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오늘] 진에어, 내달부터 인천~후쿠오카 운항 재개…티웨이항공, 수능 수험생 국내선 항공권 20% 할인
스크롤 이동 상태바
[항공오늘] 진에어, 내달부터 인천~후쿠오카 운항 재개…티웨이항공, 수능 수험생 국내선 항공권 20% 할인
  • 장대한 기자
  • 승인 2020.11.30 1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장대한 기자]

진에어, 내달부터 인천~후쿠오카 운항 재개

진에어는 내달부터 인천~후쿠오카 노선을 주 1회 일정으로 재운항한다고 30일 밝혔다.

인천~후쿠오카 노선은 내달 1일부터 매주 화요일마다 운항된다. 출발편(LJ221)은 인천공항에서 오전 9시 5분에 출발해 오전 10시 25분에 도착하고, 복편(LJ222)은 후쿠오카공항에서 오전 11시 55분에 출발해 오후 1시 25분에 도착한다.

이번 운항 재개는 일본 정부가 한국에 대한 입국 제한 조치를 완화, 기존 나리타와 오사카 두 곳만 가능했던 국제선 운항이 타 공항으로도 확대된데 따른 것이다.

후쿠오카 노선은 코로나19 확산으로 중단된 지 9개월 만의 재운항으로, 진에어는 그간 항공편이 없어 불편을 겪어왔던 기업인들의 불편을 해소할 수 있을 것으로 보고있다.

티웨이항공, 수능 수험생 국내선 항공권 20% 할인

티웨이항공은 내년 2월 10일까지 수능 수험생 대상 국내선 항공권 20% 특별 할인을 제공하는 ‘지나칠 수능 없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를 통해 티웨이항공은 오는 12월 3일 수능이 끝난 이후 수험생들의 대학 입시 전형 응시를 위한 이동 편의를 도울 계획이다.

티웨이항공은 30일부터 내년 2월 10일까지 수험생 본인에 한해 국내선 ‘스마트 운임’ 선택 시 20%의 할인을 제공한다. 개인 신분 할인 탭에서 ‘수험생 할인’을 적용하면 된다.

탑승기간은 오는 12월 4일부터 내년 2월 28일(설 연휴 제외)까지다. 대상 노선은 △김포~제주 △김포~부산 △대구~제주 △광주~제주 △청주~제주 △부산~제주 △부산~양양 △광주~양양 등 총 8개 국내선이다.

항공권을 결제한 수험생들은 여행 당일 공항 카운터에서 수학능력시험 수험표, 원서 접수증, 수시 포함 대입 지원서 중 한 가지의 원본을 제시하면 된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