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오늘] 노스페이스, ‘에코 부띠 컬렉션’ 출시…못된고양이, ‘털실내화’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패션뷰티오늘] 노스페이스, ‘에코 부띠 컬렉션’ 출시…못된고양이, ‘털실내화’ 출시
  • 안지예 기자
  • 승인 2020.12.09 16: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사진 1] 페트병 리사이클링 소재가 적용된 친환경 윈터슈즈의 대표주자, 노스페이스 에코 부띠 컬렉션
페트병 리사이클링 소재가 적용된 에코 부띠 컬렉션 ⓒ노스페이스

노스페이스, ‘에코 부띠 컬렉션’ 출시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에코 부띠 컬렉션’을 9일 출시했다. 

에코 부띠 컬렉션은 일반적인 다운(DOWN) 충전재 대신, 페트병을 재활용해 만들어진 ‘에코 티볼(ECO T-BALL)’과 ‘에코 브이모션(ECO V-MOTION)’을 인공 충전재로 적용해 보온성이 향상되고 물세탁이 가능하다. 또한 밑창(아웃솔)에는 하이드로 스토퍼(HYDRO STOPPER)를 적용해 보행 안전성을 높였다.

대표 제품인 ‘로체 칠 부띠(LHOTSE CHILL BOOTIE)’는 옥수수에서 추출한 바이오 원료와 페트병을 재활용한 리사이클링 보온 소재 에코 티볼(ECO T-BALL)을 충전재로 적용한 친환경 제품이다. 

‘부띠 숏 플리스(BOOTIE SHORT FLEECE)’는 친환경 방한화다. 페트병 리사이클링 소재가 80% 이상 함유된 친환경 인공 충전재 브이모션과 신발 겉감(갑피)에는 페트병 리사이클링 플리스가 적용됐다. 에코 티볼이 충전재로 적용된 ‘데날리 부띠(DENALI BOOTIE)’는 발목을 감싸주는 긴 기장으로 보온성을 높였다. 

못된고양이, 겨울 시즌 신상품 ‘털실내화’ 출시

엔캣의 패션 액세서리 브랜드 못된고양이가 9일 털실내화를 출시했다.

신상품 털실내화는 여성 소비자들에게 적합한 제품으로 235mm부터 250mm까지의 발 사이즈 모두 신을 수 있는 프리 사이즈로 제작됐다. 겨울에 신는 실내화라는 특성을 고려해 외부에는 페이크퍼 소재를 사용해 부드럽고 포근한 촉감을 느낄 수 있게 만들었으며, 내부는 스웨이드 소재로 제작해 보온성을 높였다. 색상은 아이보리, 다크베이지, 블루, 옐로위시그린, 핑크, 블랙 총 6가지의 색상으로 출시됐다. 

못된고양이 관계자는 “최근 영하권 추위가 이어지고 있어 실내에서도 따뜻하고 패셔너블하게 연출할 수 있는 털실내화를 선보이게 됐다”며 “귀여운 디자인과 컬러는 물론 따뜻한 소재로 제작돼 실용적인 활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올 겨울 선물로도 제격”이라고 말했다.

설화수, 2020년 설화문화전 개최

아모레퍼시픽 럭셔리 뷰티 브랜드 설화수가 오는 11일, 14번째 설화문화전 <창, 전통과 현대의 중첩>을 개최한다.

<창, 전통과 현대의 중첩>은 도심 속의 ‘창’인 미디어 월을 매개로 전통과 현대를 이어 교감하고 소통할 수 있는 장을 마련한다. 옛 선조들이 집에 앉아 창을 통해 수없이 변하는 풍경을 즐겼던 것처럼 ‘한국적 아름다움’을 한국의 뛰어난 미디어아트 기술을 접목해 선보일 계획이다.

이번 설화문화전은 기존의 오프라인 전시 형태가 아닌 온·오프라인의 ‘공공예술’로 선보인다. 이번 프로젝트는 보다 많은 이들의 문화 향유와 국내 미디어 아트 산업 발전을 위해 서울문화재단과 함께 진행했으며, 공정한 심사를 거쳐 선정된 2개 팀에게 설화수에서 창작지원금을 후원해 작품을 제작했다.

제작된 작품은 오프라인의 경우 국내 최대 규모의 외벽 미디어인 삼성동 SM타운 코엑스 아티움과 인천국제공항 내 외벽 미디어에서 볼 수 있으며, 온라인에서는 설화수 공식 유튜브와 홈페이지, 인스타그램에서 볼 수 있다.

애경, ‘플로우 비자 진정 클렌징 폼’ 출시

애경산업의 스킨 케어 브랜드 ‘FFLOW’(플로우)가 진정 성분을 함유한 ‘비자 진정 클렌징 폼’(BIJA CALMING CLEASING FOAM)을 9일 출시했다.

플로우 비자 진정 클렌징 폼은 마데카소사이드, 병풀 추출물 등 6가지 성분으로 이루어진 플로우 카밍 케어 콤플렉스™(FFLOW Calming Care™)와 비자 나무씨 오일을 담아 클렌징은 물론 피부 진정 케어에 도움을 준다. 특히 플로우 비자 진정 클렌징 폼은 플로우의 독자 성분인 오일수를 함유해 피부 유수분 밸런스에 도움을 준다. 피부 보습 효과가 있는 판테놀 성분도 함유돼 있다.

플로우 비자 진정 클렌징 폼은 약산성 제품으로 피부 자극이 적으며 메틸파라벤, 에틸파라벤 등 7가지 성분을 첨가하지 않고 피부자극 테스트를 완료했다. 미세먼지 세정력 테스트를 완료해 모공 속 미세먼지와 같은 노폐물을 제거하는 데도 도움을 준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