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오늘] 위닉스, 카카오채널 공기청정기 필터 구독서비스 런칭…롯데하이마트, 체험형 라이프스타일숍 메가스토어 5·6호점 오픈
[가전오늘] 위닉스, 카카오채널 공기청정기 필터 구독서비스 런칭…롯데하이마트, 체험형 라이프스타일숍 메가스토어 5·6호점 오픈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0.11.27 15: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 손정은 기자)

위닉스, 카카오채널 공기청정기 필터 구독서비스 런칭

종합 생활 가전기업 위닉스는 27일 카카오톡 채널에서 공기청정기 정품필터 구독서비스를 런칭한다고 밝혔다.

공기청정기 정품필터 구독서비스 대상 제품은 제로S, 타워XQ, 마스터 공기청정기로 선정됐으며 다른 공기청정기 모델은 순차적으로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정품필터 구독서비스 이용자는 카카오톡 채널에서 렌탈, 정기배송 상품정보, 소식 등을 한 눈에  확인 하고 복잡한 절차 없이 정품필터를 구독·주문 할 수 있다. 정품필터 구독에 필요한 정보를 알림으로 받아보고 상담과 결제도 가능하다.

위닉스 공기청정기 정품필터 구독서비스는 언택트 시대 트렌드에 맞춰 정기적으로 정품필터를 집으로 배송 받는다. 공기청정기 정품필터 일반형 구독 기준으로 집진필터 1회, 탈취필터 2회, 플러스케어필터 4회를 제공되며 기존 위닉스 공기청정기 보유 고객은 구독시 즉시 정품필터가 배송 되며 공기청정기를 새롭게 구매한 고객은 구매 시점으로부터 6개월 후 정품필터를 배송받는다.

롯데하이마트, 체험형 라이프스타일숍 메가스토어 5·6호점 오픈

롯데하이마트는 체험형 라이프스타일숍 메가스토어 5호점과 6호점을 동시에 오픈했다고 27일 밝혔다

5호점인 메가스토어 발산점은 서울 강서구 등촌동에 연다. 1700m²(505평), 3층 규모 구성이다. 2층에는 홈인테리어숍 'LG하우시스'를 입점시켰으며, 가전 제품을 둘러보고 인테리어 상담도 받을 수 있다. 3층에는 삼성전자와 LG전자 프리미엄 브랜드관이 각각 들어선다.

6호점으로 경남 마산구 석전동에 연다. 1953m²(591평), 4층 규모로 1층과 2층에는 경남지역 베이커리 '윤연당'이 입점한다. 3층에는 롯데하이마트 서비스센터도 입점했다. 롯데하이마트 최초로 매장에 대면형 서비스센터가 들어와 주방·생활 가전 등 중소형 가전을 당일 바로 수리 받을 수 있다. 또한 안마의자 등을 진열한 '헬스케어 전문존'도 마련, 매장을 찾은 소비자가 편안하게 체험해볼 수 있게 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