핑은 모바일 생방송을 통해 스타 트레이너 양치승 씨가 출연해 엔제리너스의 '반미 샌드위치'를 판매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방송은 계열사 협업을 통한 차별화된 상품과 콘텐츠 기획의 일환이다. 오는 24일 오후 8시 롯데홈쇼핑 양평동 본사에 위치한 엔제리너스 매장에서 60분 간 모바일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엔제리너스 반미 샌드위치는 국내산 쌀로 만든 바게뜨로 주문 즉시 매장에서 수제로 제조하는 제품으로, 불고기, 에그마요 등 4가지 메뉴 중 단품 1종과 아메리카노를 한 세트 구성으로 최대 40% 이상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현대백화점, '중·고등학생 맞춤형 건강식단' 선봬

현대백화점은 다음달 2일까지 압구정본점 등 4개 매장(무역센터점·목동점·판교점) 내 '그리팅 영양사의 반찬가게' 매장을 통해 중·고등학생 맞춤형 건강식단 '두뇌건강 플레이트' 5종을 판매한다고 23일 밝혔다.

두뇌건강 플레이트는 두뇌 활동을 촉진시키는 것으로 알려진 '오메가3', 기억력 향상에 도움을 준다고 알려진 '글루타민산' 등 중·고등학생에게 도움되는 영양소가 들어간 '그리팅' 건강반찬으로 구성된 식단이다. 그리팅은 그룹 내 식품계열사인 현대그린푸드가 올해 3월 론칭한 맞춤형 케어푸드 브랜드다.

특히 이번에 선보이는 식단은 영양이 균형적으로 섭취되도록 채소-나물-두부-생선류-육류-뿌리채소·과일 순으로 식사할 수 있도록 설계된 게 특징이다. 제품은 '연어구이·홍시불고기 식단', '삼치구이·고추장닭구이 식단', '고등어구이·육원전(동그랑땡) 식단' 등 5종으로, 판매 가격은 각각 1만 원이다.

공영쇼핑, 7일간 '2020 김치 쇼핑 페스타' 진행

공영쇼핑은 23일부터 한 주간 '2020 김치 쇼핑 페스타'를 열고 10시간 동안 지역별, 재료별 김치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도미솔김치'와 '김순자 명장김치'는 김장철 시즌 한정으로 김장 레시피’ 담은 김치를 선보인다. 도미솔김치는 흑산도 통조기젓을 통째로 넣었고, 국내산 새우와 오징어를 갈았다. 김순자 명장김치는 생새우젓을 사용하고 홍시, 사과, 배 등 과일로 단맛을 냈다.

지역별 김치도 준비됐다. '마이산김치'는 갈은 건고추와 직접 쑨 찹쌀에 건표고버섯 가루를 더했으며, '아름찬김치'는 신선한 배추를 짜지 않게 절여 아삭한 중부식 김치를 재현했다. 이밖에도 '강화순무김치', '여수갓김치' 등도 마련됐다. 김치데이를 맞아 결재 금액의 10%를 적립금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CJENM 오쇼핑부문, '픽더셀'로 모바일 사업 차별화

CJENM 오쇼핑부문은 지난해 12월부터 운영해 온 인플루언서 커머스 '픽더셀'을 확대 운영한다고 23일 밝혔다.

지난 2019년 12월 말 '스와로브스키' 쥬얼리 등을 시작으로 픽더셀은 지금까지 약 140여 회의 판매를 이어 왔다. 최근에는 네이버 '쇼핑 라이브'와 연계해 픽더셀 타이틀로 매월 2회씩 방송을 진행 중이다.

현재 임세영, 서아랑 등 CJ ENM 대표 쇼호스트 20여 명 외에도 박현선(라비앙), 김준희(에바주니), 뽀따 등 유명 인플루언서 30여 명을 포함해 총 50여 명의 인플루언서가 참여하고 있다.

픽더셀에서 판매되는 상품은 인플루언서가 직접 발굴하거나, 인플루언서가 판매를 원하는 상품을 CJ ENM 오쇼핑부문이 매칭해주는 형태로 소싱된다. 판매가 결정된 상품은 약 3일 간 특별조건으로 판매되며, 해당 인플루언서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CJmall 내 구매좌표(링크)가 노출된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