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1.7억 초고가 ‘마이크로 LED TV’ 사전 예약 이벤트 실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삼성전자, 1.7억 초고가 ‘마이크로 LED TV’ 사전 예약 이벤트 실시
  • 한설희 기자
  • 승인 2020.12.29 14: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0일부터 사전 예약 고객 대상 상담·배송·설치·사용 고품격 서비스 제공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한설희 기자]

삼성전자는 ‘마이크로 LED TV(110형)’의 사전 예약 프리미엄 서비스를 오는 30일부터 1월 29일까지 한 달 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삼성전자
삼성전자는 ‘마이크로 LED TV(110형)’의 사전 예약 프리미엄 서비스를 오는 30일부터 1월 29일까지 한 달 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삼성전자

삼성전자는 ‘마이크로 LED TV(110형)’의 사전 예약 프리미엄 서비스를 오는 30일부터 내년 1월 29일까지 한 달 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출고가 1억 7000만 원에 달하는 이번 제품은 스스로 빛과 색을 내는 ‘자발광 디스플레이’가 적용돼, 800만 개 이상의 소자 제어로 화면의 해상도가 높아졌다. 삼성전자는 여기에 ‘마이크로 AI 프로세서’를 탑재, 장면별로 최적화된 밝기 디테일 기능을 살렸다.

삼성전자는 사전 예약 고객들을 대상으로 상담부터 배송·설치·사용까지 전 과정을 케어 하는 프리미엄 서비스도 제공할 예정이다. 

상담을 예약한 고객들은 전문 상담 매장에 방문하면 ‘리무진 에스코트’ 서비스를 받을 수 있고, 제품과 설치에 대한 컨설팅도 제공받을 수 있다. 신제품은 전담팀을 통해 방문 설치되며, 7년 무상 보증과 함께 무상 보증 기간 내 총 2회 이동·설치 서비스도 포함된다.

사전 예약 고객들은 또한 홈시네마·셰프컬렉션·릴렉스 총 3가지 패키지 중 하나를 선택해 무료로 증정받을 수 있다. 
 
‘홈시네마 패키지’는 △삼성 빔 프로젝터 ‘더 프리미어(The Premiere)’ 고급형 모델 △삼성전자 오디오 브랜드 하만의 ‘JBL 럭셔리 스피커’ △누하스 안마 의자 등으로 구성됐다. ‘셰프컬렉션 패키지’는 이탈리아 금속 가공 명가 데카스텔리와 협업한 ‘삼성 셰프컬렉션 냉장고’ 마레 블루가, ‘릴렉스 패키지’에는 제주 항공·숙박·프로골퍼 라운딩 프로그램이 제공된다. 

신제품 사전 예약은 전문 콜센터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고, 디지털프라자 등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신청 가능하다. 제품 공식 출시 날짜는 내년 3월이며, 사전 예약 고객 순으로 배송될 예정이다.
 
이경준 삼성전자 한국총괄 상무는 “마이크로 LED TV는 현존하는 최고 수준의 디스플레이 기술을 경험할 수 있는 제품”이라며 “사전 예약 고객에게 드리는 고품격 혜택과 함께 마이크로 LED TV가 선사하는 최고의 홈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담당업무 : 통신 및 전기전자 담당합니다.
좌우명 : 사랑에 의해 고무되고 지식에 의해 인도되는 삶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