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올레드 TV, 게이밍 성능 강조하는 글로벌 마케팅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LG 올레드 TV, 게이밍 성능 강조하는 글로벌 마케팅 진행
  • 한설희 기자
  • 승인 2020.12.21 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레드 TV 게이밍 성능 알리는 디지털 영상 공개…美 유명인 대거 출연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한설희 기자]

LG전자가 LG 올레드 TV를 ‘게이밍 TV’로 각인시키기 위해 다양한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고 21일 밝혔다.ⓒLG전자
LG전자가 LG 올레드 TV를 ‘게이밍 TV’로 각인시키기 위해 다양한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고 21일 밝혔다.ⓒLG전자

LG전자가 LG 올레드 TV를 ‘게이밍 TV’로 각인시키기 위해 다양한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고 21일 밝혔다.

LG전자는 최근 미국에서 올레드 TV의 게이밍 성능을 알리는 세 편의 영상을 차례로 공개했다. 제품의 화질과 오디오 성능 등을 MZ세대의 관심사인 ‘게이밍’에 접목시킨 것이다. 

해당 영상에는 △엑스맨 시리즈에 출연한 배우 올리비아 문 △미식축구리그 선수 리차드 셔먼 △e스포츠스타 아르투르 바바예프 등이 출연해 LG 올레드 TV로 최신 콘솔 게임을 실행했다. 

LG전자는 또한 유럽·아프리카·중동·아시아 등 해외 시장에서 마이크로소프트의 ‘게이밍 콘솔 엑스박스 시리즈 X’와 공동 마케팅을 시작했다. LG전자는 마케팅을 통해 LG 올레드 TV의 강점을 △선명함(Sharp) △빠른 응답속도와 몰입감(Speedy) △매끄러운 화면(Smooth) △디자인(Slim) 등 ‘4S’로 요약해 ‘게이밍TV 시장’을 적극 공략하고 있다. 

LG전자 관계자는 “최근 외신들의 자사 올레드 TV에 대한 반응이 뜨겁다”고 전했다. 

미국 리뷰 전문 매거진 기어패트롤(Gear Patrol)은 기사를 통해 “플레이스테이션5, 엑스박스X 등 콘솔 기기를 즐기기 위해서는 이를 가장 잘 구현하는 LG 올레드 TV와 연결해야 한다”고 주장했으며, 미국 IT 전문매체 씨넷(Cnet)도 “LG 올레드 TV는 지금껏 테스트한 제품 가운데 최고”라고 호평한 바 있다.

백선필 LG전자 HE사업본부 TV상품기획담당은 “LG 올레드 TV만의 차원이 다른 사용자 경험을 앞세워 최강 게이밍 TV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할 것”이라고 밝혔다.

담당업무 : 통신 및 전기전자 담당합니다.
좌우명 : 사랑에 의해 고무되고 지식에 의해 인도되는 삶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