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스마트 모니터, 美 매체 3곳서 ‘최고의 모니터’로 선정
스크롤 이동 상태바
삼성 스마트 모니터, 美 매체 3곳서 ‘최고의 모니터’로 선정
  • 한설희 기자
  • 승인 2020.12.30 14: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한설희 기자]

삼성전자는 스마트 모니터 M7·M5 제품이 최근 미국의 유력 매체 세 곳으로부터 ‘최고의 모니터’로 선정됐다고 30일 밝혔다.ⓒ삼성전자
삼성전자는 스마트 모니터 M7·M5 제품이 최근 미국의 유력 매체 세 곳으로부터 ‘최고의 모니터’로 선정됐다고 30일 밝혔다.ⓒ삼성전자

삼성전자는 스마트 모니터 M7·M5 제품이 최근 미국의 유력 매체 세 곳으로부터 ‘최고의 모니터’로 선정됐다고 30일 밝혔다.

미국 시사주간지 〈뉴스위크(Newsweek)〉는 “디스플레이 하나만으로 업무와 콘텐츠 시청이 모두 가능하다”며 삼성전자의 스마트 모니터를 ‘스태프 픽(Staff Pick)’으로 선정했다. 이 매체는 해당 제품이 넷플릭스,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 등 다양한 OTT 서비스에 특화된 점을 긍정적으로 평가했다.

미국 테크 전문 매체 〈AVS 포럼(AVS Forum)〉도 해당 제품을 ‘2020 탑초이스(2020 Top Choice)’로 뽑았다. 이 매체는 △스마트폰과 PC 연동을 높인 ‘삼성 무선 덱스(DeX)’ △재택근무를 위한 원격 접속 기능 및 클라우드 서비스 △USB-C 타입 활용 최대 65W 충전 기능 △다양한 OTT 서비스 관련 스마트 기능 등을 선정 이유로 꼽았다.  

미국 IT 전문 매체 〈테크아리스(Techaeris)〉는 ‘에디터스 초이스(Editor's Choice)’ 명단에 스마트 모니터를 올렸다. 테크아리스는 △애플 ‘에어플레이2(AirPlay2)’ 최초 지원 △실내 환경에 맞춰 화면을 자동 조정하는 ‘어댑티브 픽처(Adaptive Picture)’ 기능 △장시간 사용자를 위한 ‘시력 보호 모드’ 등을 칭찬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집안에서 여러 가지 활동이 이루어지는 최근 트렌드에 맞춰, 스마트 모니터는 다양한 기능들을 탑재한 ‘올인원 모니터’ 역할에 충실했다”고 강조했다. 

하혜승 삼성전자 영상디스플레이사업부 전무는 “최근 출시한 스마트 모니터 신제품이 국내외에서 탁월한 제품력을 인정받고 있다”며 “홈 라이프 시대에 소비자들이 최고의 모니터 사용 환경을 경험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담당업무 : 통신 및 전기전자 담당합니다.
좌우명 : 사랑에 의해 고무되고 지식에 의해 인도되는 삶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