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설오늘] 대우건설, 견본주택 금융상담 서비스 실시…KCC건설, 부산 안락 스위첸 분양 예정
스크롤 이동 상태바
[건설오늘] 대우건설, 견본주택 금융상담 서비스 실시…KCC건설, 부산 안락 스위첸 분양 예정
  • 박근홍 기자
  • 승인 2020.12.08 11: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박근홍 기자]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청계 센트럴' 공급 예정

현대건설은 이달 중 서울 중구 황학동 일원에 주거형 오피스텔 '힐스테이트 청계 센트럴'을 분양할 예정이라고 8일 밝혔다.

이번 단지는 지하 6층~지상 20층, 1개동, 전용면적 34~51㎡ 총 522실 규모로 꾸며진다. 도보 5~10분 거리에 지하철 2·6호선 환승역 신당역, 1·6호선 동묘앞역 등이 위치해 교통성이 뛰어나고, 도보권 내 대형마트, 국립중앙의료원, 청계천, 충무아트센터 등이 있어 풍부한 생활 인프라를 누릴 수 있다는 게 현대건설의 설명이다.

현대건설 측은 "지리적으로 서울의 중심에 위치한 데다, 지하철 1·2·6호선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는 트리플 역세권 입지를 갖춰 실거주 시 편리한 생활이 가능하다"며 "여기에 주변으로 각종 개발호재가 추진돼 주거환경 개선에 따른 미래가치도 높아 수요자들의 관심이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대우건설, '파이낸스 카운셀링' 서비스 실시

대우건설은 견본주택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대출, 세무 등 금융 상담을 제공하는 '파이낸스 카운셀링'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8일 전했다.

푸르지오 입주민 프리미엄 주거 서비스인 '라이프 프리미엄'의 일환으로 실시되는 파이낸스 카운셀링은 지난해 '이수 푸르지오 더 프레티움' 견본주택에서 처음 시행됐으며, 최근 '의정부역 푸르지오 더 센트럴'에서 본격 도입됐다. 분양 담당 금융사 은행 직원들이 직접 상담을 진행하며 방문객들은 평소 궁금했던 금융 정보를 안내받을 수 있다. 대우건설은 향후 다른 사업지에서도 해당 서비스를 확대 적용한다는 방침이다.

대우건설 측은 "여러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들과 지속적으로 소통하고 푸르지오 입주민들의 삶의 질을 높이는 데에 주력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고객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지속해서 서비스를 개발해 고객들에게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롯데건설, '웹 어워드 코리아 2020' 대상 수상

롯데건설은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가 주최하는 '웹 어워드 코리아 2020'에서 '롯데캐슬 웹사이트'가 모바일웹 최고대상, 건설브랜드분양 최우수상을 수상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 롯데건설은 지난 10월 롯데캐슬 웹사이트 리뉴얼을 단행해 고급 디자인을 적용하고 모바일 사용성을 강화했다는 측면에서 높은 평가를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롯데건설 측은 "쉽게 눈에 띄지 않는 디테일한 디자인과 UX(User Experience, 사용자 경험) 요소에도 고급스러움과 세련미를 담고자 했던 것이 웹어워드코리아에서 좋은 성과로 나타난 것 같다"며 "지속적인 유지관리를 통해 살아 숨 쉬는 웹사이트로 운영하겠다"고 말했다.

호반장학재단, 서초구에 장학금 5000만 원 전달

호반장학재단은 지난 7일 서초구에 장학금 5000만 원을 전달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장학금은 서초구가 운영하는 멘토링 프로그램 '서리풀 샘' 참여 학생 중 선발된 70여 명의 학습교재 구입, 진로 탐색 등에 쓰일 예정이다.

호반장학재단 측은 "올해 코로나19 등 여러 어려운 상황에서 학업하는 학생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소통하며 나눔을 실천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KCC건설, 부산 '안락 스위첸' 분양 예정

KCC건설은 이달 중 부산 동래구 안락동 일원에 주상복합단지 '안락 스위첸'을 분양할 예정이라고 8일 전했다.

이번 단지는 지하 2층~지상 최고 37층, 2개동, 아파트 전용면적 84~101㎡ 220세대, 오피스텔 전용면적 84㎡ 14실 등 총 234세대 규모로 꾸며진다. 지상 1층에는 근린생활시설이 조성된다. 동해선 안락역이 도보권에 있고, 도보 거리에 안진초, 안남초, 안락중, 남일중, 동래고 등이 위치해 교통성과 교육여건이 우수하다는 게 KCC건설의 설명이다.

KCC건설 측은 "동래 센텀 더블 생활권을 누리는 입지로 새롭게 주목받고 있는 안락동에 조성되는 브랜드 단지여서 벌써부터 많은 기대감이 이어지고 있다"며 "KCC건설만의 차별화된 혁신설계를 적용해 동래 센텀 프리미엄 라인을 대표하는 랜드마크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금성백조, '대구테크노폴리스 애비뉴스완' 상업시설 2차 분양

금성백조는 '대구테크노폴리스 예미지 THE CENTRAL' 단지와 함께 조성되는 상업시설인 '대구테크노폴리스 애비뉴스완' 2차 분양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대구테크노폴리스 RC블록에 들어서는 대구테크노폴리스 애비뉴스완은 지하 1층~지상 3층, 연면적 4만2581㎡ 규모로 꾸며진다. 해당 상업시설은 지난달 1차 분양을 진행해 완판된 바 있다. 2차 분양은 오는 10~11일 '수익보장형 운영상가'를 대상으로 실시한다.

담당업무 : 건설·부동산을 중심으로 산업계 전반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隨緣無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