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투자증권, 주린이 위한 ‘컨텐츠포유’ 신설…“맞춤형 정보 제공”
스크롤 이동 상태바
NH투자증권, 주린이 위한 ‘컨텐츠포유’ 신설…“맞춤형 정보 제공”
  • 정우교 기자
  • 승인 2020.11.26 15: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총 4개 메뉴로 구성…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이벤트도 함께 진행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정우교 기자]

©NH투자증권
©NH투자증권

NH투자증권은 26일 '컨텐츠포유'를 신설했다고 밝혔다. 

'컨텐츠포유'란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QV, NAMUH)에 만화, 동영상 등으로 제작된 투자관련 컨텐츠를 모아놓은 게시판이다.

증권사가 발간하는 투자정보 리포트는 전문적인 용어와 내용 때문에 주식투자를 처음 하는 투자자들은 이해하는데 어려움을 겪었다. 이에 NH투자증권은 게시판을 신설해 친근한 용어와 화면 구성을 바탕으로 이해하기 쉬운 컨텐츠를 제작해 제공할 계획이다. 

게시판은 총 4개의 메뉴로 구성돼 있으며, 컨텐츠의 사용 목적에 따라 투자제안, 투자 인사이트, 투자 레시피, QV자산배분으로 나뉘어 있다. 해당 컨텐츠는 NH투자증권의 고객이라면 누구나 이용 가능하며, NH투자증권 MTS 투자정보/컨텐츠 메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울러, NH투자증권은 컨텐츠포유 신설에 맞춰 다음달 10일까지 총 100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NH투자증권 MTS에 신설된 컨텐츠포유 게시판을 방문하고 간단한 퀴즈에 응모하면 되는데, 응모 결과는 다음달 30일 개별적으로 전달할 예정이다. 

김영정 NH투자증권 WM컨텐츠부장은 "올해 고객의 니즈와 눈높이에 맞춰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컨텐츠를 제공해 드리기 위해 많은 노력을 했고, 그 결실을 MTS를 통해 많은 고객과 공유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면서 "앞으로 고객의 니즈를 최우선으로 반영해 투자 생활에 도움이 되는 유용한 컨텐츠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담당업무 : 증권·보험 등 제2금융권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우공이산(愚公移山)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