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LED TV를 100만 원 이하에”…‘삼성전자 세일 페스타’ 실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QLED TV를 100만 원 이하에”…‘삼성전자 세일 페스타’ 실시
  • 한설희 기자
  • 승인 2020.12.21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31일 전국 온·오프라인 매장…소상공인·예비부부 금액대별 혜택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한설희 기자]

삼성전자는 오는 1월 한 달 간 ‘삼성전자 세일 페스타’를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삼성전자
삼성전자는 오는 1월 한 달 간 ‘삼성전자 세일 페스타’를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삼성전자

삼성전자는 오는 1월 한 달 간 ‘삼성전자 세일 페스타’를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삼성전자는 TV·가전·모바일 등을 구매하는 온·오프라인 고객들에게 각종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삼성전자 고객들은 이번 행사를 통해 △1등급 QLED TV △비스포크 냉장고 △21kg 세탁기 △16kg 건조기 등을 100만 원 이하의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단, 가격 행사는 86개의 특정 모델에 한하며, 사회적 거리 두기 단계에 따라 일부는 온라인 유통을 통해서만 판매될 예정이다. 

예비 신혼부부와 소상공인을 위한 혜택도 마련됐다. 혼수 구매 고객은 삼성 디지털프라자의 ‘혼수 클럽’에 가입하면 금액대별 추가 포인트를 지원받을 수 있다. 소상공인 고객도 사업자등록증명원 지참시 금액대별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삼성전자는 또한 오프라인 고객들을 위한 ‘언택트 추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 당첨자는 △최고급 풀옵션 캠핑카(1명) △신라호텔 숙박권(50명) △홈 트레이닝 용품(1000명) 등을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다. 

행사 기간 내 제품을 구매하지 않더라도 ‘대한민국 응원 댓글’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매일 선착순 1000명은 삼성닷컴 홈페이지에 격려와 응원의 댓글을 남기면 배달 앱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삼성닷컴 이벤트 페이지를 확인하면 된다.

황태환 삼성전자 한국총괄 전무는 “어느 때보다 힘들고 어려웠던 시기를 이겨내고 새로운 시작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응원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삼성전자의 다양한 제품들을 풍성한 혜택과 함께 경험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담당업무 : 통신 및 전기전자 담당합니다.
좌우명 : 사랑에 의해 고무되고 지식에 의해 인도되는 삶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