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오늘] 현대차, ‘2020 산타원정대’ 실시…금호타이어, ‘또로로로서비스 렌탈’ 홈쇼핑 론칭
스크롤 이동 상태바
[자동차오늘] 현대차, ‘2020 산타원정대’ 실시…금호타이어, ‘또로로로서비스 렌탈’ 홈쇼핑 론칭
  • 장대한 기자
  • 승인 2020.12.23 15: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장대한 기자]

현대차는 저소득 가정과 복지기관 어린이들에게 크리스마스 추억과 감동을 선물하는 사회공헌 프로그램 ‘2020 산타원정대’를 실시했다. ⓒ 현대자동차
현대차는 저소득 가정과 복지기관 어린이들에게 크리스마스 추억과 감동을 선물하는 사회공헌 프로그램 ‘2020 산타원정대’를 실시했다. ⓒ 현대자동차

현대차, ‘2020 산타원정대’ 실시

현대자동차는 저소득 가정과 복지기관 어린이들에게 크리스마스 추억과 감동을 선물하는 사회공헌 프로그램 ‘2020 산타원정대’를 실시했다고 23일 밝혔다.

현대차와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이 함께하는 ‘산타원정대’는 임직원들이 전국 각 지역의 기관을 방문해 어린이들에게 선물을 전달하고 문화체험 활동을 지원하는 행사다.

올해 5회째를 맞이한 ‘2020 산타원정대’는 코로나19 방역 지침을 준수, 비대면 방식으로 전환해 1억3000만 원 상당의 지원을 실시했다. 총 34개 복지기관의 어린이 약 860명을 대상으로 크리스마스 선물 위시리스트를 사전에 파악한 후 비대면으로 소원 선물을 전달했다.

이 외에도 △초록우산재단 전국후원회장으로 활동 중인 국민배우 최불암 △인기 키즈 크리에이터 헤이지니 △국내지원사업부장 정원대 상무 등이 출연한 응원 영상을 전달했다.

현대차 관계자는 "앞으로도 미래 성장 세대인 어린이들의 꿈과 희망을 응원하기 위해 코로나 시대에 알맞은 다양한 비대면 사회공헌 활동을 펼칠 예정"이라고 전했다.

금호타이어, '또로로로서비스 렌탈' SK스토아 홈쇼핑 론칭

금호타이어는 프리미엄 타이어 렌탈 서비스인 ‘또로로로서비스 렌탈’을 오는 27일 SK스토아 홈쇼핑을 통해 판매한다고 23일 밝혔다.

또로로로서비스 렌탈은 고객들이 프리미엄급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이용하고, 정기 점검 서비스를 통해 안전한 운전환경을 제공하고자 지난 10월 선보인 렌탈 서비스다. 또로로로라는 명칭은 고객에게 친숙한 금호타이어 마스코트인 ‘또로’와 ‘로로’ 캐릭터의 이름 합친 것이다.

금호타이어는 고객들이 다양한 채널을 통해 손쉽게 렌탈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이번 홈쇼핑 론칭을 준비했다.

서비스 가입고객은 승용차용 소형부터 중대형, SUV차종까지 타이어 총 4본을 제휴카드 사용시 최저 월 0원의 가격으로 렌탈할 수 있다. 렌탈기간은 24개월, 36개월 중 선택 가능하다. 비용은 이용기간과 구매수량, 규격, 제휴카드 활용에 따라 차이가 발생할 수 있다.

또로로로서비스 렌탈은 타이어프로 등 전국 금호타이어 대리점과 타이어프로 홈페이지, 비에스렌탈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넥센타이어, 맨시티와 테스트 챌린지 퀴즈 이벤트 진행

넥센타이어는 공식 파트너사 맨체스터 시티(맨시티) 선수들이 참가한 RC카 레이싱 콘텐츠와 연계한 '넥센타이어 테스트 챌린지' 퀴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참가 방법은 넥센타이어 공식 유튜브에서 테스트 챌린지 영상을 본 후 채널 구독하기와 영상 인증샷, 퀴즈의 정답을 페이스북 댓글로 남기면 된다.

영상에는 △벤자민 멘디 △리야드 마레즈 △올렉산드르 진첸코 등 맨시티 선수들이 조종하는 넥센타이어 브랜딩 RC카가 다양한 지형을 통과하는 장면이 담겼다. 더불어 넥센타이어 제품 특징과 우수성을 소개하는 시간도 마련된다.

퀴즈 이벤트는 내년 1월 3일까지 진행된다. 추첨을 통해 당첨자에게는 벤자민 멘디 사인이 담긴 맨시티 유니폼 저지(1명)와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자세한 사항은 넥센타이어 공식 페이스북 또는 넥센타이어X맨체스터시티 파트너십 페이스북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벤츠 공식딜러 한성자동차, 드림그림 랜선 졸업식 진행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는 지난 18일 여의도에 위치한 문화플랫폼 '하우스'에서 미술영재 장학프로그램 ‘드림그림’의 9기 졸업식을 비대면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했다고 23일 밝혔다.

졸업식은 드림그림 장학생과 멘토, 울프아우스프룽 한성자동차 대표를 포함한 임직원 엠버서더들이 랜선으로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드림그림 엠버서더로 참여한 김정호 한성자동차 수원 인증중고차 매니저는 "드림그림 장학생의 수준 높은 작품들을 보면 이들이 미래에 성장하게 될 모습이 기대된다"며 "이들의 앞날을 응원한다”고 말했다.

울프 아우스프룽 한성자동차 대표는 "드림그림은 예술 교육 뿐 아니라 장학생들이 사회적 교류를 통해 사회 일원으로 성장하는 과정을 지원하는 장학사업"이라며 "10년차를 맞이하는 2021년에는 드림그림의 궁극적인 목표인 만남과 소통, 교류가 자유롭게 이뤄질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전했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