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오늘] 삼성물산패션, 빈폴액세서리 온라인 채널 판매 ‘집중’…아모레퍼시픽, ‘아이오페 더 비타민 C23’ 특허기술상 수상
스크롤 이동 상태바
[패션뷰티오늘] 삼성물산패션, 빈폴액세서리 온라인 채널 판매 ‘집중’…아모레퍼시픽, ‘아이오페 더 비타민 C23’ 특허기술상 수상
  • 안지예 기자
  • 승인 2020.12.21 1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사진 1. 빈폴액세서리 21SS 하루 시리즈
빈폴액세서리 21SS 하루 시리즈 ⓒ삼성물산 패션부문

삼성물산패션, 빈폴액세서리 온라인 ‘집중’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빈폴액세서리(BEANPOLE ACCESORY)는 오는 2021년 봄여름 시즌부터 온라인 전용 브랜드로 전환하고 첫 신상품 ‘하루(HAROO)’ 시리즈를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빈폴액세서리는 주요 타깃 고객인 20~30대의 라이프스타일과 취향을 고려해 온라인 채널 판매에 집중하고 상품의 가격을 기존 대비 75% 수준으로 낮춰 가성비를 높였다. 또 색상을 풍부하게 전개하고 버클, 스티치, 참 등 클래식한 요소를 강조하는 등 빈폴만의 디자인을 강화했다.

빈폴액세서리는 오는 2021년 봄여름 시즌 첫 신상품으로 하루 시리즈를 내놓았다. 상품명 하루는 ‘하루 종일 함께 하고 싶은 가방’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또 핸드폰, 카드 등 필수 소지품을 간단히 수납하기 좋은 ‘하루’ 핸드폰 미니백도 선보였다. 

아모레퍼시픽, ‘아이오페 더 비타민 C23’ 특허기술상 수상

아모레퍼시픽이 ‘항산화 물질을 포함하는 화장료 조성물’에 관한 특허(등록번호 10-2008275)로 2020년 하반기 특허기술상 충무공상을 수상했다. 시상식은 지난 18일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화상회의 앱인 줌(Zoom)을 통한 비대면 온라인 수여식으로 진행됐다.

최근 더마코스메틱(Dermocosmetic) 시장이 성장하며 안전한 고효능 제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피부과 전문의 등 전문가를 통해 경험한 검증된 고효능 성분 중 비타민C에 대한 신뢰도가 높아지고 있음에도 피부자극, 석출(析出)현상 발생 등 고농도 비타민 제품의 문제점이 지적돼왔다. 아모레퍼시픽은 이 문제를 해결해 산화 안정성을 가진 비타민C 고농도 제품을 개발 출시하는 데 성공했다. 

아모레퍼시픽 기술연구원이 2019년에 특허 등록한 ‘항산화 물질을 포함하는 화장료 조성물’은 외부공기와의 노출을 차단해 불안정한 순수비타민C의 산화 안정성을 획기적으로 향상시키는 기술에 관한 발명이다. 이는 2019년 10월 출시한 ‘아이오페 더 비타민 C23’, ‘아이오페 에이스 비타민 C25’ 제품에 적용했다. 

LG생활건강, VDL 아이 메이크업 라인 ‘아이 파인’ 출시

LG생활건강이 VDL의 새로운 아이 메이크업 라인 ‘EYE FINE(아이 파인)’을 21일 출시했다.

아이 파인 라인은 ‘언제 어디서나 언제나 완벽하게 괜찮은 아이 메이크업’을 콘셉트로, 마스카라 2종과 아이라이너 2종, 아이브로우 1종 등 총 5종의 라인업이 구성됐다. ‘아이 파인 마스카라’는 롱앤컬 타입의 ‘아이 파인 컬링 픽스 모먼트 마스카라’와 볼륨 타입의 ‘아이파인 볼륨 픽스 모먼트 마스카라’ 두 가지로 출시됐다.

‘아이 파인 아이라이너’는 슬림 펜슬 타입과 리퀴드 붓펜 타입으로 나뉜다. 슬림 펜슬 타입인 ‘아이 파인 슬림 터치 아이 라이너’는 2mm의 얇은 펜슬이 속눈썹 사이부터 예민한 점막까지 채워준다. 리퀴드 붓펜 타입의 ‘아이 파인 매트 포인트 리퀴드 아이 라이너’는 유분과 눈물·문지름에 강해 라인을 오랜 시간 유지시켜준다. ‘아이 파인 더블 엣지 아이 브로우 펜슬’은 납작하게 컷팅된 브로우 펜슬이다. 

못된고양이, ‘무니켈 피어싱 귀걸이’ 출시

엔캣의 패션 액세서리 브랜드 못된고양이가 ‘무니켈 피어싱 귀걸이’를 21일 선보였다.

이번에 출시한 피어싱 귀걸이는 알레르기 반응을 일으키는 원인 중 하나인 ‘니켈’ 성분을 쓰지 않은 ‘무니켈’ 도금 형식으로 제작된 것이 특징이다. 무니켈 도금 형식을 사용한 만큼 내부식성이 우수해 관리 시 오랜 기간 착용할 수 있다. 디자인도 실버와 화이트 색상의 조화로 심플함이 돋보이게 만들었다.

못된고양이 관계자는 “알레르기 걱정으로 귀걸이 구매를 걱정하는 고객들을 위해 무니켈 피어싱귀걸이를 선보이게 됐다”며 “해당 상품은 단품으로도, 세트로도 구매 가능하기 때문에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