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오늘] 이랜드 로엠, ‘퍼스널 퀼팅 컬렉션’ 출시…니들리, 공식 서포터즈 ‘니니언즈’ 모집
[패션뷰티오늘] 이랜드 로엠, ‘퍼스널 퀼팅 컬렉션’ 출시…니들리, 공식 서포터즈 ‘니니언즈’ 모집
  • 안지예 기자
  • 승인 2021.01.07 16: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안지예 기자)

[사진자료] 로엠 리버서블 라이트 덕다운
로엠 리버서블 라이트 덕다운 ⓒ이랜드

이랜드 로엠, ‘퍼스널 퀼팅 컬렉션’ 출시

이랜드가 운영하는 여성 영캐주얼 브랜드 로엠이 오는 11일 ‘로엠 퍼스널 퀼팅 컬렉션’을 출시한다.

로엠 퍼스널 퀼팅 컬렉션은 총 5가지 퀼팅 스타일로 구성돼 있다. 로맨틱한 ‘트위드 퀼팅 재킷’부터 실용적인 ‘리버서블 재킷’과 ‘퀼팅 베스트’, 클래식한 오피스룩에 어울리는 ‘구스다운 퀼팅 재킷’, ‘롱 퀼팅 재킷’ 등 다양한 스타일이 출시된다.

퀼팅 재킷은 단정하고 기본적인 이미지를 가지고 있지만 이번 컬렉션에는 각 상품마다 로엠만의 개성을 더했다. 트위드 퀼팅 재킷은 퀼팅과 트위드를 조합해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으며, 구스다운 퀼팅 재킷은 벨트와 카라를 탈부착할 수 있다.

니들리, 공식 서포터즈 ‘니니언즈’ 모집

미니멀 홈 에스테틱 브랜드 ‘니들리(NEEDLY)’가 뷰티와 화장품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를 대상으로 블로그·SNS를 통해 제품 체험 등을 진행할 서포터즈 ‘니니언즈’를 모집한다.

니들리는 블로그 50명, 인스타그램 50명, 유튜브 50명, 총 150명의 대규모 서포터즈 인원을 구성해 매월 다양한 제품과 신제품 체험을 지원한다고 7일 밝혔다. 선발된 니들리 서포터즈는 오는 25일부터 7월 26일까지 약 6개월간 제품 체험과 홍보 미션 등을 수행하게 된다. 또한 매달 우수 활동자를 선정해 제품 증정, 최종 우수 활동자 시상 등을 진행한다.

참여를 희망하는 사람은 니들리 공식 온라인몰, 인스타그램에서 신청하면 되며 합격자는 오는 20일 메일로 개별 통보된다. 니들리 제품을 애용하는 고객이나 화장품에 관심 있는 SNS 유저라면 남녀노소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피죤, ‘고농축 피죤 시그니처 실내건조’ 4종 리뉴얼 출시

피죤은 실내건조 기능이 추가된 ‘고농축 피죤 시그니처 실내건조’ 4종을 리뉴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고농축 피죤 시그니처 실내건조는 기존 고농축 피죤 리치퍼퓸 시그니처의 성분 안전성과 기능성, 사용 편의성 등을 개선한 제품이다. 특히 미세플라스틱, 색소, 방부제와 벤젠, 폼알데하이드 등 12가지 유해성분을 사용하지 않았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탈취력 향상에도 집중했다. 피죤은 이번 리뉴얼 제품에 옥수수 전분에서 추출한 천연 원료 ‘사이클로덱스트린(이하 덱스트린)’을 더해 실내건조 기능을 향상시켰다. ‘덱스트린’은 원형 구조 안에 냄새 분자를 가두는 방식으로 작용하는 강력한 탈취 성분이다. 실내건조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잡냄새나 덜 마른 빨래에서 나는 곰팡이 냄새를 없애는 효과가 있다.

고농축 피죤 시그니처 실내건조는 △미스틱 레인 △플라워 페스티벌 △아이스 플라워 △라 피에스타 4종으로 구성됐다. 

담당업무 : 식음료, 소셜커머스, 화장품, 패션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