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오늘] 기아차, 신규 로고·브랜드 슬로건 공개…지프, 홍보대사 비 신곡 뮤비에 ‘글래디에이터’ 협찬
스크롤 이동 상태바
[자동차오늘] 기아차, 신규 로고·브랜드 슬로건 공개…지프, 홍보대사 비 신곡 뮤비에 ‘글래디에이터’ 협찬
  • 장대한 기자
  • 승인 2021.01.07 1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장대한 기자]

기아차는 지난 6일 디지털 채널을 통해 신규 로고와 브랜드 슬로건을 공개했다. ⓒ 기아자동차
기아차는 지난 6일 디지털 채널을 통해 신규 로고와 브랜드 슬로건을 공개했다. ⓒ 기아자동차

기아차, 신규 로고·브랜드 슬로건 공개

기아자동차는 지난 6일 디지털 채널을 통해 신규 로고와 브랜드 슬로건을 공개하는 '로고 언베일링 행사'를 진행했다고 7일 밝혔다.

새로운 로고와 슬로건은 지난해 발표한 중장기 전략 '플랜 에스'(Plan S)의 일환으로, 사업 재편을 통해 미래 모빌리티 산업에서 선도적 위치를 확립하겠다는 기아차의 의지를 담고 있다.

신규 로고는 △균형(Symmetry) △리듬(Rhythm) △상승(Rising)의 세 가지 디자인 컨셉으로 개발됐다. 고객만족과 새로운 고객경험 제시의 균형을 맞추는 한편, 고객 니즈에 따라 끊임없이 움직이고 변화해 새로운 브랜드로 도약하겠다는 의미를 담았다.

브랜드 슬로건은 '무브먼트 댓 인스파이어스'(Movement that inspires)로 정해졌다. 슬로건을 비롯해 보다 자세한 브랜드 지향점과 전략 등은 오는 15일 기아차 글로벌 유튜브 채널을 통해 진행될 ‘뉴 기아 브랜드 쇼케이스’에서 발표할 예정이다.

송호성 기아차 사장은 "새롭게 선보인 로고는 변화와 혁신을 선도해 나아가겠다는 기아차의 의지를 상징한다"며 "대전환의 시기를 맞아 미래 모빌리티 니즈 변화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고, 고객들의 삶에 영감을 불러일으킬 기아차의 새로운 모습을 지켜봐 달라"고 말했다.

지프, 홍보대사 비 신곡 뮤비에 '글래디에이터' 협찬

지프는 브랜드 홍보대사 비의 새 음원 ‘나로 바꾸자’ 뮤직비디오에 올 뉴 지프 글래디에이터(All New Jeep Gladiator) 모델을 협찬 차량으로 제공했다고 7일 밝혔다.

해당 뮤직비디오에 등장하는 올 뉴 지프 글래디에이터는 긴 전장과 높은 전고를 비롯해 세븐-슬롯 그릴, 원형의 LED 헤드램프, 오프로드용 타이어 등을 통해 강렬한 인상을 전한다.

더불어 하드탑을 분리하고 오픈-에어링의 자유로움을 즐기는 모습을 연출, 시장 내 유일한 컨버터블 픽업의 특징을 강조했다.

한편 지프 브랜드 공식 홍보대사이자 올 뉴 지프 글래디에이터 국내 1호차 오너이기도 한 비는 '지프 웨이브’ 멤버로서 활발한 커뮤니티 활동을 전개해나갈 예정이다.

시트로엥, 네이버 스토어서 C4 칵투스 프로모션 진행

시트로엥은 오는 29일까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C4 칵투스 구매 고객 대상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새해를 맞아 고객들이 시트로엥 스테디셀러인 C4 칵투스를 합리적 조건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행사기간 동안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구입할 경우, 최대 14.5%의 할인이 제공된다. 3250만 원의 샤인 트림을 470만 원 할인된 2780만 원에 구매할 수 있는 셈이다.

구매를 원하는 고객은 시트로엥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30만 원의 계약금을 결제하고, 편리한 위치의 전시장을 선택하면 된다. 출고 고객에게는 스포츠웨어 브랜드 케슬러와 협업해 제작한 선글라스를 증정하며, PSA 파이낸스 이용 고객에게는 △블랙박스·하이패스 △1년 타이어 안심보험을 무상으로 제공한다.

자세한 구매 방법은 시트로엥 홈페이지 또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판매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우디폭스바겐, 1학기 온라인 투모로드스쿨 참여학교 모집

아우디폭스바겐코리아는 2021년 1학기 투모로드스쿨의 참여학교를 모집한다고 7일 밝혔다.

자유학년제 중학교 대상의 교육사업인 '투모로드스쿨'은 퓨처 모빌리티를 주제로 이론수업과 소프트웨어 코딩수업을 제공한다. 지난 2019년 시작한 이래, 지금까지 4200여 명의 학생들이 참여했다.

이번 투모로드스쿨은 코로나19 팬데믹의 장기화에 따라 온라인 수업으로만 이뤄진다. 한 학기를 전·후반기로 나눠 각각 8회씩 수업을 진행한다. 수업주제는 △자동차 구조 및 구동원리 △퓨처 모빌리티 개념 △퓨처 모빌리티와 버추얼 EV3 △퓨처 모빌리티와 미래직업 △미래도시 등으로 구성된다.

르네 코네베아그 아우디폭스바겐코리아 그룹사장은 "앞으로도 미래인재들이 즐겁게 배우고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2021년 1학기 투모로드스쿨에 참가를 원하는 학교는 이달 말까지 교육부와 한국과학창의재단이 운영하는 교육기부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아우디폭스바겐코리아는 선착순 90개교를 선정해 오는 2월 3일 발표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교육기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