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오늘] 정관장 동인비, ‘진 앰플 컨센트레이트’ 출시…스킨푸드, ‘네고왕’ 프로모션 성료
스크롤 이동 상태바
[뷰티오늘] 정관장 동인비, ‘진 앰플 컨센트레이트’ 출시…스킨푸드, ‘네고왕’ 프로모션 성료
  • 안지예 기자
  • 승인 2020.11.25 16: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동인비 진앰플컨센트레이트 본품2
동인비 진앰플컨센트레이트 본품 ⓒ정관장

정관장 동인비, ‘진 앰플 컨센트레이트’ 출시

정관장 프리미엄 홍삼화장품 브랜드 동인비가 인텐시브 안티에이징 제품 ‘진 앰플 컨센트레이트’를 25일 출시한다.

진 앰플 컨센트레이트는 정관장 홍삼에서 유래한 성분 ‘홍삼콜라겐’과 ‘24K 퓨어골드’를 탄력케어 비법으로 담아낸 제품이다. 동인비 대표 프리미엄 에센스 ‘진 에센스’에 담긴 홍삼콜라겐의 5배가 함유돼 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진 앰플 컨센트레이트는 총 4병으로 구성돼 있으며 1주에 한 병씩 사용하면 된다. 볼, 눈가, 입가 부위의 리프팅 효과와 사용 4주 후 피부 보습과 탄력, 치밀도, 눈가 주름 개선에 도움을 준다.

스킨푸드, ‘네고왕’ 프로모션 성료

스킨푸드가 지난 19일 ‘네고왕’ 프로모션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스킨푸드는 지난 6일 네고왕과의 제휴를 통해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이번 행사 기간 스킨푸드의 스테디셀러 아이템 중 하나인 ‘로열허니 프로폴리스 인리치 에센스’는 에센스 단일 품목으로만 25만 개가 판매됐다. 지난 9월 출시한 ‘로열허니 프로폴리스 에센스 쿠션’은 신제품임에도 불구하고 뷰티 인플루언서들 사이에서 소개되며 메이크업 카테고리 판매량 1위를 차지했다.

스킨푸드에 따르면 스테디셀러 ‘프로폴리스’ 라인뿐만 아니라 전성분 EWG 그린 등급이자 건 제품인 ‘캐롯 카로틴’ 라인은 네고왕 방송을 통해 소개되며 판매량에서도 좋은 반응을 얻었다. 또한 가을, 겨울철에 사용하기 좋은 진정, 보습 제품과 색조 신제품 ‘넛츠 시리얼 아이 팔레트’, ‘버터리 치크 케이크’, ‘쉬폰 스무스 립스틱’은 메이크업 카테고리 판매량 순위권에 올랐다.

아모레퍼시픽, 마스크 착용 시 피부 변화 연구 논문 게재

아모레퍼시픽 기술연구원은 마스크 착용이 피부에 미치는 영향을 연구한 결과를 발표했다고 25일 밝혔다. 

하루 동안 마스크를 쓴 시간에 따른 피부 변화를 연구한 이번 논문(Effect of face mask on skin characteristics changes during the COVID‐19 pandemic)은 SCI급 국제 학술지인 ‘스킨 리서치 앤드 테크놀로지(Skin Research & Technology)’ 11월 20일 자 온라인판에 실렸다.

아모레퍼시픽 기술연구원은 마스크 착용으로 발생하는 피부 고충을 해결하고자 마스크에 의한 피부 변화를 추적 관찰했다. 연구 결과 마스크 착용은 피부 온도와 피부의 붉은 기를 단시간에 증가시켰다. 밀폐된 마스크 내부에서 입김의 영향을 직접 받는 입 주변의 경우에는 피부가 건조해졌다. 마스크 내부는 습기가 차서 피부가 촉촉해질 것이라 예상하지만, 입 주변은 체온에 의해 데워진 입김의 영향을 받아 오히려 건조해질 수 있음을 확인한 것이다. 피부 건조가 지속하면 탄력이 떨어지고 주름이 생기는 등 노화로 연결될 수 있기 때문에 마스크 착용 환경에 놓인 피부는 적절한 보습과 진정 케어가 필요하다. 

지금까지 의료진과 같이 마스크를 장시간 착용하는 직업군에서의 피부 손상은 보고된 바 있으나, 일반인의 마스크 착용에 따른 피부 변화를 연구한 결과는 없었다. 이번 연구는 일반적인 마스크 착용 환경이 피부에 영향을 미칠 수 있고, 마스크 착용에 의한 피부 변화가 짧은 시간에도 나타날 수 있다는 것을 알려준다는 설명이다. 

아모레퍼시픽 기술연구원은 이번 연구 결과를 제품 개발에 적용해 마스크를 사용할 때 피부를 건강하게 관리할 수 있는 솔루션을 제안할 계획이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