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오늘] 코웨이, ‘듀얼클린 가습공기청정기’ 바이럴 영상 공개…신도리코, 사내 신도문화공간서 해외 미술 작품 전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가전오늘] 코웨이, ‘듀얼클린 가습공기청정기’ 바이럴 영상 공개…신도리코, 사내 신도문화공간서 해외 미술 작품 전시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0.12.24 14: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청호나이스는 자사의 사내 봉사단체인 '작은사랑 실천운동본부'가 연말을 맞아 지난 23일 진천 보건소와 소방서에 방문, 수제쿠키를 전달했다고 24일 밝혔다. ⓒ청호나이스
청호나이스는 자사의 사내 봉사단체인 '작은사랑 실천운동본부'가 연말을 맞아 지난 23일 진천 보건소와 소방서에 방문, 수제쿠키를 전달했다고 24일 밝혔다. ⓒ청호나이스

청호나이스, '래그랜느' 수제쿠키 진천 보건소·소방서에 전달

청호나이스는 사내 봉사단체인 '작은사랑 실천운동본부'가 연말을 맞아 지난 23일 진천 보건소와 소방서에 방문, 수제쿠키를 전달했다고 24일 밝혔다.

청호나이스는 사회적 기업 '래그랜느'에서 발달장애인들이 직접 제작한 수제쿠키를 구입해 자사 제조본부가 위치한 충북 진천군 내 소방서와 보건소, 제주 성요셉요양원에 쿠키를 전달했고 청호나이스가 지속적으로 후원해 온 '글라라의 집' 등에 추가로 전달할 예정이다.

한편 청호나이스 작은사랑 실천운동본부는 직원들의 자발적 봉사모임으로 한시적 봉사활동이 아닌, 따뜻한 손길이 필요한 곳에 후원과 봉사를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으며 지난 11월에는 경주시에 이웃돕기 성금 1000만 원을 전달하기도 했다.

코웨이, '듀얼클린 가습공기청정기' 바이럴 영상 공개

라이프케어기업 코웨이는 듀얼클린 가습공기청정기 바이럴 영상 '듀얼로 더 완벽해진 깨끗함 편'을 공개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바이럴 영상의 콘셉트는 '강력한 청정으로 깨끗해진 공기에, 쾌적한 가습을 더한 듀얼클린'으로, 듀얼클린 가습공기청정기가 지니고 있는 성능, 위생, 관리 부분의 핵심 기능을 듀얼클린이라는 키워드를 활용해 직관적으로 보여주는데 중점을 뒀다.

성능 부분은 극초미세먼지를 99.99% 제거하는 강력한 청정 기능과 자연기화식 방식으로 초미세수분입자가 공간 전체에 넓고 멀리까지 퍼지는 쾌적한 가습 기능이 듀얼로 가능함을 세련된 영상으로 보여준다. 해당 바이럴 영상은 유튜브 등 다양한 SNS 채널을 통해 공개했다.

㈜신도리코, 사내 신도문화공간서 해외 미술 작품 전시

2D & 3D 전문기업 ㈜신도리코는 서울 성수동 본사 내 '신도문화공간'에서 해외 미술 작품 전시회를 오는 2021년 3월 25일까지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전시회에는 가까운 일본부터 미국, 유럽, 그리고 평소 접하기 쉽지 않은 중동 미술 작품까지 다양한 해외 미술이 전시됐다. 전시회는 코로나19로 인해 침체된 사회 분위기가 다시 밝아지기를 바라는 염원을 담아 'Looking forward to a bright year of 2021'(보다 밝은 2021년을 기대하며)을 주제로 진행된다.

12년간 미국생활 후 이란의 수도 테헤란에서 활동 중인 중동미술의 대표작가 파하드 모시리(Farhad Moshiri) 작품은 이란과 서구문화에서 내려온 시각언어를 잘 혼합한 작품이다. 작품에는 이란의 전통적인 구슬 자수기법과 서구문화인 팝 이미지를 결합함으로써 이란사람이 가지고 있는 정체성의 혼란에 대한 해석을 담아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