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 락앤락, ‘슬라이드 뚜껑 유아용 빨대 물병’ 출시…현대百, ‘더현대닷컴 5주년 페스티벌’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 락앤락, ‘슬라이드 뚜껑 유아용 빨대 물병’ 출시…현대百, ‘더현대닷컴 5주년 페스티벌’ 진행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1.01.07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락앤락은 '슬라이드 뚜껑 유아용 빨대 물병'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락앤락
㈜락앤락은 '슬라이드 뚜껑 유아용 빨대 물병'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락앤락

락앤락, '슬라이드 뚜껑 유아용 빨대 물병' 출시

㈜락앤락은 '슬라이드 뚜껑 유아용 빨대 물병'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신제품 락앤락 슬라이드 뚜껑 유아용 빨대 물병 2종은 제품 곳곳에 아이들의 음용 습관을 적극 반영해 편의성을 높였다. 뚜껑과 빨대는 아이가 쉽고 편안하게 음료를 마실 수 있도록 편리한 구조로 돼 있다.

먼저 뚜껑은 가볍게 들어올리면 열리는 슬라이드 방식을 적용해 아이 스스로 여닫기 쉽다. 입이 닿는 빨대 꼭지는 치아로 눌러 흡입할 때에만 음료가 나오도록 설계돼, 새어 나오는 것을 방지하고 음용량을 조절해 준다. 또한 빨대 끝에는 추를 달아, 자세를 바꾸거나 물병을 기울이지 않아도 음료를 끝까지 마실 수 있게 돕는다.

특히 몸체는 환경호르몬 의심 물질인 비스페놀A(BPA)가 검출되지 않는 친환경 트라이탄 소재로, 뛰어난 내열성과 함께 내구성도 갖췄다. 손잡이에는 미끄러움을 방지하는 TPE(Thermo Plastic Elastomer) 소재를 사용해 손에 쥐는 힘이 부족한 아이들도 안정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현대백화점, '더현대닷컴 5주년 페스티벌' 진행

현대백화점 공식 온라인몰 더현대닷컴은 5주년(1/15)를 앞두고 오는 8일부터 17일까지 '더현대닷컴 5주년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해외패션·잡화·리빙 등 300여 브랜드가 참여해 겨울 신상품을 최초 판매가 대비 10~30% 할인해 판매한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최대 20% 할인 쿠폰 제공 △구매 금액대별 '더머니' 15% 적립금 증정 △현대백화점카드 결제고객 할인 혜택 △신규 가입 또는 모바일앱 첫 구매 고객 대상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공영쇼핑, 신년 슬로건 'DIGITAL SHIFT 21' 발표

공영쇼핑은 신축년 새해를 맞아 모든 분야의 디지털화를 선언하며 'DIGITAL SHIFT 21' 슬로건을 7일 발표했다.

공영쇼핑의 새해는 DIGITAL SHIFT 21을 슬로건으로 삼고,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디지털 대전환의 한 해를 만들어갈 예정이다. 공영쇼핑은 지난해 역대 최대 취급고 9642억을 기록해 전년대비 34.7%의 고성장을 이뤄냈다.

이는 당초 목표했던 취급고 8300억을 훌쩍 뛰어넘는 수치다.  이 밖에도 마스크 공적 판매처 지정을 비롯해 신규고객 450만 명을 유치하는 등 소기의 성과를 거뒀다. 공영쇼핑은 신규 고객 유치를 통해 확보한 수천만 건의 데이터를 기반으로 2021년 고객 1000만 명, 취급고 1조에 재도전한다.

최창희 대표이사는 "데이터는 단순한 수치가 아닌 고객의 마음을 얻는 사회 변화의 시그널로 읽어야 한다"라며 "포스트 코로나 상황에 대비하는 선제적 전 분야의 디지털화를 이룩하겠다"고 전했다.

CJ오쇼핑, 기능성 소형 마사지기 상품군 확대

CJ오쇼핑은 건강관리를 위한 기능성 소형 안마기기 편성을 확대한다고 7일 밝혔다.

오는 7일 밤 10시 55분에 CJ오쇼핑에서 밸런스핏을 판매한다. 최근 날씨가 춥고 실내 체육 시설도 열지 않아 집안 '홈트레이닝'을 계획하는 고객은 이 상품을 알아보면 좋다. 마사지, 운동, 스트레칭 기능성이 높아 상품 론칭 이후 TV홈쇼핑에서만 약 700억 원의 고객 주문이 들어온 바 있다.

하루에 15분 만 투자하면 간편하게 건강관리를 할 수 있다. 누워서 발을 넣으면 기기가 좌우 왕복운동을 수행해 자동 전신운동이 가능하고, 몸 전체 균형도 잡아주어 자세 교정에 도움이 된다. 추운 겨울에는 원적외선 족욕 기능을 활용할 수도 있다.

갤러리아百, 새해 맞이 온라인몰 신년 행사 진행

갤러리아 온라인몰에서는 오는 17일까지 G캐시 증정 이벤트, 새해맞이 2021 할인전 등 다채로운 행사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먼저 갤러리아몰에서 오는 17일까지 10/20/30만 원 이상 구매 시 3/6/9000원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G캐시(갤러리아 모바일 적립금)를 증정한다. 또한 갤러리아몰에서 10만원 이상 구매 시 추첨을 통해 최대 100만 원 상당의 G캐시를 경품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방법은 갤러리아몰 이벤트 페이지 내에서 '응모하기' 버튼을 누르면 된다. 당첨자는 오는 25일 갤러리아몰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더불어 갤러리아몰에서 오는 31일까지 스마일페이로 7만 원 이상 결제시 구매 금액의 10%를 즉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ID당 1회/ 최대 3만 원 할인)

신세계TV쇼핑, '더 온에어 플러스' 교육생 모집

신세계TV쇼핑은 뉴미디어 분야 진출을 희망하는 청년층을 지원하는 '더 온에어 플러스(THE ON-AIR+) 프로그램'을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더 온에어 플러스(THE ON-AIR+) 프로그램은 1인 방송 제작자(콘텐츠 크리에이터)가 되길 희망하거나, 콘텐츠 제작에 대해 체계적으로 배우고 싶은 청년들에게 교육과 창업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된 신세계TV쇼핑의 새로운 사회공헌 사업이다.

국내 대표 MCN 기업 샌드박스 네트워크, 창업교육 전문 기업 언더독스와 협업해 실전에 바로 적용할 수 있는 전문화된 콘텐츠 창작 및 창업 교육과정으로 커리큘럼을 구성했으며, 프로그램을 이수한 후 다양한 온라인 플랫폼에서 활발히 활동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지원방법은 오는 26일까지 전용 웹사이트를 통해 참가 신청할 수 있으며, 1인 미디어 콘텐츠 크리에이터로 창업과 취업을 희망하는 만 19세부터 39세 이하의 청년(개인 또는 팀)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1차 서류심사와 2차 면접심사를 거쳐 총 30명의 교육생이 선발될 예정이며, 최종 선발자에게는 오는 2월 17일부터 6주간의 교육을 받는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