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던전앤파이터’ OST 경연 프로그램 ‘띵곡가들’ 공개
스크롤 이동 상태바
넥슨, ‘던전앤파이터’ OST 경연 프로그램 ‘띵곡가들’ 공개
  • 김병묵 기자
  • 승인 2020.12.15 14: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로운 OST 주인공 선발하는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15일부터 총 5부작 방송
‘이태원 클라쓰’ OST 주인공 가호&케이브와 ‘슈퍼밴드’ 준우승 LUCY, 두 팀 경연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김병묵 기자]

ⓒ넥슨 제공
㈜넥슨(대표 이정헌)은 15일 음악 전문 채널 ‘딩고 뮤직’을 통해 인기 온라인 액션게임 ‘던전앤파이터(이하 던파)’의 OST 경연 프로그램 ‘띵곡가들’을 시작한다. ⓒ넥슨 제공

㈜넥슨(대표 이정헌)은 15일 음악 전문 채널 ‘딩고 뮤직’을 통해 인기 온라인 액션게임 ‘던전앤파이터(이하 던파)’의 OST 경연 프로그램 ‘띵곡가들’을 시작한다.

총 5부작으로 기획된 ‘띵곡가들’은 ‘던파’의 새로운 OST 주인공을 선발하는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이다. 인기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 ‘스타트업’ 등 드라마 OST로 급부상한 ‘가호’와 크루 ‘케이브(KAVE)’가 한 팀을 이루고, 밴드 오디션 프로그램 ‘슈퍼밴드’에서 준우승을 차지한 ‘LUCY(루시)’가 경연에 참여한다.

참가팀은 ‘던파’에 대한 이해도 작업을 비롯해 각종 OST 미션을 수행하게 되며, 경연에서 최종 우승하면 ‘던파’의 새로운 OST 밴드로 선정되는 동시에 ‘던파’의 다양한 음악 작업을 협업해 나가게 된다.

넥슨에 따르면 작사가 김이나와 가수 민경훈, 민서 등 특별 출연진이 등장하며, 각 팀의 객원 보컬이 참여해 경연의 재미를 끌어올릴 예정이다.

한편 ‘띵곡가들’은 15일부터 29일까지 매주 화, 토요일 21시(오후9시), ‘딩고 뮤직’을 통해 방송되며, 오는 28일까지 우승자 예측 이벤트에 참여하는 유저에게 추첨을 통해 에어팟 프로, 간식대장 간식 패키지, 커피 쿠폰 등을 선물한다.

 

담당업무 : 게임·공기업 / 국회 정무위원회
좌우명 : 행동하라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