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 NS홈쇼핑, 혁신주도형 임금격차 해소 협약 체결…헬로네이처, ‘박이추 커피 기획전’ 론칭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 NS홈쇼핑, 혁신주도형 임금격차 해소 협약 체결…헬로네이처, ‘박이추 커피 기획전’ 론칭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0.11.24 1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NS홈쇼핑은 지난 23일 판교 사옥 대회의실에서 협력 중소기업의 경쟁력 강화를 바탕으로 임금격차를 해소하기 위한 '혁신주도형 임금격차 해소 협약식'을 진행했다고 24일 밝혔다. ⓒNS홈쇼핑
NS홈쇼핑은 지난 23일 판교 사옥 대회의실에서 협력 중소기업의 경쟁력 강화를 바탕으로 임금격차를 해소하기 위한 '혁신주도형 임금격차 해소 협약식'을 진행했다고 24일 밝혔다. ⓒNS홈쇼핑

NS홈쇼핑, 혁신주도형 임금격차 해소 협약 체결

NS홈쇼핑은 지난 23일 판교 사옥 대회의실에서 협력 중소기업의 경쟁력 강화를 바탕으로 임금격차를 해소하기 위한 '혁신주도형 임금격차 해소 협약식'을 진행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날 협약의 주요 내용은 중소기업의 혁신기술 개발과 상품 경쟁력 강화를 지원하는 △공동투자형 기술개발 지원 △생산성 향상 지원 △혁신활동 성과공유 등과 같은 혁신주도형 임금격차 해소 상생협력 모델을 도입과 '대금 제대로 주기 3원칙 준수'이다.

이번 협약을 통해 NS홈쇼핑은 홈쇼핑 산업의 특성에 부합하는 혁신주도형 임금격차 해소 상생협력 프로그램 운영에 올해부터 3년 간 총 580억 원 규모를 지원하기로 했다.

이를 통해 NS홈쇼핑은 △공동 상품 기획·개발 △유통·포장기술 개발 △영상제작 비용지원 △상품성 개선 △판매수수료 지원 방송과 더불어 해외진출 지원 △창업기업 육성 △동반성장협력대출등 중소기업이 체감할 수 있는 실질적인 상생협력 프로그램을 운영할 계획이다.

세븐일레븐, 천마표 콜라보 팝콘 '천마표시멘트팝콘' 출시

세븐일레븐은 천마표시멘트로 유명한 성신양회와 손잡고 '천마표시멘트팝콘'(1500원)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천마표시멘트팝콘은 천마표시멘트 포대 디자인을 상품 패키지에 그대로 활용한 레트로 콘셉트의 상품으로 카카오 천연색소를 활용해 시멘트 느낌의 흑색 팝콘을 구현했다. 천마표시멘트팝콘은 달콤하면서도 짭조름한 맛이 함께 어우러진 팝콘으로 단짠의 조화를 그대로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헬로네이처, '박이추 커피 기획전' 론칭

헬로네이처는 코로나19로 부쩍 늘어난 방구석 바리스타들을 겨냥해 '박이추 커피 기획전'을 론칭한다고 24일 밝혔다.

박이추 커피는 국내 핸드드립 커피의 대중화를 이끈 1세대 바리스타 박이추 선생이 운영하는 30년 전통의 로스터리다.

이번 기획전에서 판매되는 상품은 두 가지 이상의 원두를 혼합해 색다른 맛을 느낄 수 있는 블렌드 원두 4종(뉴욕, 이탈리안, 하우스, 에스프레소, 각 200g)과 단일 품종의 개성 있는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싱글오리진 2종(예가체프, 에티오피아, 각 200g)이다.

GS25, '스팸매일함' 시리즈로 프레시푸드 4종 출시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스팸을 주 재료로 활용한 도시락, 김밥 등 프레시푸드 4종을 '스팸매일함' 시리즈로 기획해 선보였다고 24일 밝혔다.

스팸매일함 시리즈는 스팸을 매일 즐기다 라는 의미의 '스팸 매일'(every day)과 불필요한 전자 메일을 의미하는 '스팸 메일'(spam mail) 등의 표현이 중의적으로 사용된 상품명이다.

GS25는 CJ제일제당과 손잡고 4개월 이상 상품 구성, 세부 콘셉트, 디자인 등을 논의하는 과정을 거쳐 스팸매일함 시리즈를 최종 완성, 선보인 프레시푸드는 △뉴스팸구이도시락 △스팸볶음김치김밥 △스팸에그삼각김밥 △스팸부대볶음삼각김밥 등 총 4종이다.

뉴스팸구이도시락은 주 메뉴로 큼지막한 크기의 클랙식 스팸 2조각, 치즈 스팸 1조각과 함께 계란구이, 고추마요 조각치킨, 웨지감자 등 7종의 부메뉴로 구성됐다. 9찬 도시락으로 출시돼 가격은 4500원이다.

스팸볶음김치김밥은 스팸, 볶은김치, 흰쌀밥 등 조합으로 구성됐고, 스팸에그삼각김밥과 스팸부대볶음삼각김밥은 스팸과 계란, 스팸과 부대볶음으로 각각 조합됐다. 스팸볶음김치김밥은 2400원, 스팸삼각김밥 2종은 각각 1200원이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