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오늘] 현대차, 우수 정비인력 ‘그랜드마스터’ 14명 선발…르노삼성, 연말 ‘굿바이 2020’ 특별 프로모션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자동차오늘] 현대차, 우수 정비인력 ‘그랜드마스터’ 14명 선발…르노삼성, 연말 ‘굿바이 2020’ 특별 프로모션 진행
  • 장대한 기자
  • 승인 2020.12.24 14: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장대한 기자]

현대자동차는 공식 서비스 협력사 블루핸즈의 우수 정비 기술 인력 양성을 위한 ‘2020 그랜드마스터 선발 대회’를 실시했다. ⓒ 현대자동차
현대자동차는 공식 서비스 협력사 블루핸즈의 우수 정비 기술 인력 양성을 위한 ‘2020 그랜드마스터 선발 대회’를 실시했다. ⓒ 현대자동차

현대차, ‘2020 그랜드마스터 선발 대회’ 개최

현대자동차는 공식 서비스 협력사 블루핸즈의 우수 정비 기술 인력 양성을 위한 ‘2020 그랜드마스터 선발 대회’를 실시했다고 24일 밝혔다.

그랜드마스터는 현대차가 운영하는 독자 기술 인증 프로그램 'HMCP'(Hyundai Master Certification Program, 현대 마스터 인증 프로그램)의 4개 등급 중 최고 기술 수준인 레벨4를 인증받은 엔지니어에게 주어진다.

이번 대회는 기술 레벨3 보유자 중 1차 온라인 합격자 35명을 대상으로 2차 평가를 실시한 것으로, 최종 14명에게 그랜드마스터 자격이 주어졌다. 코로나 19로 인해 평가자가 블루핸즈를 찾아가는 일대일 방문 평가 방식으로 진행됐다. 그랜드마스터로 선발된 엔지니어에게는 최고 기술 전문가 자격을 증명하는 현판과 유니폼 패치, 명함 등이 주어진다.

현대차 관계자는 "이번 대회를 통해 블루핸즈 엔지니어들의 우수한 정비 기술력을 널리 알릴 수 있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신기술을 포함한 우수 정비 기술 역량과 서비스 품질, 고객 신뢰도를 향상시키는데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르노삼성, 연말까지 ‘굿바이 2020’ 특별 프로모션 진행

르노삼성자동차는 연말을 맞아 오는 25일부터 31일까지 7일간 전시장 방문 고객들을 위한 '굿바이 2020'(GOOD BYE 2020)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프로모션 기간 중 영업점을 방문하는 고객 전원에는 최고급 드립커피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더불어 선착순 1000명에게는 케이크 증정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이 외에도 해당 기간 차량 구매 고객 전원에게는 10만 원 상당의 이마트 상품권을 증정한다. 31일까지 QM6와 SM6, XM3 등 르노삼성 대표차종을 계약한 후 응모권을 제출하면 된다.

김태준 르노삼성 영업본부장은 "모두가 힘들었던 올 한 해, 조금이나마 위로가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특별할인 등의 신차 구매 프로모션과 연말 사은 혜택을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그린카, 그린싱어 이벤트 성료

카셰어링 브랜드 그린카는 지난 10월 15일부터 두 달간 진행한 '그린싱어 이벤트'를 성료했다고 24일 밝혔다.

그린싱어는 그린카가 고객들에게 소소한 웃음과 위로를 전달하고자 마련한 언택트 이벤트로, 홍보대사 배우 여진구가 부른 ‘그린카쏭’을 고객들이 각자 따라 부른 뒤 녹음 파일을 개인 SNS에 업로드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그린카는 고객들이 업로드한 각양각색의 응모작들 중 온라인 투표를 통해 최종 그린싱어를 선정한다. 더불어 여진구도 그린싱어 1명을 직접 선정한다. 결과는 향후 그린카 유튜브와 SNS 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그린카 관계자는 "장기화되는 코로나19 상황 속 그린싱어 이벤트에 참여해준 참가자들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언택트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통해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