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 NS홈쇼핑, 식품 초특가 원데이 ‘2020 HOT 특집’ 진행…오덴세, 선행 R&D 플랫폼 ‘ods’ 오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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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오늘] NS홈쇼핑, 식품 초특가 원데이 ‘2020 HOT 특집’ 진행…오덴세, 선행 R&D 플랫폼 ‘ods’ 오픈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0.12.08 09:37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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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NS홈쇼핑은 오는 9일 식품 초특가 원데이 '2020 HOT 특집'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NS홈쇼핑
NS홈쇼핑은 오는 9일 식품 초특가 원데이 '2020 HOT 특집'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NS홈쇼핑

NS홈쇼핑, 식품 초특가 원데이 '2020 HOT 특집' 진행

NS홈쇼핑은 오는 9일 식품 초특가 원데이 '2020 HOT 특집'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2020 HOT 특집은 9일 단 하루 동안 행사 대상 식품을 2개 이상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실 결제금액의 10%(최대 3만 원)를 적립금으로 증정하는 행사다. 적립금은 오는 2021년 1월 11일 부여되며 사용 기간은 같은 해 2월 9일까지이다. 취소, 반품, 비회원 주문 건과 행사 기간 내 미결제 고객은 대상에서 제외된다.

NS홈쇼핑은 2020 HOT 특집을 위해 낮 12시 40분부터 약 6시간 동안 올해 인기 식품을 초특가로 방송한다.

이날 행사 상품으로는 '손질꽃게'(낮 12시 40분), '이종임 도가니탕'(오후 1시 45분), '제주 수산물'(오후 2시 45분), '예소담 김치'(오후 3시 35분), '완도 활전복'(오후 4시 35분), '이경규 피자'(오후 5시 35분) 등을 준비했다.

락앤락, 친환경 패션 브랜드 플리츠마마와 한정판 컬래버 출시

㈜락앤락은 친환경 패션 브랜드 플리츠마마와 컬래버레이션한 이색 한정판을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플리츠마마(PLEATS MAMA)는 버려진 페트병을 재활용하는 친환경 원사가방 브랜드로, 자원순환을 위한 다양한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

락앤락과 플리츠마마가 함께한 특별판은 락앤락의 대표적인 내열유리 밀폐용기인 '탑클라스' 9종과 플리츠마마의 미니 투웨이 쇼퍼백으로 구성됐다. 이달 말까지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500개 한정 수량으로 선보인다.

키친토탈 브랜드 오덴세, 선행 R&D 플랫폼 'ods' 오픈

CJENM 오쇼핑부문의 키친 토탈 브랜드 오덴세(odense)는 삼청동에 'ods'(오덴세 디자인 스튜디오)를 지난 5일 오픈했다고 8일 밝혔다.

오덴세(odense)는 온·오프라인에 다양한 판매채널을 운영하고 있으나, 소비자와 소통을 위한 스튜디오 오픈은 이번이 처음이다. 선행 개발 R&D 플랫폼인 ods는 디자인 역량 강화를 위해 스튜디오에서 신제품에 대한 소비자 의견을 청취하고, 다음 제품 디자인 개발 시 반영한다.

현재는 테이블웨어, 쿡웨어 등 그릇 위주로 상품 포트폴리오가 구성돼 있지만, 종합 키친 브랜드로써 다양한 제품군을 제공하고자 주방 가구까지 확장한다. 내년 초부터 오덴세 브랜드 감성을 그대로 담은 식탁, 의자, 그릇장, 캐비닛 등을 판매한다.

롯데홈쇼핑, '700만 불 수출의 탑' 수상

롯데홈쇼핑은 8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진행된 제57회 무역의 날 기념식에서 '700만 불 수출의 탑'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산업통상자원부가 주관하고 한국무역협회가 주최하는 무역의 날 시상식은 매년 해외시장 개척과 수출의 획기적인 증대에 기여한 업체를 선정해 수출의 탑을 수여하는 행사다.

롯데홈쇼핑은 2016년 '100만 불 수출의 탑'을 시작으로, 2018년 300만 불, 2019년 500만 불에 이어 올해 수출액 820만 불(약 100억 원) 달성(2019.7.1~ 2020.6.30 기준)으로 700만 불 수출의 탑을 수상하게 됐다. 롯데홈쇼핑을 통해 올해 해외에 진출한 국내 중소기업은 90개사, 수출 건수는 280건으로 2016년과 비교해 각각 4 배 이상 증가했다. 전체 수출 상품 중 98%가 중소기업 제품이다.

GS리테일, '보훈문화상' 수상 영예

GS리테일은 지난 7일 서울 용산구 그랜드 하얏트 서울에서 열린 국가보훈처 주최 '제21회 보훈문화상' 시상식에서 '보훈문화상'(단체)을 수상했다고 8일 밝혔다.

보훈문화상은 독립운동·참전 등 대한민국을 위해 공헌한 분들을 예우하며 보훈문화 확산에 기여한 개인과 단체 5인(팀)에게 수여하는 상이다. GS리테일은 지난 18년부터 1만5000여 오프라인 플랫폼과 온라인 플랫폼을 활용해 국가를위해 헌신한 분들을 예우하는 활동을 지속한 노력을 인정받아 수상의 영예를 안게 됐다.

GS리테일의 대표적인 보훈문화 확산 활동은 △독립운동가 알리기 도시락 스티커 캠페인 △100명 고객과 함께하는 임시정부 역사탐방 △독립운동가 후손 지원 △'끝까지찾아야 할 122609 태극기' 캠페인 동참 등이다. GS리테일은 국가를 위해 헌신하신 분들을 알리고 숭고한 정신을 계승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에 지속 앞장 설 계획이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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