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 한샘, ‘홈 스타일 컬렉션’ 기획전 진행…현대百, ‘잔돈 적립 서비스’ 도입
[유통오늘] 한샘, ‘홈 스타일 컬렉션’ 기획전 진행…현대百, ‘잔돈 적립 서비스’ 도입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0.11.25 11: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 손정은 기자)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은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과 공간에 따른 맞춤형 커튼(Curtain), 블라인드(Blind), 러그(Rug)를 패키지로 제안하는 '홈 스타일 컬렉션'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한샘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은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과 공간에 따른 맞춤형 커튼(Curtain), 블라인드(Blind), 러그(Rug)를 패키지로 제안하는 '홈 스타일 컬렉션'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한샘

한샘, '홈 스타일 컬렉션' 기획전 진행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은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과 공간에 따른 맞춤형 커튼(Curtain), 블라인드(Blind), 러그(Rug)를 패키지로 제안하는 '홈 스타일 컬렉션'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가까운 한샘 디자인파크의 패브릭 매장을 방문하거나 기획전을 통해 상담신청을 하면 한샘의 전문 '홈 스타일리스트'(Home Stylist)가 소비자의 니즈에 맞는 제품을 제안하고 제품별로 실제 시공된 제품의 모습을 보며 상담이 진행된다. '오더 메이드'(Order Made)로 패브릭 제품의 정확한 상담과 실측, 시공, AS 등 고객 맞춤형 원스톱 서비스를 받아 볼 수 있다.

홈 스타일 컬렉션의 자세한 내용과 신청방법은 한샘 공식 온라인페이지 한샘닷컴의 '이벤트/기획전' 페이지에서 확인, 접수가 가능하며, 신청 후 24시간내 상담직원의 해피콜이 진행된다.

K쇼핑, kt wiz 루키듀오 강백호·소형준과 야구 꿈나무 후원

K쇼핑을 운영하는 KTH는 kt wiz, KT그룹 희망나눔재단과 함께 올 시즌 강백호 선수의 홈런과 소형준 선수의 승리 기록에 따른 '사랑의 후원금'을 마련해 유소년 야구단을 4년 연속 후원한다고 25일 밝혔다.

2018년 역대 고졸 루키 최다 홈런 신기록(29개)을 쓰고 신인왕을 차지한 강백호 선수는 2020 시즌 홈런 23개를, 류현진 이후 14년 만에 고졸 신인으로 두 자릿수 승수를 기록하며 올해의 신인상 수상이 유력한 19세 신인투수 소형준 선수는 13승을 기록하는 등 우수한 성적을 기록했다.

그 결과, 올해 사랑의 후원금은 강백호 선수의 홈런당 20만 원과 소형준 선수의 승리당 30만 원을 적립해 총 850만 원이 마련됐으며, 후원금 전액 KT그룹 희망나눔재단을 통해 2017년부터 지속 후원해온 '베스트원 야구단'과 2018년부터 함께한 '멘토리 야구단'에서 필요로 하는 야구용품 구매, 야구활동 관련 지원비 등으로 쓰일 예정이다.

현대백화점, '잔돈 적립 서비스' 도입

현대백화점은 오는 26일부터 압구정본점 등 전국 15개 백화점에서 업계 최초로 '잔돈 적립 서비스'를 도입한다고 25일 밝혔다.

이 서비스는 고객이 물건을 구매하면서 현금을 내면 거스름돈을 현대백화점그룹 통합 멤버십 'H포인트'로 전환해주거나 고객의 계좌로 입금해주는 서비스다.

거스름돈을 H포인트로 전환하기 원하는 고객은 계산원에게 휴대폰번호·H포인트앱·현대백화점카드 중 하나를, 계좌로 입금 받기 원하는 고객은 현금 입출금이 가능한 실물현금카드나 모바일 현금카드앱을 보여주면 된다.

홈앤쇼핑, 뷰티 원데이 특가 기획전 '상상불가' 진행

홈앤쇼핑은 다가오는 연말을 맞아 고객감사 차원에서 오는 26일 오후 12시 40분부터 약 100분 동안 뷰티 원데이 특가 기획전 '상상불가' 릴레이 방송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상상불가는 기능성 콜라겐 대표 브랜드 라비오뜨의 '라비오뜨 콜라겐 마스크팩', 국내 대표 민감성 스킨 케어 브랜드 아토팜의 '아토팜 MLE크림 패키지', 토탈 홈 인테리어 브랜드 허즈하임의 '허즈하임 프란넬 3단 프릴침구'를 모두 3만9000원이라는 가격으로 선보인다. 자세한 내용은 오는 26일 목요일 오후 12시 40분 홈앤쇼핑 본방송에서 확인 가능하다.

㈜락앤락, 26일 네이버 브랜드데이 연계 잼라이브 진행

㈜락앤락은 오는 26일 네이버 브랜드데이를 맞아 연말 결산 프로모션을 마련하고, 동시에 오후 8시부터 라이브 쇼핑 플랫폼 '잼라이브'에서 한 시간 동안 방송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잼라이브는 모바일에서 시청자와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상품을 판매하는 라이브 커머스 플랫폼으로 대국민 온라인 생방송 퀴즈쇼를 통해 20~30대에게 인기를 모으고 있다. 락앤락은 잼라이브 첫 방송을 기념해 올해 출시된 인기 제품을 방송에서 집중 소개하고,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와 연동해 820여 개 품목을 최대 60% 할인가에 선보인다.

특히 라이브 방송 최초로 신개념 스팀에어프라이어를 공개하고, 방송 중 구매 고객 열 명을 추첨해 소비자가 12만 원 상당의 밀폐용기 15개 세트를 특별 증정할 예정이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