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오늘] JW생활건강, ‘피톤케어 포레스트 샤워’ 출시…동아제약, ‘템포 내추럴 순면 오버나이트 슈퍼롱’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제약오늘] JW생활건강, ‘피톤케어 포레스트 샤워’ 출시…동아제약, ‘템포 내추럴 순면 오버나이트 슈퍼롱’ 출시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0.12.07 17: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JW홀딩스의 자회사인 JW생활건강은 천연 피톤치드 탈취방향제 '피톤케어 포레스트 샤워'를 출시하고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전개한다고 7일 밝혔다. ⓒJW생활건강
JW홀딩스의 자회사인 JW생활건강은 천연 피톤치드 탈취방향제 '피톤케어 포레스트 샤워'를 출시하고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전개한다고 7일 밝혔다. ⓒJW생활건강

JW생활건강, 실내 공기 개선 '피톤케어 포레스트 샤워' 출시

JW홀딩스 자회사인 JW생활건강은 천연 피톤치드 탈취방향제 '피톤케어 포레스트 샤워'를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전라남도 장흥 지역 편백나무에서 추출한 프리미엄 피톤치드 오일을 함유한 미세 분사 스프레이로 곰팡이 등 유해세균으로부터 발생하는 악취를 제거한다.

특히 인공향료, 에탄올을 비롯해 유해물질 14종이 검출되지 않은 제품으로 초미립 안개분사로 분무 시 깔끔한 사용감을 제공한다. 침실‧화장실‧서재 등 생활공간에 분무하며, 침구류‧의류‧커튼‧인형 등 섬유에 직접 분사도 가능하다.

아울러 포레스트 샤워는 4대 유해균(대장균, 황색포도상구균, 녹농균, 폐렴균)에 대한 항균 효과와 화장실 악취의 주성분인 암모니아, 땀 냄새의 주성분인 아세트산 제거에 효능이 있음을 인증받았다는 게 JW생활건강의 설명이다.

동아제약, '템포 내추럴 순면 오버나이트 슈퍼롱' 출시

동아제약은 유기농 순면커버 생리대 '템포 내추럴 순면 오버나이트 슈퍼롱'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템포 내추럴 순면 오버나이트 슈퍼롱은 국제 공인기관 유기농 인증인 OCS(Organic Content Standard)100을 받은 유기농 100% 순면커버로 만들어 피부 자극을 최소화했다는 게 동아제약의 설명이다. OCS 100은 유기농 제품에 대한 일관성과 투명성을 보장하는 국제 유기농 인증이다.

또한 피부 테스트로 유명한 독일 더마테스트로부터 최고 등급인'엑설런트'(Exellent) 등급을 획득하며 안전성을 검증받았다.

템포 내추럴 순면 오버나이트 슈퍼롱은 여성들의 생리기간 샘 걱정을 덜어줄 수 있도록 제작됐다. 43cm 사이즈의 오버나이트 생리대로 생리혈이 앞뒤로 새는 것을 막아준다.

휴온스네이처, '트리뮨 면역홍삼 에브리데이' 출시

㈜휴온스네이처는 건강식품 브랜드 '트리뮨'(TRIMMUNE)이 홍삼 본연의 영양과 깊은 맛을 담은 '트리뮨 면역홍삼 에브리데이'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트리뮨 면역홍삼 에브리데이는 6년근 홍삼 농축액과 홍삼 분말, 정제수 등을 배합해 만든 액상 스틱으로, 진하고 풍부한 홍삼의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스틱 한 포에는 홍삼 유효성분 진세노사이드가 10mg(일일권장섭취량 10mL 기준)이 함유돼 있으며, 하루 한 포로 겨울철 저하되기 쉬운 면역력 증진, 피로 개선, 혈소판 응집 억제를 통한 혈액흐름 개선, 기억력 개선, 항산화 등 홍삼 5대 기능성을 모두 챙길 수 있다.

대웅제약, '참지마요 프로젝트' 대학생 교육봉사단 3기 모집

대웅제약은 대표 사회공헌활동인 '참지마요 프로젝트'에 함께할 대학생 교육봉사단 3기를 모집한다고 7일 밝혔다.

참지마요 프로젝트는 발달장애인들이 몸이 아플 때 혼자서도 질병 증상을 표현할 수 있도록 교육해 필요한 의료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대웅제약과 피치마켓이 함께 운영하는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대학생 교육봉사단은 발달장애인을 대상으로 일대일 교육과 소통을 통해 질병의 심각성과 방치의 위험성을 인지할 수 있도록 제작된 '쉬운 글 도서'와 'AAC카드'(보완대체 의사소통 카드: Augmentative and Alternative Communication Card)의 내용을 직접 교육하는 역할을 맡는다.

이번에 모집하는3기 봉사단은 100명 규모로 오는 2021년 3월부터 6월까지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의 확산을 막기 위해 화상시스템을 통해 언택트로 진행된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