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 CJ몰, ‘2021 집콕 자기계발 페스타’ 기획전 실시…GS25 X 머지포인트, 20% 즉시할인 이벤트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 CJ몰, ‘2021 집콕 자기계발 페스타’ 기획전 실시…GS25 X 머지포인트, 20% 즉시할인 이벤트 진행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1.01.06 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이마트24는 소의 해를 맞아 프리미엄 상품을 찾는 고객의 입맛을 잡기 위해 수란품은 소불고기 규동, 블랙페퍼와규버거 등 소고기를 활용한 '소'확행 프리미엄 도시락과 햄버거를 6일과 오는 12일에 각각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마트24
이마트24는 소의 해를 맞아 프리미엄 상품을 찾는 고객의 입맛을 잡기 위해 수란품은 소불고기 규동, 블랙페퍼와규버거 등 소고기를 활용한 '소'확행 프리미엄 도시락과 햄버거를 6일과 오는 12일에 각각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마트24

이마트24, 신축년 '소'확행 간편식 선봬

이마트24는 소의 해를 맞아 프리미엄 상품을 찾는 고객의 입맛을 잡기 위해 수란품은 소불고기 규동, 블랙페퍼와규버거 등 소고기를 활용한 '소'확행 프리미엄 도시락과 햄버거를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이날 출시되는 수란품은 소불고기는 전문점 규동을 구현한 프리미엄 덮밥이다. 수란과 함께 소불고기볶음, 수란, 명란마요, 생와사비, 초생강, 단무지로 구성돼 있으며 판매가격은 5900원이다.

오는 12일 출시 예정인 블랙페퍼와규버거는 호주산 와규를 사용한 프리미엄 버거로, 양상추, 체다치즈, 피클, 마요네즈, 블랙페퍼스테이크소스로 구성돼 있다. 판매가격은 3000원이다.

CJmall, '2021 집콕 자기계발 페스타' 기획전 실시

CJmall은 새해를 맞아 결심상품을 모아 소개하는 '2021 집콕 자기계발 페스타' 기획전을 오는 17일까지 연다고 6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 참여하는 홈트레이닝 제품 중에서는 필라테스 기구와 요가를 할 수 있는 제품들이 대거 포함됐다. 대표 상품으로는 에어로필라테스(AeroPilates)의 '홈리포머 스탠다드'로 초심자부터 중급자까지 필라테스의 기본 동작을 집에서 구현할 수 있도록 디자인된 엔트리 모델이다.

또한 요가 휠(wheel)은 요가 블록이나 쿠션이 잡아주지 못하는 부분동작을 온전히 잡아줄 수 있는 제품으로 척추와 완전히 맞물려 가슴, 등 어깨, 복부, 엉덩이 굴근 등 각 부위의 근육을 안전하고 편안하게 자극할 수 있도록 자세를 잡아준다. 총 5종의 다양한 컬러와 디자인을 선보이고 있다.

GS25 X 머지포인트, 20% 즉시할인 이벤트 진행

GS25는 외식결제 모바일 결제플랫폼 '머지포인트'(Mergepoint)와 손잡고 20% 즉시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고객들은 머지포인트 애플리케이션(이하앱)에서 머지와힘내소라는 6자리 VIP코드를 입력 후 결제수단을 등록하면, 외식 유료멤버십 서비스 머지플러스 내 GS25를 비롯한 170여 개의 카페·디저트 브랜드에서 이날부터 오는 12일까지 2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머지플러스 앱 내에서 할인을 받을 GS25 매장을 선택하면 결제바코드가 자동 생성되고, 이를 매장에 보여주면 할인적용 후 등록한 결제수단으로 결제되는 방식이다. 결제수단은 TOSS(토스), PAYCO(페이코) 등 페이 앱을 연동하거나 카드를 직접 등록하면 된다. 단, 담배, 종량제봉투, 택배, 교통카드 충전, 복권, 상품권, 생화, 서비스상품 등 일부 상품은 할인적용에서 제외된다.

에누리 가격비교, '도전! 구매왕' 이벤트 진행

써머스플랫폼이 운영하는 가격비교 사이트 에누리 가격비교는 PC 카테고리 구매 고객 대상으로 '도전! 구매왕, 플렉스(FLEX)하면 지포스 3080 쏜다'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에누리 가격비교 앱(APP)을 통해 컴퓨터 및 PC 부품을 구매, 합산금액이 높은 고객에게 사은품을 증정하는 행사로 오는 13일까지 진행된다. 이와 함께 앱을 통해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에누리에서 사용 가능한 e머니 포인트를 결제 금액의 최대 1.5%까지 지급한다.

당첨자는 다음 달 25일 발표될 예정으로 △1등(1명)에게는 약 140만 원대의 팰릿(PALIT) 지포스 RTX 3080 OC D6X 10GB와 해피머니 온라인 상품권 3만 원권 △2등(1명) PALIT 지포스 RTX 3080 OC D6X 10GB △3등(10명) 해피머니 온라인 상품권 3만 원권 △4등(30명)은 크리스피도넛 오리지널 하프더즌을 증정한다.

집닥, 인테리어 견적 분석 서비스 론칭

집닥은 인테리어 견적 분석 서비스를 론칭한다고 6일 밝혔다.

집닥이 새롭게 선보이는 인테리어 견적 분석은 인테리어를 잘 모르는 고객과 업체별 다른 견적서 양식으로 제대로 된 견적 비교를 어려워하는 고객을 위한 서비스다.

인테리어 경력을 갖춘 전담 플래너가 고객과 1:1 상담을 진행하면서 시공 방식과 기간, 사용 자재, 인력 구성 등 견적서 상 기본 내용을 확인함과 더불어 과견적 여부, 시공 중 확인 사항, 현장 관리 방법 등 일반 고객이 확인하기 어려울 수 있는 세부 내용까지 설명한다.

집닥 인테리어 견적 분석 서비스는 업체로부터 받은 견적서를 공식 카카오톡 채널에 전송하면 자동 참여된다. 이후 전담 플래너가 분석한 결과와 솔루션 등을 메신저 또는 전화로 알려준다. 본 서비스는 집닥을 통해 인테리어를 신청한 고객이면 누구나 그리고 전국 어디서든 받을 수 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