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오늘] 이랜드 오에스티, 온라인 전용 컬렉션 출시…아모레퍼시픽, ‘헤어살롱 코디네이터’ 양성과정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패션뷰티오늘] 이랜드 오에스티, 온라인 전용 컬렉션 출시…아모레퍼시픽, ‘헤어살롱 코디네이터’ 양성과정 진행
  • 안지예 기자
  • 승인 2020.12.28 11: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오에스티 커넥트 라인 이랜드월드
오에스티 커넥트 라인 ⓒ이랜드

이랜드 오에스티, 온라인 전용 컬렉션 출시

이랜드의 주얼리 브랜드 오에스티(O.S.T)가 새로운 주얼리 라인 ‘커넥트(CONNECT)’ 컬렉션을 28일 선보인다.

이날 온라인몰을 통해 출시된 커넥트(CONNECT) 컬렉션은 다채로운 디자인의 체인과 링크(펜던트)를 통해 목걸이, 팔찌 등의 주얼리를 개인의 취향대로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도록 개인화와 확장성에 기반을 두고 출시한 신규 주얼리 라인이다. 이번 컬렉션은 ‘연결하다’, ‘잇다’를 핵심 테마로 설정했다. 다양한 체인과 링크를 고객이 직접 연결해 개인화 주얼리로 완성한다는 의미다.

커넥트 컬렉션은 목걸이 체인 16종과 팔찌 체인 13종, 이와 함께 매칭할 수 있는 링크(펜던트) 13종으로 구성된다. 또한 고객의 니즈에 따라 다채로운 조합으로 활용하는 목적을 지닌 상품인 만큼 목걸이와 팔찌 체인은 1만 원대부터 14만 원대의 가격대, 링크(펜던트)는 1만 원대부터 3만 원대의 합리적이고 폭넓은 가격대로 선보인다.

커넥트 컬렉션은 온라인 전용 상품으로, 29CM과 무신사에서 구매할 수 있다.

아모레퍼시픽, ‘헤어살롱 코디네이터’ 양성과정 진행

아모레퍼시픽이 취약계층 여성의 경제적 자립을 돕는 ‘뷰티풀 라이프’ 사업 일환으로 ‘헤어살롱 코디네이터’ 양성을 위한 교육과정을 지난 24일 시작했다. 전 과정은 실시간 온라인 화상회의 프로그램을 통해 비대면으로 진행한다.

헤어살롱 코디네이터는 매장의 예약부터 고객 응대, 디지털 마케팅 등 살롱 전체를 운영하는 매니저 직군이다. 공모를 통해 선발된 15명의 교육생은 아모레퍼시픽과 헤어살롱 브랜드 살롱에이 소속의 전문가 그룹이 구성한 교육 프로그램에 참가한다. 살롱에이는 헤어 디자이너들의 재능 나눔을 통해 지역사회에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 진행하고 있으며 아모레퍼시픽은 살롱에이의 이러한 나눔 철학에 공감해 파트너십을 맺게 됐다.

헤어살롱 코디네이터 교육과정의 현장성과 전문성을 높이기 위해 강사진은 살롱에이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원장 등 현장 전문가로 구성했다. 강사진은 취약계층 여성을 고려해 개발된 직무 교육을 제공하며, 교육생들이 헤어살롱 전문 코디네이터로 성장할 수 있도록 아모레퍼시픽과 함께 지원한다.

약 1개월 간의 전 과정을 수료한 교육생은 살롱에이와 헤어살롱 매장에서 인턴·취업의 기회를 갖게 된다. 교육과정은 크게 3가지로 직무의 기본적인 이해를 돕는 ‘헤어살롱 직무이론’, 현장의 실전 업무를 익히는 ‘살롱 매니지먼트’, 디지털 마케팅의 기본과 실전 감각을 기르는 ‘디지털 매니지먼트’로 이뤄져 있다.

무신사, 케이스티파이X기묘한 이야기 컬렉션 단독 재발매

온라인 패션 스토어 무신사가 글로벌 테크 액세서리 브랜드 케이스티파이와 넷플릭스 기묘한 이야기 협업 컬렉션을 28일 국내 단독 재판매한다. 

이번 컬렉션은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기묘한 이야기’를 배경으로 한 디자인을 적용했다. 앞서 지난달 6일 기묘한 이야기의 날을 기념해 처음 선보인 협업 컬렉션은 출시 7일 만에 조기 완판됐고, 이번에도 무신사 한정 판매가 결정됐다.

무신사는 이번 컬렉션을 28일부터 48시간 동안 판매한다. 상품은 애플 아이폰 케이스 5종과 에어팟 케이스 3종, 그립 스탠드 2종이며 총 10가지로 구성했다. 기묘한 이야기의 영문 제목을 활용한 미러 케이스와 명대사가 새겨진 커스텀 케이스 등 스토리와 등장인물에서 영감을 얻은 디자인이 특징이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