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오늘] 삼성카드, ‘반려동물 동행 캠페인’ 진행 …‘현대카드 MX BOOST’ 새롭게 출시
[카드오늘] 삼성카드, ‘반려동물 동행 캠페인’ 진행 …‘현대카드 MX BOOST’ 새롭게 출시
  • 박진영 기자
  • 승인 2021.01.07 15: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박진영 기자)

삼성카드는 ESG 경영의 일환으로 생활공간 커뮤니케이션 컴퍼니 '포커스미디어코리아'와 함께 서울·경기권 내 5만 여 대의 아파트 엘리베이터 TV를 통해 '반려동물 동행 캠페인' 영상을 상영한다고 7일 밝혔다. ⓒ삼성카드
삼성카드는 ESG 경영의 일환으로 생활공간 커뮤니케이션 컴퍼니 '포커스미디어코리아'와 함께 서울·경기권 내 5만 여 대의 아파트 엘리베이터 TV를 통해 '반려동물 동행 캠페인' 영상을 상영한다고 7일 밝혔다. ⓒ삼성카드

삼성카드, ESG 경영 일환 ‘반려동물 동행 캠페인’ 진행

삼성카드는 ESG 경영의 일환으로 생활공간 커뮤니케이션 컴퍼니 '포커스미디어코리아'와 함께 서울·경기권 내 5만 여 대의 아파트 엘리베이터 TV를 통해 '반려동물 동행 캠페인' 영상을 상영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 영상은 삼성카드 '아지냥이'에서 제작한 반려동물 에티켓 및 상식 관련 정보 영상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오는 4월 4일까지 총 3개월간 6개의 영상이 각 2주씩 아파트 엘리베이터TV에 상영된다.

반려동물 캠페인 영상은 △강아지와 함께 산책할 때 펫티켓 △엘리베이터에서 강아지를 만났을 때 △처음 보는 강아지와 인사하는 방법 △우리 강아지·고양이는 사람 나이로 몇 살일까 △사람의 감기가 강아지에게도 옮길까 △반려동물이 먹으면 위험한 음식 등의 주제로 구성되어 있다.

'아지냥이'는 삼성카드의 커뮤니티 서비스 중 하나로 반려동물과 반려인들을 위한 전문성 높은 컨텐츠를 제공한다. 수의사 1대1 무료 상담, 상담 챗봇, 유기동물 입양 사연보기, 산책지수 확인 등 다양한 모바일 컨텐츠를 통해 좋은 호응을 얻고 있다.

또한 서울시, 경기도 등 지자체와 함께 유기동물 입양시 입양박스를 제공하는 등 지역사회와 함께 반려동물 캠페인을 꾸준히 해오고 있다.

 

현대카드가 ‘현대카드 M’과 ‘현대카드 X’의 혜택을 대폭 강화한 ‘현대카드 MX BOOST’를 공개했다고 7일 밝혔다. ⓒ현대카드
현대카드가 ‘현대카드 M’과 ‘현대카드 X’의 혜택을 대폭 강화한 ‘현대카드 MX BOOST’를 공개했다고 7일 밝혔다. ⓒ현대카드

현대카드 M과 X 혜택 대폭 강화한 ‘현대카드 MX BOOST’ 출시

현대카드가 ‘현대카드 M’과 ‘현대카드 X’의 혜택을 대폭 강화한 ‘현대카드 MX BOOST’를 공개했다고 7일 밝혔다.

현대카드 M과 X는 현대카드를 대표하는 상품 시리즈로, 특정 영역이 아니라 모든 가맹점에서 M포인트 적립 및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카드다. 새롭게 공개된 ‘현대카드 MX BOOST’는 기존 상품보다 한층 강화된 혜택과 다양한 디자인 옵션을 탑재하고, 이러한 변화를 ‘BOOST’라는 상품명에 담았다.

현대카드 MX BOOST의 가장 큰 특징은 적립 및 할인 혜택을 더욱 강화하고, 최신 트렌드를 반영해 온라인 간편결제와 해외 가맹점 특별 혜택을 신설한 것이다. 특히 모든 가맹점에서 쓰면 쓸수록 더 큰 혜택을 주고, 카드를 많이 사용한 고객에게는 보너스 리워드까지 제공한다.

‘현대카드 M BOOST’는 현대카드 M/M2/M3 BOOST 3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현대카드 M BOOST 상품들은 월 50만 원 이상 사용 시 가맹점에 따라 0.5~3%의 M포인트 기본 적립 혜택을 한도 없이 제공한다. 월 100만 원 이상 사용하면 기본 적립 M포인트의 1.5배인 0.75~4.5%가 적립되고, 현대카드 M3 BOOST는 월 200만 원 이상 사용 시 기본 적립 M포인트의 2배인 1~6% 적립 혜택이 주어진다.

특히, 현대카드 M BOOST 시리즈는 온라인 간편결제 서비스를 이용하거나 해외직구 등 해외 가맹점에서 결제할 경우 5% M포인트 적립 혜택이 제공된다. 또, 월 100만 원 이상 사용하면 1만 M포인트를 보너스 리워드로 지급하고, 전 가맹점 2~3개월 무이자할부 서비스도 제공한다.

적립한 M포인트는 현대∙기아차 자동차 구매를 비롯해 온/오프라인 쇼핑, 외식, 여행 등 전국 6만5천여 곳에 이르는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다.

아울러 ‘현대카드 X BOOST’는 현대카드 X/X2/X3 BOOST 3종으로 이루어져 있다. 현대카드 X BOOST 상품들은 월 50만 원 이상 사용 시 1%, 월 100만 원 이상 사용 시 1.5% 할인 혜택을 준다. 현대카드 X3 BOOST는 월 200만 원 이상 사용할 경우, 추가로 1만 원 캐시백 혜택도 제공한다.

현대카드 X BOOST 시리즈 역시 온라인 간편결제 서비스와 해외 가맹점에서 결제 시 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회원들은 전 가맹점에서 2~3개월 무이자할부 서비스를 상시 활용할 수 있다.

현대카드 MX BOOST 상품들은 고객이 자신의 취향에 맞춰 카드 디자인을 선택할 수 있도록 총 12가지 디자인 옵션을 제공한다.

프로모션 혜택도 풍성하다. 현대카드 MX BOOST를 발급 받아 올해 2월 28일까지 10만 원 이상 결제한 회원은 메탈 플레이트 무료 발급이나 10만 M포인트 적립(현대카드 M BOOST), 10만 원 캐시백(현대카드 X BOOST) 중 한 가지 혜택을 선택해 받을 수 있다.

연회비는 현대카드 M/X BOOST와 현대카드 M2/X2 BOOST, 현대카드 M3/X3 BOOST가 기존과 동일하게 각각 3만 원, 6만 원, 9만 원이다. (국내전용과 국내외겸용 연회비 동일)

 

담당업무 : 은행·저축은행·카드사 출입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 대로 생각하게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