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 헬로네이처, 설 선물 기획전 오픈…홈앤쇼핑, 중소기업 상생 위한 ‘베스트 파트너 어워즈’ 개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 헬로네이처, 설 선물 기획전 오픈…홈앤쇼핑, 중소기업 상생 위한 ‘베스트 파트너 어워즈’ 개최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1.01.08 1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헬로네이처는 설 선물 기획전을 오픈하고 '안녕을 기원하는 정성 담은 선물'이라는 콘셉트로 다양한 가격대의 설 상품 약 200 가지를 준비했다고 8일 밝혔다. ⓒ헬로네이처
헬로네이처는 설 선물 기획전을 오픈하고 '안녕을 기원하는 정성 담은 선물'이라는 콘셉트로 다양한 가격대의 설 상품 약 200 가지를 준비했다고 8일 밝혔다. ⓒ헬로네이처

헬로네이처, 설 선물 기획전 마련

헬로네이처는 설 선물 기획전을 오픈하고 '안녕을 기원하는 정성 담은 선물'이라는 콘셉트로 다양한 가격대의 설 상품 약 200가지를 준비했다고 8일 밝혔다.

프리미엄 선물로는 미경산 한우 선물세트(60만 원)가 대표적이며, 헬로네이처의 특선 라인업인 '더신선'에서 히트를 쳤던 청산도 자연산 전복, 추성엽 장인의 샤인머스켓 등 신선식품을 비롯해 강릉의 커피 성지 박이추 커피의 원두까지 고객의 다양한 니즈에 맞춘 차별화된 상품들을 선보인다.

이와 함께 최근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만큼 꿀, 홍삼, 영양제 등 건강기능식품을 확대하고 집에서 명절을 보내는 집콕족들을 위해 편스토랑 우승작 밀키트, 홈카페 상품들도 마련했다. 윷놀이세트도 시즌 한정으로 판매한다.

헬로네이처는 설 특별 혜택으로 오는 2월 10일까지 △최대 2만 원 할인쿠폰 혜택 △30만 원 이상 구매 고객 대상 '버미큘라' 냄비 경품 제공 △차이페이 결제 시 즉시 할인 등을 제공한다.

홈앤쇼핑, 중소기업 상생 위한 '베스트 파트너 어워즈' 개최

홈앤쇼핑은 우수 중소기업 파트너사를 선정·시상하고 파트너사와 동반성장을 약속하는 '베스트 파트너 어워즈'를 진행했다고 8일 밝혔다.

지난 7일 서울 강서구 홈앤쇼핑 본사에서 진행된 이번 시상식은 지난 한 해 동안 우수한 실적으로 협력사의 성장과 홈앤쇼핑의 브랜드 제고에 기여한 중소기업 협력사에 감사의 뜻을 전하고자 기획됐다.

선정 파트너사는 방송과 모바일 상품 중소기업 협력사를 대상으로 2년 이상 거래한 기존 협력사와 2020년 신규 거래한 협력사 중 취급액, 효율, 신장률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선정됐다.

올해는 총 10개 기업이 선정돼 방송부분에서 △주식회사 에이블루 △㈜나팔꽃에프엔비 △㈜새날 △㈜씨에스에이코스믹 △㈜올리브엠앤씨 △㈜정한실업 △㈜지누에프엘 7개 기업과 모바일 부분에서 △㈜이화컴퍼니 △㈜지엔엠라이프 △㈜핑크 3개 기업이 수상했다.

야놀자, 아프리카 내 솔루션 계약 4개월 만에 1700건 돌파

야놀자는 아프리카 호텔 솔루션 시장에서 높은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고 8일 밝혔다.

지난해 말 기준, 야놀자는 아프리카에 1700개 이상의 클라우드 기반 솔루션 고객사를 확보했다. 아프리카 1위 호텔 디지털 마케팅 기업 호텔온라인(HotelOnline)과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한지 4개월 만이다. 기존 온프레미스(on-premise, 소프트웨어를 서버에 직접 설치해 운영) 방식 대비 설치가 간편하고 운영 효율성이 높은 클라우드 기반 SaaS(Software as a Service) 모델의 장점이 주효했던 것으로 보인다.

야놀자는 현지 호텔들의 성공적인 솔루션 활용 사례를 통해 아프리카 각 지역별로 최적화된 운영 관리 시스템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호텔온라인과의 긴밀한 협력으로 신규 파트너십을 적극 발굴하고, 기술 도입의 범위도 기존 호텔에서 레스토랑, 레저시설 등 여가산업 전반으로 확대해 아프리카 여행시장의 디지털 전환을 선도해간다는 계획이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