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항공, 연말연초 ‘일출·일몰 하늘여행 시즌2’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제주항공, 연말연초 ‘일출·일몰 하늘여행 시즌2’ 진행
  • 장대한 기자
  • 승인 2020.12.07 17: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장대한 기자]

제주항공은 올해 마지막 날과 새해 첫 날 목적지 없는 ‘비행기 속 하늘여행 시즌2’를 진행한다. ⓒ 제주항공
제주항공은 올해 마지막 날과 새해 첫 날 목적지 없는 ‘비행기 속 하늘여행 시즌2’를 진행한다. ⓒ 제주항공

제주항공은 올해 마지막 날과 새해 첫 날 목적지 없는 ‘비행기 속 하늘여행 시즌2’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에 진행되는 ‘비행기 속 하늘여행 시즌2’는 31일 일몰 시간과 내년 1월 1일 일출 시간에 맞춰 서울 김포국제공항과 부산 김해국제공항에서 각각 출발한다.

일몰 비행은 김포에서 오후 3시50분에, 부산에서는 오후 4시20분에 출발해 일몰예정시간인 오후 5시30분 경 서해안 상공을 통과하게 된다. 일출비행은 김포에서 오전 6시35분, 부산에서는 오전 6시55분에 출발해 일출 예정시간인 오전 7시30분경 포항 상공을 통과할 예정이다.

운항경로는 김포에서 출발하는 항공편은 김포~포항~부산~사천~여수~광주~김포 순이며, 부산에서 출발하는 항공편은 부산~포항~서울~광주~여수~사천~부산 경로다. 해당 경로는 하트 모양으로 연결되는 데, 고객들에게 위로와 응원을 보내는 의미를 담았다.

제주항공은 일출·일몰 시간에는 해당 지역을 1차례 선회비행해 탑승하는 모든 승객이 일출·일몰을 감상하도록 준비할 예정이다. 비행시간은 약 2시간이다.

비행 중에는 제주항공 JJ서비스팀 승무원들이 기내 이벤트를 통해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탑승객 전원에게는 2021년 ‘제주항공 플래너’와 ‘온열 목 마스크’가 증정된다.

항공권 예매는 7일 오후 2시부터 제주항공 홈페이지에서만 가능하다. 홈페이지 메인 이벤트에서 바로 예매하거나 '항공권 예매하기'를 누른 후 12월 31일 또는 1월 1일 ‘김포출발~김포도착’ 편 또는 ‘부산출발~부산도착’ 편을 선택하면 된다.

운임은 창가석이 12만9000원, 복도석은 9만9000원에 판매된다. 사회적 거리두기로 중간석은 판매하지 않는다. 제주항공 회원에게는 1만 원 일몰·일출 상품 전용 쿠폰과 1만 원 국내선 전용 쿠폰이 제공, 2만 원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