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오늘] 한진칼 신주발행 금지 가처분 신청 기각…티웨이항공, KKday와 제휴할인 프로모션
스크롤 이동 상태바
[항공오늘] 한진칼 신주발행 금지 가처분 신청 기각…티웨이항공, KKday와 제휴할인 프로모션
  • 장대한 기자
  • 승인 2020.12.01 15: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장대한 기자]

한진칼 신주발행 금지 가처분 기각…한진그룹, “법원 판단 존중”

한진그룹은 1일 KCGI가 제기한 한진칼 신주발행 금지 가처분 신청이 기각된 데 대해, 법원 판단을 존중한다는 입장을 밝혔다.

한진그룹은 "아시아나항공 인수를 통해 위기를 극복하는 한편 주주가치 제고와 경제발전에 기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계획"이라며 "이번 인수가 갖는 의미와 책임을 무겁게 인식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대한민국 항공산업 구조 재편의 당사자로서 위기 극복과 경쟁력 강화, 일자리 안정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며 "3자연합도 책임있는 주주로서 항공산업이 생존할 수 있는 생태계를 만드는 데 뜻을 모아달라"고 당부했다.

대한항공 노조, 송현동 부지 계약 뒤집은 서울시 규탄

대한항공 노동조합은 1일 서울시의 송현동 부지 계약 지연에 대한 입장문을 내고, 서울시가 행정 집행과 노동자·시민을 향한 약속을 철저히 이행해야 한다고 주장했다.

노조는 "대한항공 노사는 피를 말리는 고통 속에 살 길을 찾고 있다"며 "서울시가 송현동 땅 계약을 막판에 뒤집은 행태는 생존을 위해 발버둥치는 노동자를 죽이는 짓"이라고 일갈했다.

그러면서 "정부와 노동자, 기업 모두 항공업을 살려보려 애쓰는 가운데 서울시는 찬물을 끼얹지 말아달라"며 "약속을 지킬 수 없다면 차라리 공원화 계획을 철회해야 한다"고 덧붙였다.

티웨이항공, KKday와 손잡고 할인 프로모션 진행

티웨이항공은 12월 한 달간 여행·액티비티 플랫폼 'KKday'와 손잡고 국내 취항도시 내 인기관광지 입장권을 최대 50% 할인해주는 't나는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할인 프로모션은 이달 1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되며, 티웨이항공 국내 취항지인 △제주(신화월드, 카멜리아힐 입장권 50%) △양양(쏠비치 숙박 이용권 25%) △부산(부산 다: 뮤지엄 입장권 25%) 내 인기 관광지 입장권에 대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더불어 KKday에서 판매하고 있는 해당 지역의 모든 상품에 대한 5% 할인 쿠폰 코드를 제공한다. 할인 적용은 티웨이항공 이벤트 페이지에서 쿠폰 코드를 복사한 뒤, KKday 사이트에서 해당 상품을 결제할 때 쿠폰 코드를 넣으면 된다. 쿠폰은 기간 내 1인 1회 사용 가능하며, 쿠폰 코드는 한정 수량으로 제공된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