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오늘] SK매직, 국내 3대 신평사서 신용등급 전망 잇따라 상향…청호나이스, 결합상품 프로모션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가전오늘] SK매직, 국내 3대 신평사서 신용등급 전망 잇따라 상향…청호나이스, 결합상품 프로모션 진행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0.11.23 1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SK매직은 올해 들어 국내 대표 신용평가사로부터 신용등급 전망이 잇따라 상향 조정됐다고 23일 밝혔다. ⓒSK매직
SK매직은 올해 들어 국내 대표 신용평가사로부터 신용등급 전망이 잇따라 상향 조정됐다고 23일 밝혔다. ⓒSK매직

SK매직, 국내 3대 신평사서 신용등급 전망 잇따라 상향

SK매직은 올해 들어 국내 대표 신용평가사로부터 신용등급 전망이 잇따라 상향 조정됐다고 23일 밝혔다.

지난 19일, 한국기업평가(이하 한기평)는 SK매직의 무보증사채 등급전망을 기존 A0(안정적)에서 A0(긍정적)으로 한단계 상향조정했다. 이에 앞서 SK매직은 지난 6월과 9월에도 한국신용평가와 NICE신용평가로부터 신용등급을 A0(안정적)에서 A0(긍정적)으로 한단계 상향조정된 바 있다.

한기평은 이번 등급전망 변경에서 △렌탈사업 계정수 증가 등에 힘입어 규모의 경제를 시현하며 사업안정성이 강화 △우수한 유동성 대응 능력을 보유한 점을 긍정적으로 평가했다.

SK매직은 올해 3분기까지 누적 매출액 7625억 원, 영업이익 657억 원으로 지난해 연간 매출액 8757억 원의 87%에 달하는 수치를 달성했으며, 지난 2018년부터 미래에셋대우, KB증권, JP모건 등을 상장 주관사로 선정하며 IPO를 준비 중이다.

청호나이스, 결합상품 프로모션 진행

청호나이스는 '휴대용 공기청정기 올웨이즈'를 50% 할인된 금액에 구입할 수 있는 결합상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오는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 기간 중 청호나이스 정수기 또는 공기청정기를 계약하는 고객은 휴대용 공기청정기 올웨이즈를 소비자가(25만9000원) 대비 50% 할인된 12만95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청호 휴대용 공기청정기 올웨이즈는 올해 3월 출시 된 제품으로, 제품 OFF시에도 실시간으로 주변 공기질을 체크해 공기질 '나쁨' 상태가 될 때 진동이 울리는 알림 기능을 갖춘 제품이다. 또한 6cm의 슬림한 폭에 460g의 가벼운 무게로, 휴대용 공기청정기 최대수준인 약 20시간까지 연속 사용이 가능하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