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빛의 계승자’시련의 탑 업데이트
스크롤 이동 상태바
게임빌, ‘빛의 계승자’시련의 탑 업데이트
  • 김병묵 기자
  • 승인 2020.12.02 17: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규 아바타 3종 등장 등 서비스 1000일 기념 이벤트도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김병묵 기자]

ⓒ게임빌 제공
게임빌(대표 송병준)은 ‘빛의 계승자(HEIR OF LIGHT)’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게임빌 제공

게임빌(대표 송병준)은 ‘빛의 계승자(HEIR OF LIGHT)’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게임빌에 따르면 ‘빛의 계승자’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콘텐츠 ‘시련의 탑’을 선보인다. 시련의 탑은 총 100층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층마다 강력한 보스들이 기다리고 있다. 시련의 탑은 각 층별 보스의 패시브 스킬을 잘 파악하여 공략하는 재미가 있는 콘텐츠로, 다양한 전투 규칙이 적용되어 전략적 재미를 더한다. 제한 시간이 정해진 전투, 속성에 따른 피해량 변화 등 흥미진진한 게임 경험을 선사할 전망이다. 각 층별 보스를 처치하면 ‘변환석’을 풍성하게 얻을 수 있으며, ‘빛/어둠 5성 소환석’, ‘빛/어둠 초월의 파편’ 등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해 유저들에게 빠른 성장의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보인다.

신규 아바타도 등장한다. ‘혹한의 창, [A]스핑크스’, ‘정령의 수호자, [A]루시엔’, ‘고독한 투신, 스카’ 3종의 외형과 스킬이 변경된다.

또한 원하는 부 능력치를 얻을 때까지 연속적으로 변환 시킬 수 있는 ‘장비 연속 변환 기능’이 추가되고, 장비 가방도 최대 700칸까지 확장하는 등 유저 편의성도 대폭 개선할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내년 1월 4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면 모든 유저들에게 ‘5성 소환석 4개’와 3차 각성까지 가능한 대량의 ‘속성 원소’를 선물하는 등 ‘빛의 계승자’는 런칭 1000일을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들이 진행되고 있다. 이달 7일까지 매일 미션을 달성하면 각종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행운의 뽑기권’ 2장을 받을 수 있다. 이달 21일까지는 누적하여 7일간 출석을 달성하면 ‘캐럿’과 ‘특별 소환석 파편’을 획득할 수 있으며, 정해진 미션을 완료하면 ‘스킬번’과 ‘무지개 원소’ 등을 얻을 수 있다.

 

담당업무 : 게임·공기업 / 국회 정무위원회
좌우명 : 행동하라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