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 CJ ENM 오쇼핑부문, 셀렙샵 에디션 홀리데이 론칭…홈앤쇼핑, 윤리헌장 제정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 CJ ENM 오쇼핑부문, 셀렙샵 에디션 홀리데이 론칭…홈앤쇼핑, 윤리헌장 제정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0.12.10 1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갤러리아백화점은 국회의원 연구단체인 동물복지국회포럼이 개최하는 '2020 대한민국 동물복지대상'에서 '농림축산식품부 장관상'을 수상했다고 10일 밝혔다. ⓒ갤러리아백화점
갤러리아백화점은 국회의원 연구단체인 동물복지국회포럼이 개최하는 '2020 대한민국 동물복지대상'에서 '농림축산식품부 장관상'을 수상했다고 10일 밝혔다. ⓒ갤러리아백화점

갤러리아百, 2020 대한민국 동물복지대상 농림축산식품부장관상 선정

갤러리아백화점은 국회의원 연구단체인 동물복지국회포럼이 개최하는 '2020 대한민국 동물복지대상'에서 '농림축산식품부 장관상'을 수상했다고 10일 밝혔다.  

올해로 2회를 맞이한 대한민국 동물복지대상은 학계·시민단체· 법조계·언론계 10인의 외부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 위원회가 진정성, 전문성, 사회적 가치의 평가 및 심사기준에 따라 수상자를 선정했다.

이번 시상식에서 기업으로는 유일하게 농림축산식품부 장관상을 수상하는 갤러리아는 제도적 지원에 한계가 있는 반려 동물 문화의 사각지대를 조명하고 유기 동물을 위한 지속적인 사회공헌을 펼쳐온 점을 높이 평가 받았다.

CJ ENM 오쇼핑부문, 크리스마스 한정판 셀렙샵 에디션 홀리데이 론칭

CJ ENM 오쇼핑부문의 자체 패션 브랜드 셀렙샵에디션(Celebshop edition)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오는 12일 10시 20분부터 140분 동안 CJ오쇼핑 채널에서 '홀리데이' 시리즈 한정판 상품을 론칭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홀리데이 시리즈는 울캐시블랜딩 가디건 원피스, 양모 100% 퍼베스트, 글리터 샤인 스커트 총 3종이다. 먼저 울캐시블랜딩 가디건 원피스는 오픈 가디건형태의 원피스다. 호주산 메리노 울이 47% 혼방된 원사를 사용했으며 캐시미어를 혼합했다.  

양모 100% 퍼베스트는 '링킹봉제'를 사용해 셀렙샵 에디션만의 노하우로 탄생한 제품이며 오는 18일 21시 40분에 추가로 론칭 예정인 글리터샤인스커트는 은은하게 반짝이는 메탈사와 나일론을 혼방하여 만든 니트 스커트다.

홈앤쇼핑, 윤리헌장 제정…청렴문화 확산 다짐

홈앤쇼핑은 2기 윤리위원회 출범과 함께 윤리경영 강화를 위해 '홈앤쇼핑 윤리헌장'을 제정했다고 10일 밝혔다.

지난 9월 출범한 제 2기 홈앤쇼핑 윤리위원회(위원장 김동수, 前 공정거래위원장)는 첫 과제로 △윤리헌장 △윤리강령 △임직원 행동강령 제정을 통해 회사의 윤리시스템을 다져 나가고 있다. 이번에 제정된 윤리헌장은 임직원 대상 인터뷰 및 설문조사를 통한 의견수렴과 윤리위원회 논의를 거쳐 제정됐다.

'윤리가 생명이다'이라는 슬로건으로 회사의 가치체계와 재도약을 위한 윤리경영 의지를 반영한 홈앤쇼핑 윤리헌장에는 △최상의 상품과 서비스 제공 △중소기업과의 동반성장을 통한 사회적 책임 △준법·윤리경영 생활화 △임직원 인권 존중 및 품위유지 등의 내용이 담겼다.

현대百, 언택트 크리스마스 콘서트 마련

현대백화점은 오는 11일 오후 9시부터 10시까지 1시간 동안 관중 없이 온라인으로 진행하는 크리스마스 콘서트 '스위트 딜리버리'를 연다고 10일 밝혔다.

스위트 딜리버리는 네이버 앱에서 24시간 보는 라이브 플랫폼 '나우'(NOW.)에서 방송될 예정이며, 누구나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이번 스위트 딜리버리에는 가수 자이언티와 헤이즈가 함께 출연한다. 콘서트는 '일상의 즐거움과 위로'를 콘셉트로, '양화대교'(자이언티), '비도 오고 그래서'(헤이즈)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스위트 딜리버리 라이브 공연 영상은 지난달 경기도 남양주 다산신도시에 오픈한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스페이스원에 위치한 모카가든에서 지난 9일 영업종료 후 사전 촬영됐다. 스페이스원은 쇼핑 시설에 미술관·공원 등 문화·예술적 요소를 결합한 '갤러리형 아울렛'이다. 현대백화점은 이번 콘서트를 통해 스페이스원에 방문 경험이 없는 고객들에게도 하이메 아욘이 직접 디자인한 조각상 등 예술 작품도 소개할 예정이다.

전자랜드, 2020년 총결산 전시상품 박람회 진행

전자랜드는 오는 11일부터 21일까지 2020년 총결산 전시상품 박람회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전국의 전자랜드 매장 중 파워센터 용산본점,  평택본점, 중동점, 운정점, 주안점 등 일부 33개 점포에서 진행한다. 삼성전자·LG전자·위니아전자·쿠쿠전자 등 주요 가전 제조사의 전시상품을 마련했다.

전자랜드는 용산본점 기준으로 냉장고·TV·안마의자 등의 대형가전을 최대 70%까지, 식기세척기·밥솥·전기레인지·청소기·공기청정기·다리미 등의 생활가전도 최대 70%까지 할인 판매한다. 점포에 따라 최대 88%까지 할인 판매하는 품목도 준비했다.

배민, 외식업컨퍼런스 '자란다데이 2020' 성료

배달의민족을 운영하는 우아한형제들은 지난 7~9일 외식업 컨퍼런스 '자란다데이 2020'을 진행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컨퍼런스는 코로나19 여파로 기존 오프라인이 아닌 무(無)관객 온라인 중계로 진행됐다.

중소벤처기업부 박영선 장관의 축사를 시작으로 김난도, 이연복, 김미경 등 외식, 트렌드의 전문가 10인의 강연이 사흘간 이어졌다. 강연자들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외식업 사장님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고, 앞으로 다가올 외식업 트렌드 등을 조망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